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도 9화. 진짜 위험한 사람 본격 취향 만화






무법도 보러가기




자살도 프리퀄 만화
무법도 연재시작하면서 창세의 타이가 휴재가 잦아졌다ㅠㅠㅠㅠ
아 젭라 모리센세
부업이 본업 지장 주면 안되죠.









미소라 과거편(6화~8화)
3년전 여고생이었던 미소라는 대학생한테 속아 윤간당했음. 그 사건으로 부모도 자살.
빡친 미소라는 자신을 강간한 5명을 죽여버린다.
2명은 기습해 죽이고, 나머지 3명은 3대1로 싸워서 다 썰어버림.
이후 경찰서에 머리통 들고가 자수.
복수는 끝냈지만 미소라의 가슴은 여전히 뻥뚫린것 같다. 지금도 동공 풀려있음.











무법자 더 추가.
낚시아저씨가 충고
"조심해라. 미소라는 진짜 미친년이다. 그냥 우리끼리 따로 살자."
하지만 땀내나는 아저씨랑 살 생각은 없는 주인공ㅋㅋㅋ
그때 미소라의 비명소리가 들리고, 바로 도와주러 달려감.










강간없이는 진행 안되는 만화.
리치, 힘이 깡패라 미소라가 당한다.










강간시도.
트라우마가 되살아나면서 미소라 정신줄 놓음.










주인공 등장.
프로급 실력이라 제대로 맞으면 뒤짐ㅋㅋㅋ









정신차린 미소라 기습.








미친년아 그만해.
시간은 앞으로만 흐른다.
이제 그만 과거는 떨쳐버려.
9화 끝.







무법도 보러가기








핑백

  • 마풍이 분다 : 무법도 2화~6화. 칼날 마녀 2019-10-17 21:54:38 #

    ... 를 했기때문. 부모가 같이 죽자면서 절벽아래로 돌진. 미소라만 기적적으로 생존. 미소라는 조부모 집에서 생활하게 된다. 일본도에 이끌린다. 6화 끝. 무법도 7화~9화. 진짜 위험한 사람 ... more

덧글

  • 포스21 2019/07/08 16:05 # 답글

    확실히 재밌는 전개이긴 한데...
  • ㅇㅇ 2019/07/08 16:08 # 삭제 답글

    이것도 하루빨리 역식노예들이 나서주길 바란다
  • heri 2019/07/08 17:27 # 삭제 답글

    작가가 어릴 적 야구를 했고 소속팀이 전국우승도 해서
    저렇게 주인공을 그리는 것 같은데
    그래도 과거의 작품에 대한
    자기복제가 너무 심하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