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신장공기 8화. 비사문천 출격 본격 취향 만화






신 신장공기 7화





드디어 배틀전개 돌입
과연 액션신 폭발할것인가...
라이어게임 작가가 액션만화를 그릴줄이얔ㅋㅋㅋㅋㅋㅋ
비서누나 너무 섹시합니다. 그냥 여캐만화 그려주면 안되나요??










우에스기 겐신VS 키소 요시나카.
드디어 일기토.
미야비가 반 전체를 설득하는것에 실패.
반장 재선거는 불가피.
이사장에게 의논하러 왔다가, 이사장과 함께 카메라 너머로 싸움구경.











졸개들을 가볍게 정리.
액션신없음.
사후신만;;;









우에스기 보고 별거없다고 평가하는 코마.
자기 스타일에 대해 설명.
나는 반드시 뇌진탕으로 상대를 박살낸다.
그렇게 당한 상대는 전후기억이 애매하기 때문에, 누구한테 당했는지도 모르고 공포만 남음.
인간은 정체를 알수없는것을 보다 두려워한다.
*우키타, 류조지 모두 뇌진탕으로 당했음
















비사문천 나가신다








가드한 코마를 날려버림.
하지만 코마도 동시에 발차기.
우에스기가 다리에 부상
발차기 맞았는데 다리에 베인 상처가 생김;;;









중요한거 한가지 더.
뇌진탕 유발 포인트를 노리려면, 상대의 움직임을 봉하는게 중요하다
너는 남들보다 빠르니까, 미리 다리를 공격했다.
준비완료, 다음 한방으로 끝이다.





9화는 5월27일








덧글

  • paro1923 2019/05/21 03:49 # 삭제 답글

    원본을 보니까 다리에 무슨 칼로 그은 것처럼 상처를 냈던데, 그게 발차기였나요? ㄷㄷㄷ...
  • 1111 2019/05/21 14:09 # 삭제 답글

    슈퍼 설명충 만화
  • 도밍고 2019/05/21 14:11 # 답글

    가슴 작화 수준이 너무 높아요
  • DFAS 2019/05/22 14:48 # 삭제 답글

    북두신권에 얼굴만 오려붙인것같은 묘한느낌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