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 어게인스트 1권. 악이 되어 악을 죽인다!! 본격 취향 만화





최신화 23화
점프플러스 연재작
격주 토요일 연재



원작 : 히라이시 로쿠(平石六)
작화 : 카게야마 슈(景山愁)








2045년, 제2진화형인류<세컨드>가 위험시되는 세계.
세컨드는 높은 신체능력을 갖춘 신인류.
독일출신의 우수한 외과의사 쿠로사키 레온은 사랑하는 딸을 강간살인으로 잃는다.
딸의 복수를 위해 범인을 쫓는 레온. 하지만 범인의 총에 맞아 죽을 위기에 처하는데...
그때 레온은 제3진화형인류<서드>로 진화.
불사신이 된 레온은 세상의 모든 악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2화
불사신이 된 레온.
딸의 복수를 끝냈지만 죽을 수 없음. 그래서 범죄자 헌터가 된다.
빛에 시달리는 남매를 구해줌.
부모가 이혼하고 아빠가 빚남기고 증발.
돈 빌려준 놈들이 사채업자겸 풍속점 오너.










모든 코의 코ㅋㅋㅋㅋㅋㅋ










3화~5화
열심히 범죄자 사냥하고 다니는 레온.
담당형사들은 그를 무사히 보호하려고 노력.
세컨드 감시국은 그를 죽일기세로 잡으려함. (멋대로 날뛰니까 감시국 체면이 안섬.)
감시국은 헌터를 총동원.









현재 레온은 수해 근처의 폐허에서 생활중.
오늘도 자살을 시도하지만 안죽는다.










세컨드 헌터
카미카제 앨리스
본인도 세컨드.








앨리스 존나 잘싸움.
하지만 불사신인 레온한테는 안먹힌다...
덤으로 레온은 전기를 다루는 특수능력까지 보유.
특수능력을 보자 뻥찜ㅋㅋㅋ







뭐야 저거 세컨드한테는 저런 능력이 없는데??
테헤엥 도주.









도쿄본부로 돌아와 레온의 자료를 모두 읽는다.
레온에게 관심을 갖는 앨리스.









감시국 명령을 어기고 그와 함께 행동.
본인은 관찰이라고...
기묘한 동거의 시작









두사람은 함께 범죄자 사냥을 시작.
레온 그림 못그린다고 놀림ㅋㅋㅋ
레온과 달리 앨리스는 그림 잘 그린다.









앨리스는 쿼터.(할아버지가 일본인)
뉴욕에서 살았는데, 6살때 부모가 강도한테 살해당했음
그래서 앨리스는 범죄자를 싫어한다.
앨리스는 원수를 죽인 레온을 착하다고 평가.
나라면 쉽게 죽이지 않는다. 온갖 고통을 맛보게하면서 천천히 죽일거라고.











도쿄대감옥에서 저거노트가 탈출.
1권 끝.







사이코 어게인스트 2권. 6화~13화








핑백

덧글

  • 11 2019/06/26 13:37 # 삭제 답글

    범인 수술해 버린거 아니었나요?
  • 각시수련 2019/06/26 16:07 #

    수술했는데 얼마 못 가 사망한듯.
    앨리스가 딸을 죽인범(다이몬)인 어떻게 했냐고묻자
    주인공이 망설이다가 죽였다고 대답.
    주인공이 범죄자들한테 이상한 수술하는거 앨리스도 알고있음.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