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아라타의 결혼 7화. 최초 피해자의 왼팔이 발견되다 본격 취향 만화





나츠메 아라타의 결혼 보러가기



밀당 끝났고, 드디어 본격적인 전개에 돌입.
최초 피해자의 왼팔이 발견된다.
피해자 유족이 등장. 사나라는 여경.
소장한테 신쥬 만나는거 들킴.
점점 신쥬에게 끌리기 시작하는 아라타. 어느샌가 그녀를 지켜주고 싶다고 생각하게됐다.
드디어 살인사건에 대해 입을 열기 시작하는 신쥬.









7화
신쥬가 말한 시체묻혀있는 곳으로 간 아라타.
2년간 침묵한 여자가 이제와서 진짜 시체유기장소를 말했을리 없다고생각하는데...
그래도 일단 경찰한테 알린다.








진짜로 시체나옴ㅋㅋㅋ







발견된건 최초 피해자 스오 에이스케의 왼팔.
아라타가 찾는 타쿠토 파파의 머리통은 아님.
일단 발견 사실을 타쿠토에게 보고.













아동상담소로 피해자 유족이 찾아온다.
스오 에이스케의 엄마, 여동생.
여동생 사나는 여경(교통경찰).











사나의 발언으로 소장한테 신쥬 만나는거 들켰다.










불같이 화내는 소장.
맞대응하는 아라타.









어느샌가 진심으로 신쥬를 지켜주고 싶다고 생각하게 된 아라타.
완전히 신쥬의 손바닥 위에서 놀고 있는데...









2년간의 침묵을 깨고 신쥬가 입열기 시작.
대충 여기까지 1권 수록되지 않을까 싶음.
7화 끝.






나츠메 아라타의 결혼 8화. 새로운 증언







핑백

덧글

  • 찌질이 ver2 2019/09/28 22:47 # 답글

    와 본격적으로 시동걸리니까 진짜 빠져드네요..어서빨리 한국에 정식발간되었으면 진짜 ㅠㅠ 너무 감질납니다..
    항상 유익한 포스팅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매번 재밌게 읽고가요 ㅎㅎ 토,일 주말 푹 쉬시고 기운충전하시길 바랍니다. 매번 감사드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