카무야 라이드 1권. 일본최고의 변신히어로 판타지 본격 취향 만화






카무야 라이드 보러가기



1화~7화
히사 마사토(久正人) 최신작
고분시대 가면라이더
코믹 란 트윈즈 연재.
현재 2권 발매중.








2세기 천손강림.
휴가노쿠니에 운석이 떨어졌을때 일본의 땅은 오염됐다.
그 오염된 흙은 각 지방에서 토착신 개념과 합체해, 토착신(쿠니츠카미)이 실체화.
일본각지의 토착신을 천황가문이 전부 봉인.
토착신을 물리친 야마토족이 일본열도를 지배하는 사회. 그렇게 신의 시대가 끝나고 인간의 시대가 시작됐다.
그로부터 200년후, 각지의 토착신 봉인이 풀리기 시작하는데...









1화,2화는 주요인물 소개화.






주인공 몬코
기억상실의 히어로.
인간과 신의 경계선에서 문을 닫는 자.
하니와 "카구츠치"를 이용해 카무야 라이도로 변신해 싸운다.
1년 이전의 기억이 없음.
수영을 할 수 없다. 몸이 물에 뜨질 않는다.








빌런 우즈메
갈고리 손의 남성.
얘가 각지의 토착신 봉인을 풀고 있다.











3화
운석이 떨어진 휴가에 간다.
가니까 봉인이 풀린 토착신이.
몬코가 야마토타케루에게 오토히코키미(활)을 준다. 둘이 협공해서 토착신 봉인.








봉인시 호수의 물도 전부 흡수된다.
운석이 떨어진 지면이 보임ㅋㅋㅋㅋ
아무래도 운석이 아니라, 초거대 외계인이 떨어진 모양ㅋㅋㅋㅋㅋ
그 외계인의 몸이 토착신의 소재가 됐다.









4화
오토히코키미로 활약하는 타케루.








한때 우쭐해졌는데, 그것도 정말 한때.
타케루의 활로는 토착신을 쓰러뜨릴수 없다.
오히려 토착신의 함정에 빠짐.
*토착신을 쓰러뜨릴수 있는건 카무야라이드뿐.









5화
우사의 문어신과 대결.







1화에 이어 또 촉수간 당함.
타케루 에로 담당ㅋㅋㅋㅋㅋ
사스가 히로인.







카무야라이드는 변신시 소재가 필요.
지면에 카구츠치를 갖다대야 변신할 수 있다.
타케루가 몬코를 활로 쏴 해저지면으로 이동시켜줌.
변신후 몬코가 토착신 봉인.










6화
몬코는 수영을 할 수 없다.
몸이 물에 전혀 뜨질 않음.
아마도 카무야라이드로 변신할 수 있는 능력때문인듯.
타케루가 몬코를 해안가로 데려왔다.
타케루(오우스)는 현재 자신의 위치에 초조함을 느끼고 있다.
연약한 왕자가 아닌 강자가 되고 싶어한다. 그래서 야마토타케루라는 이름에 집착한것.










이즈모에서 반란 발생.
이즈모의 국주는 호무츠와케는 타케루의 숙부.
선왕 이사치 대왕의 아들이자, 케이코 천황(현재 천황)의 이복형이기도 하다.
현재 천황이 형을 모함해 이즈모로 쫓아냈음.
케이코 천황은 이복형을 죽이기위해 일부러 여러모로 괴롭힌 것.
그가 반란을 일으키기를 기다렸다.
타케루는 숙부에게 연민을 느끼고, 정규군이 도착하기전에 반란을 진압하려함.







호무츠와케는 이 반란에 토착신을 이용.
이즈모 사람을 츠치구모로 바꾸고 있다.










7화
호무츠와케에 저항하는 청년이 등장.
이즈모 타케루.
야마토타케루를 동경하고 있다.
그는 츠치구모를 벨수있는 검을 우연히 습득해 이걸로 저항.
*나중에 알고보니 이건 토착신 야마타노오로치의 머리중 하나.









토착신 야마타노오로치.
호무츠와케는 이걸 이용하려다 오히려 먹힘.
토착신은 야마토 핏줄을 아주 싫어한다.








적은 처음부터 눈앞에 있었다.
누대 자체가 토착신.
1권 끝.










카무야 라이드 보러가기










핑백

  • 마풍이 분다 : [히사 마사토] 카무야 라이드 1화. 고분시대 가면라이더 2019-10-14 13:33:50 #

    ... 변신후 대사는 "내가 서있는 곳이 신과 인간의 경계선이다." 신화와 변신히어로의 융합. 야마토 타케루 전설을 베이스로 전개된다. 타케루짱 더 벗깁시다. 카무야 라이드 1권. 1화~7화 ... more

  • 마풍이 분다 : 토시아키 추천만화 스레 2020-04-25 22:38:58 #

    ... 그리모어 종말의 왈큐레 광고보고 쓰레기만화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재밌었다 >종말의 왈큐레 나와 악마와 누나 원작자의 신작 만화 성적취향을 숨기기 않는 스타일 카무야라이드 히사 마사토(久正人)의 센스 너무 좋다 산을 타다 대학등산부 이야기 게이머짱 귀엽다 응천의 문 심심하면 차근차근 1권씩 사서 읽어봐라 이지메카에시 마법의 ... more

  • 마풍이 분다 : 철륜의 카게루이 1화. 개조공무원 리퍼즈 작가 최신작 2020-10-21 07:05:07 #

    ... 야마토인(왜인)은 에조인을 개잡아먹는 야만인 취급하고, 에조사람들은 야마토인을 왜놈이라 부르며 존나게 싫어함ㅋㅋㅋ 비슷한 고대 일본 변신만화 이미 하나 있음ㅋㅋ 카무야라이드. 고분 시대 변신히어로 만화. 주인공 아테루이. 에미시(에조)의 대족장. 야마토인(왜인)과의 싸움에서 아내 이츠요를 잃었다. 그러던 와중에 갑자기 야마토측 ... more

  • 마풍이 분다 : 2020년에 읽은 만화 소개 스레 2021-01-06 08:04:05 #

    ... 타까웠다 중간까진 재밌었는데 닌자와 야쿠자 꿀잼만화 오니고로시 작가 이름 보고 샀다 역시 숨은 포텐셜이 넘치는 작가였다. 이런 작가를 쳐낸 모닝 편집부는 반성해라 카무야라이드 훈독잼 리리스레드 괴이가 일어나는 마을 아키야마씨의 새 촬영 라이프 왕가슴 안경녀 만화 땅(치) 지동설 만화 1권 마지막에서 불알쳤다... 괴수자위대 주작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