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멍로우 그라비아. 중국판 아라가키 유이 그라비아 아이돌









주간 플레이보이 2019년 27호
돌아온 중국의 신데렐라!!
작년 첫등장으로 갑자기 첫표지에 발탁된 중국미녀 롱짱.
E테레 중국어강좌, 원피스 극장판에서 성우데뷔 등 활동의 폭을 넓혀가는 그녀의 세컨드 그라비아.

























카메라맨에게 주어진 키워드는 긍정적 고독.
일본어 공부중인 그녀에게 고독을 설명하기위해 친구가 없다고 설명했더니..
"나! 친구 있어!! 많이!!"라고 대답한 그녀.
솔직히 말해서 귀엽뜹니다ㅎㅎㅎ






롱 멍로우(龍夢柔)
1994년 7월31일생
중국 후난성 샹시출신
2015년 중국중앙TV의 대형오디션방송에 출연해 그랑프리 획득.
현재 NHK E테레 중국어강좌에 레귤러 출연중.
일본예명은 쿠리코(栗子)
*트위터
*인스타그램








중국판 아라가키 유이





일본에 오기직전인 지난번으로부터 10개월이 지났네요. 일본어 많이 늘었나요?





롱 : 초큼…일까나. 10개월전엔 0점이었는데, 지금은 30점 정도 됐습니다. 지난번엔 너무 긴장했고, 수영복도 부끄러웠어요. 하지만 최근엔 촬영지에서 맛있는 것도 먹고, 새로운 스탭분들과 만나는게 즐거워져, 여유를 가지고 촬영에 임하게 됐습니다. 더이상 수영복도 부끄럽지 않아요(웃음)







비키니 모습 봤는데, 복근 단련했나요?




롱 : 매일 짐에서 1시간 달리고 있어요. 중국에 있었을때부터 뛰는걸 좋아했어요. 저 사실은 약한 타입이 아니라, 근육녀일지도!?







SNS에서 화제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트위터, 인스타에 틱톡까지 시작했다고.



롱 : 작년부터 130개 이상 투고했습니다. 틱톡은 중국앱이거든요. 그래서 사용법도 쉽게 익혔습니다. 투고한 영상중에서 역시 가장 추억에 남는건 제일 처음 투고한 가마쿠라에서 촬영한 영상. 풋풋한 시절의 저입니다(웃음)







곧 여름인데, 추천하는 중국요리가 있습니까?



론 : 중국식 냉면 량피(凉皮)를 추천합니다. 지역에 따라 맛이 다른데 제 고향 후난성(湖南省)의 엄청 매운맛이 맛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타피오카 밀크티. 그거 실은 진주내차(珍珠奶茶)라고 하는 대만산 음료입니다. 이것도 좋아해서 올해 정월에 엄청 마셨네요. 그래서 지금은 스스로 금지중입니다. 최근엔 타피오카 대신 일본주에 푹 빠졌습니다. 중국에선 마신 적이 없었는데, 일본주 엄청 맛있어요. 전에는 못 먹었던 사시미도 먹을수 있게 됐습니다. 먹을 수 있게된 후 푹빠져서 요즘엔 혼자서 회전스시집에 갑니다. 지난달에 중국에서 친구가 왔을때 너무 먹어서 3킬로나 쪘네요ㅋ 지금 살빼고 있는데, 큰일났어요!!






론씨는 중국 허난성의 소수민족 투쟈족 마을 출신이라고 들었습니다.




론 : 고향이 농촌이라 천재지변이 일어났을 때는 도로가 절단됩니다. 고2때는 눈이 엄청 내려 자동차를 쓸 수 없어 학교에서 집까지 7시간 걸어갔네요. 엄마와 함께였기에 무섭진 않았지만, 중국농촌 정말 대단합니다. 전통이 남아있는 마을이라 어렸을때는 "벌레에 물리면 돌이 된다" "강시가 나온다"라고 어른들이 놀리기도 했습니다. "집 뒤에 있는 오랜 우물은 바다와 이어져있다. 들어가면 영원히 돌아올 수 없다"라는 이야기도 있었지요(웃음)







중국은 지금 미국과의 무역전쟁, 홍콩 데모 등 정치적으로 어려운 문제가 산적해있습니다. 일본인에게 중국을 바라보는 시선에 대한 충고를 부탁드립니다.




롱 : 어떤 나라든 좋은 부분과 나쁜부분이 있습니다. 중국에도 재밌는게 많이 있습니다. 나라가 아닌 개개인의 모습을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의 목표는?



롱 : 일본에 온 후 일에 전력투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생활에도 신경쓰려고 합니다. 새로운 취미도 찾고싶네요. 지금 관심있는건 승마, 암벽등반입니다. 예전에 일 때문에 경마장에 간 적이 있습니다. 중국은 경마가 활발하지 않거든요. 일본 경마는 굉장히 재밌었습니다. 말이 달리는게 멋지고, 그래서 저도 타보고 싶어졌어요. 물론 취미가 아니라 일로서도 여러모로 도전해보고 싶네요.








덧글

  • 각시수련 2019/06/30 03:20 # 답글

    각키 닮았다고 화제가 됐는데...
    이번 그라비아 보면 츠치야 타오 더 닮은것 같음.
    씨발 연예인한테 미중 무역전쟁 물어보면 뭐라고 답하냐 ㅋㅋㅋㅋㅋ
  • dda 2019/06/30 17:34 # 삭제 답글

    사진 닮았는데 그라비아 모델로는 전혀 다른데? 어떻게 된거냐 동일인 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