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켓 영맨 1화, 2화. 북두의권 딸기맛 작가 신작 본격 취향 만화







영에이스 신작
카와타 유우시, 유키토 콤비 최신작
슈퍼마켓 코미디 만화.
북두의 권 딸기맛은 무기한 휴재. 작화 담당인 유키토 여동생(行徒妹)의 몸 상태가 안 좋아서 휴재중.
에반게리온 피코피코 중학생 전설은 완결(전5권)
요즘 뭐 하나 싶었는데 신작 연재중이었다.
여전히 잘 나갑니다.







최신화 9화
개그센스는 여전함.
존나 한결 같음. 그래서 계속 보면 물린다.
경영난에 허덕이는 시골 슈퍼마켓을 운영하게 된 젊은이의 이야기.









애비 클라스ㅋㅋㅋㅋㅋ
외할아버지 다나카 쿠스케가 슈퍼마켓을 세웠다.
그런데 2대만에 망하게 생겼음.








아버지의 꿈은 헐리우드 배우가 되는것.
노후는 헐리우드에서 보낼 생각.
캐스팅 될 때까지 코스프레하고 바깥에 돌아다닐거다.
아버지는 옛날부터 사람 말을 안들었다.









어쨌든 다나카쿠스는 다나카가 경영해야한다.
그 흔한 다나카가 없다.








아들에게 부점장을 소개.
센가야 세이쥬로.
엄청난 수재.








저런놈이 왜 시골슈퍼에 있나.
2년전 산행하다가 곰덫에 걸림.
외발자전거 타고 산행하던 주인공 아빠가 구해줬다, 이후 은혜를 갚기위해 부점장을 맡음.
저정도로 수재면 벌써 슈퍼가 되살아났어야하는데...
애비가 지독할정도로 사람 말을 안들어서 경영이 회복되질 않았다.









넌 다르지?









다나카 미치루 3대 점장에 취임.











2화
6시에 깨우러옴.











개그스타일 여전합니다ㅋㅋㅋ










카가미 앨리스와 미소년들
오토메게임 탈출 만화
슈퍼의 오니상 말고, 히어로즈웹에서도 한 작품 더 하고있음.
이것도 상당한 돌아이 만화.






신세기 에반게리온 피코피코 중학생 전설 1화







핑백

  • 마풍이 분다 : 신세기 에반게리온 피코피코 중학생 전설 1화 2019-07-11 14:14:00 #

    ... 전66화(전5권) 영에이스 연재작 에반게리온 공식 스핀오프 개그만화. 카와타 유우시, 유키토 신작(슈퍼마켓 영맨) 보고, 문득 생각나서 복습함. 츳코미 부재의 공포. 아스카가 츳코미로 과로사하는 만화. 미사토상 매우 귀엽습니다. 그림은 진짜 잘 그린다. 사 ... more

덧글

  • 로그온티어 2019/07/11 10:24 # 답글

    이... 이 오묘하게 기분 안 나쁜 시니컬함은;;;
  • . 2019/07/11 12:39 # 삭제 답글

    그림체 되게 이쁘네요! 남캐들 멋지다
    근데 내용이ㅋㅋㅋㅋㅋㅋ
  • 포스21 2019/07/11 16:55 # 답글

    저 작가의 센스는 도대체? ^^
  • 무지개빛 미카 2019/07/11 17:15 # 답글

    북두의 권 딸기맛이 무기한 휴제? 안돼! 찌른데 또 찌르는 엄청난 능력자 꼬맹이 암살자는 어디로?!?!?!?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