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 더 블러드 테이커 19화. 린짱 죽으면 안돼!! 본격 취향 만화







모모 보러가기




중성적인 매력의 미소년.
보쿠걸 작가라 꼬추캐 꼴리게 잘 그린다.
이번화에서 처음으로 린이 소년이란게 밝혀졌다.
남자라고 언급 안했으면 여캐라 해도 믿을 정도의 눈부신 미모.
린짱 이렇게 섹시한데, 광탈삘ㅠㅠㅠㅠㅠ
좆같은 미소녀나 처죽이지.














힘쎄고 귀여운 린짱.
첫등장은 10화.
린땅 곧휴 prpr하고 싶다.







로버트, 린이 암피스가 있는 곳을 습격.
*근데 알고보니 이건 함정이었다.









로버트 할배 변신ㅋㅋㅋㅋ
로버트는 암페스와 마찬가지로 진조 쿠도라크의 피를 이은 1세대 흡혈귀.
다리 부상때문에 일선에서 후퇴했지만...
작정하면 피 흡수해서 저렇게 변신가능.
향락을 위해서만 피를 탐하는 암피스바에나를 없애려한다.










원펀치로 죽이는데...
진짜가 아님.










섬광탄이 터지고, 경찰의 대흡혈귀 부대가 들이닥친다.
린짱ㅠㅠㅠ









노사 변신해제.
흡혈귀의 재생능력을 막는? 특수한 탄환.










암피스는 원래 유럽에서 놀았다.
일본에 온 건 갖고 싶은게 있어서.
근데 저새끼 왜 저렇게 주인공한테 집착하는지 모르겠다. 
설마 이대로 린, 로버트 탈락하는거 아니겠죠...
19화 끝.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