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일본 레이스퀸 미녀도감 영상문화생활







주간플레이보이 2019년 20호
주프레가 엄선한 서킷의 여신





하야시 사쿠라
1989년 12월10일생
도쿄도 출신
올해 1월 발표된 굿라이드 일본레이스퀸대상 2018에서 그랑프리 수상
"염원이었던 그랑프리를 받았습니다. 이번 시즌은 상에 부끄럽지 않도록 활동하겠습니다. 제가 속한 D'스테이션 후레쉬엔젤즈는 라이브 활동도 하고, 팬들과의 교류기회도 많은 편이라 같은 시간을 많이 공유하고 싶네요. 함께 즐깁시다!!"











치모토 마이코
1995년1월28일생
이와테현 출신
"이번 시즌에 레이스퀸으로 데뷔했습니다. 하야시 유메씨를 동경해 조금이라도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 지금은 몸을 단련하고 있고, 베스트 바디재팬에도 참가할 생각입니다. 부디 서킷에 와서 제 몸을 봐주세요(웃음)"










나카무라 코노미
1993년 11월9일생
아이치현 출신
"원래 꿈은 타카라즈카 배우였는데, 레이스퀸의 세계도 좋다고 줄곧 생각해왔습니다. 팬 여러분들이 제 사진은 많이 찍어주시는게 정말 기쁩니다. 올해 목표는 훌륭한 레이스퀸이 되는 것(웃음). 일본 레이스퀸 대상의 스테이지에 오를 수 있도록 분발하겠습니다!!"









후쿠에 나나카
1996년 5월26일생
쿠마모토현 출신
옷디자이너에서 레이스퀸으로 전업!!
"레이스퀸 2년차입니다. 올해는 젠트스위티즈에 소속하게 됐습니다. 구름 위의 존재같은 팀이었는데, 선택 받아서 눈물이 날 정도로 기뻤네요. 좋아하는건 팬 여러분들과의 수다. 호기심이 왕성하기때문에 어떤 화제로든 거리낌없이 제게 말 걸어주세요!!"









아이자와 나나코
1996년 7월7일생
후쿠오카현 출신
"제가 소속된 팀은 팀 쿠니미츠. 작년 시리즈 챔피언입니다. 주목받는 팀이기에 레이스퀸을 맡을수 있어 굉장히 영광입니다. 앞으로의 목표는 여배우가 되는것. 액션연기 공부도 하고있어요. 여러가지 역할에 도전해보고 싶네요"










아오야마 아스카
1999년 2월20일생
카나가와현 출신
"연예계 데뷔한지 반년차. 올 시즌부터 레이스퀸일을 하게돼서 정말 기쁩니다. 처음이라 긴장되지만 서킷에서 절 발견하면 마음껏 말을 걸어주세요. 부끄러움을 많이 타지만, 익숙해지면 여러면를 보여주는 타입입니다(웃음)"










덧글

  • 나이브스 2019/05/11 19:37 # 답글

    첫 사진 부터 강한 레이스퀸이 보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