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다 루카 그라비아2. 포피피포파포 마지막 수영복 사진집 영상문화생활









FLASH 2019년 6월4일
이것이 최초, 최후, 최고의 비키니!!
그라비아 촬영이 결정됐을때 울었던 적도.
가면라이더 여배우가 이례의 심경을 고백.





















"이번 사진집은 처음이자 마지막 수영복 사진집입니다"





2016년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의 히로인을 연기한후, 인기여배우 덤에 올랐던 마츠다 루카. 현재는 영화 카케구루이에 출연해 연기력도 주목받고 있다. 필리핀 세부섬에서 촬영한 혼신의 사진집은 일부러 디지털로 수정하지 않았다고 화제. "이 사진집을 찍기전 자료조사를 잔뜩 했습니다. 약20년 전에 나온 히로스에 료코씨의 사진집도 참고했죠. 주근깨, 다리의 상처, 거친 피부등이 그대로 찍혀있었습니다. 그 분위기가 꽤 내추럴해 친근감이 들었습니다. TV화면 너머에 있는 사람이 내 눈앞에 있는 느낌. 저도 이런 친근감 있는 사진집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마츠다는 디지털 수정을 하지 않겠다고 결심. 촬영전 2개월간 주5페이스로 철저하게 웨이트 트레이닝을 했다. 그 노력의 결정으로 아름다운 바디가 완성됐다. 이렇게 당당하게 수영복을 입는 그녀가 처음엔 그라비아를 꺼려했다고 한다.






"처음 그라비아가 결정됐을때, 평소 수영복을 입지 않는터라, 어떻게 하면 좋지하며 집에 돌아가 울었습니다. 솔직히 당황스러웠어요." 하지만 본인의 걱정과 달리, 그라비아를 찍자 출연요청이 급증했다. "5년전에 상경했을때는 매일같이 오디션에 떨어졌습니다. 그랬던게 다음해 그라비아를 찍고 일변. 가면라이더, 메자마시 테레비의 스탭분이 그걸 보고 저에게 일을 맡겨줬습니다. 처음엔 고민했지만 지금은 지명도를 높여준 그라비아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5년간 필사적으로 텔런트 활동해도 싹트지 못햇다면, 지금쯤 포기하고 오키나와로 돌아갔을지도. 그래서 올해 사진집을 낼수 있다는 사실에 솔직히 감사하고 있습니다."






상경6년차가 된 현재. 그녀는 어떤 미래를 꿈꾸고 있을까?




"지난 5년은 제 밑바탕을 만드는 시간이었습니다. 드디어 스타트라인에 선 느낌. 지금은 어떤것에도 도전하고, 제 표현의 스토익함을 늘리려 하고 있습니다. 카케구루이의 스메라기 이츠키 역할 처럼 지금은 대담한 연기를 할 수 있는 연기자가 되었다고 인식합니다. 하지만 이런 역할을 작정하고 연기하면 누구나 할수 있는 연기. 언젠가는 시청자의 가슴에 스며드는 연기를 하는 배우가 되고 싶네요" "하고자 마음먹었다면 전력투구" 이것이 마츠다의 모토. 본지에서 그녀는 숨기지 않고, 본심을 털어놓았다. 서투른 것에도 정면으로 도전하는 그녀의 자세가 현재의 비약으로 이어졌다.









마츠다 루카
1995년 10월30일생
오키나와현 출신
초등학교 5학년때부터 오키나와에서 연예활동 시작.
2014년 상경했다.
2016년 가면라이더 에그제이드에 출연하는 등 여배우로서 활약.
*트위터








핑백

  • 뜻이 있는 곳에 길이 : 그라비아 2019-05-28 13:28:10 #

    ... http://waterlotus.egloos.com/3586702 방금 메인에 올라온 글.. 그라비아에 관심은 없지만.. 없지만... 그래도... 사알짝 뭔지만 볼까? -블로그 재개- ... more

덧글

  • 각시수련 2019/05/28 10:19 # 답글

    6P누님 얼굴상태 안좋다 싶었는데 포샵 안한거였구나...
    진짜로 이게 마지막 수영복 그라비아인가ㅠㅠㅠㅠ
    앙대ㅠㅠㅠㅠ
    다른 여배우들처럼 얘도 인지도 올려고 벗은거였네
    뜨고나서 맨날 가슴에 자신없다 빈유 배우로 나오더만ㅋㅋㅋㅋ
  • 각시수련 2019/05/28 10:28 # 답글

    마츠다 루카 퍼스트&라스트 사진집
    http://www.amazon.co.jp/dp/4040006518



    반응은 시원찮넼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