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야마 아츠시 스레. 갬블러즈 퍼레이드 연재중단 본격 취향 만화





中山敦支







도박만화 규제 때문에 짤렸다는데...
1년도 안돼서 업계전반에 영향을 줄 만한 일이 있었나?







규제는 개뿔ㅋㅋㅋㅋㅋ
매상이 쓰레기라 망했지.
카이지, 마작만화는 멀쩡히 연재되고 있다.
코다카는 자존심만 프로급.











평범하게 다음화로 이어질 것 같은 장면에서 연재중단...
솔직히 놀랐다.
미안 뻥이고, 짤릴줄 알았다.







그래도 이렇게 갑자기 끝낼정도로 재미없었진 않았는데...
지금까지 매거진이 해왔던 데스게임물보단 재밌었다.







>솔직히 지금까지 깔아놓은 복선 어떻게 처리할지 궁금하다.
>최종화가 기대된다.
수습 못하고 그냥 끝나겠지.











>원작 붙어도 망한거냐
원작이 쓰레기였다.
*코다카 카즈타카(단간론파 라이터)






이번작품은 코다카가 쓰레기라는걸 알 수 있는 내용이었다.
다른 원작자 구해서 매거진에서 신작해라
나카야마의 작화, 개성은 다른 작가엔 없는 강점이니










갬블러즈 퍼레이드
놀랄만큼 재미없었다.
지금까지 연재시켜준것도 관대한편









다음엔 챔피언으로 갈 생각인가??
트라우마이스터(주간소년선데이)
태염감기 카규, 우라타로(영점프)
갬블러즈 퍼레이드(주간소년매거진)











그러고보니 챔피언에서 나카야마 어시가 만화연재했었다.
공허한 너와(전3권)
시라토 유스케











3권까지 첫보스전.
원작자가 있는데도 이렇게 할 줄은 몰랐다.
산소룰렛편은 1권내로 끝냈어야지...






3화~20화 : 슬래시편(산소쟁탈 살인룰렛)
22화~25화 : 코토하편(고문자백 게임)
26화~34화 : 토라편(고소 낙하 왕맞추기 게임)






적어도 2권까지는 1화1에피소드.
학교녀석들을 해치우는 통쾌오락갬블을 하면서 동료들의 에피소드를 삽입.
이후 세계관 설정 설명하면 좋았을텐데...
만약 원작자가 신인만화가였으면 담당편집자가 그렇게 어드바이스 했을걸











애시당초 게임업계 인간에게 연재만화 원작맡긴것 자체가 넌센스.
구상기간, 유저 반응 등 모든게 다르잖아.






처음 봤을때부터 호불호가 심할거라고 예상했다.
그래도 재밌게 보는 사람은 재밌을거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까지 시시한 작품이 될 줄은 몰랐다.













매화 화면이 너무 시끄러웠다.
좋아하는 작가지만 연출이 너무 뻔하다.
자꾸보니까 지겨움.











우라타로까진 본인잘못이 크지만, 이번엔 동정할 수 밖에 없다.
매거진이 나카야마에 투자한게 실패라고 느낀건가?
베테랑 두사람 데려왔는데,
만화전개, 매상 둘다 좆망.







>매거진
매거진은 외부 베테랑 작가한테 은근히 엄격하다.
마작비상전 작가, 철냄비짱 작가, 라이어게임 작가도 매거진에 연재했었는데, 얼마 못가서 다 짤림.










트라우마이스터때부터 기세로 클리셰 뒤엎는 전개만 자꾸해서 솔직히 질렸었다.
하지만 이번엔 원작자도 있어서 다를줄 알았는데...
다들 나카야마한테 원작자 붙이라고 난리였지ㅋㅋㅋ
하지만 원작도 가챠.










>카규는 재밌었다.
>카규도 후반부는 솔직히...
카규는 엘리자 전까지는 좋았다.









우라타로에서 임신한 치요보고 새로운 페티시 생길뻔 했습니다.










여캐는 귀여웠다.
그냥 여캐, 에로로 공략하면 됐을텐데...
그런거 싫어하는 타입인가.







갬블러즈 퍼레이드 다음주 완결.








덧글

  • ㄱㄱ 2019/06/22 19:34 # 삭제 답글

    그림체 보니까 그냥 왕도배틀물 하면 잘나갈 거 같은데
  • ㅇㅇ 2019/06/22 23:34 # 삭제 답글

    똑같이 도박 소재로 한 도박사는 기도하지 않는다도 끝났더군요 이거도 단행본 많이 팔린 편은 아닌 거 같지만
  • 나인테일 2019/06/23 01:58 # 답글

    도박물이라고 규제될 것 같으면 아예 잡지가 통째로 날아가야 할 곳들도 있겠습니다만 애초에 일본보다 도박 규제가 심한 한국도 도박 표현 만화를 단속할 근거가 없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