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블러즈 퍼레이드 연재중단 다음주 완결ㅋㅋㅋㅋㅋㅋㅋㅋ 본격 취향 만화










갬블러즈 퍼레이드



35화로 완결
단간론파 라이터 데리고 야심차게 시작했는데 망함ㅋㅋㅋㅋ
도박부원 썰푸는중인데 짤라버림.
슬래시편 끝나고, 도박부 부원들 에피소드 시작.
코토하편은 짧게 끝냄.
하지만 토라노스케편 좀 늘어지나 싶더니 그대로 연중ㅋㅋㅋㅋ
부원들 특기조차 다 소개 못하고 종료. (마가야마... 마가야마는 얼굴이 존잘이라 가면 쓰고 다닌다로 퉁침...)








페미니스트 토라.
토라는 연기의 달인.
도박여자를 다 속임.
밥먹듯이 배신하던 도박여자 레드가 팀원들한테 배신당해 풀장에 추락. 레드는 나 수영 못한다고 난리.
토라노스케가 풀장에 뛰어들어 그녀를 구출.
레드가 상남자 토라노스케한테 반한다.








3화~20화 : 슬래시편(산소쟁탈 살인룰렛)
22화~25화 : 코토하편(고문자백 게임)
26화~34화 : 토라편(고소 낙하 왕맞추기 게임)





4권부터 챕터2시작. (현재 최신간이 3권인데...)
초반 씹노잼 바투키도 2권으로 초반 끝냈는데, 이건 3권까지 읽어야 본편 시작.
게임 시나리오식으로 구성했다 망함.
콘솔게임은 구입하면 엔딩까지 계속 플레이하지만, 만화는 재미없으면 그냥 안 읽어버리거든...
슬래시편이 너무 길었다;;
저기서 독자 다 떨어져나간 것 같다.






갬블러즈 퍼레이드 완결(전35화)







핑백

덧글

  • 김뿌우꺼져 2019/06/19 18:17 # 삭제 답글

    뭔가 담당과 이야기해서 전개를 바꿔본다 이런거 없이 그냥 쳐내는 거 같네요.
  • ㅇㅇ 2019/06/19 21:53 # 삭제 답글

    개 재밌어보이는데 망하다니
  • ㅇㅇ 2019/06/19 23:11 # 삭제 답글

    작화는 카규를 설렁설렁 끝내더니
    우라타로에 이어 2연속 강판 ㄷㄷ

  • 학교종일 2019/06/20 16:53 # 삭제 답글

    이 작가 제대로 완결낸건 카규밖에 없나...?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