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56화, 57화. 조커 독도 방문!! 비긴





비긴(begin) 보러가기




핵꿀잼만홬ㅋㅋㅋㅋ
이거 왜 이렇게 재밌냐
부론손 센세 만신인정합니다
조커가 일본에 3번째 원폭투하. 일본전체가 마비된다.




분노하는 한국인ㅋㅋㅋㅋㅋ
분노할줄 모르는 일본인ㅋㅋㅋ



















맥켄지의 emp공격에 고즈 빡침.
미국놈들 일본이 호구로 보이니!?





그사이에 조커는 캐시와 섹슼ㅋㅋㅋㅋㅋ
캐시 얘는 CIA요원인지 국제창녀인지... 주요인사와 모조리 섹스하넼ㅋㅋㅋㅋ
지금까지 고즈, 진호양, 조커와 섹스했다.
트럼프 경호했을때는 트럼프랑 섹스했을지도...
알고보니 맥켄지의 조커분장은 분장이 아니라 마스크.
섹스할때조차 마스크를 벗지않는다. 애들과 놀아줄때는 가면으로 충분. 적을 진심으로 죽이고 싶어졌을때만 가면을 벗는다고.
















다시는 일본인을 무시하지 마라
야쿠자가 일본의 중심을 지키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신카이의 안면펀치에 조커 빡침.
마스크를 벗는다.
















늙은 도죠를 대신해 고즈, 신카이를 사용할 생각.
둘을 교육시켜 부하로 쓰려는 조커.































의외로 시진핑이 쉽게 항복했다.
하지만 그렇게 호락호락한 상대가 아닌데...
현재 일본 야쿠자들이 중국의 부패를 청소하는중ㅋㅋㅋㅋ
야쿠자 없으면 스토리 진행이 안됩니다









중국과 손잡은 사실에 분노하는 조커.
국민투표에서 개헌파가 승리하면, 고즈, 신카이를 죽이겠다고 결정
8월15일 14시, 제2차 출구조사가 발표된다!!
58화는 5월10일








핑백

덧글

  • 2019/05/06 02:06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ㄱㄱ 2019/05/06 02:26 # 삭제 답글

    야쿠자 ㅋㅋ 하고 등장할 때 빵 터짐
  • paro1923 2019/05/06 03:42 # 삭제 답글

    아베가 이거 보고 트럼프 졸라서 저런 식으로 독도 상륙하겠다고 떼쓰는 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 ㅇㅇ 2019/05/06 08:06 # 삭제 답글

    독도 이야기 보고 잠시 발끈 했는데 앞편들 정주행 하면서 보니 일본보수우익 살살 돌려까는 만화군요
  • 정호찬 2019/05/06 09:47 # 답글

    와 미치겠다 진심 한국사람만 아니면 정발하자고 싶을 정도ㅋㅋㅋ
  • 존다리안 2019/05/06 10:49 # 답글

    뭐라고 할말 잃었습니다.
  • 나이브스 2019/05/06 11:14 # 답글

    이 작가의 장점은 막 나가는 거고

    이 작가의 장점은 분노를 일으킨다는 것이다.
  • 담배피는남자 2019/05/06 11:40 # 답글

    일본의 최종병기, 그것은 바로...


    야쿠자!
  • prohibere 2019/05/06 12:08 # 답글

    야쿠자가 이 나라의 중심을 지키고 이쓰요!
  • 무지개빛 미카 2019/05/06 12:09 # 답글

    갑자기...

    케모노 프렌즈 온라인게임부터 돈 대준 아쿠자 기업 ANG가 생각이 나 버렸다. 아쿠자가 지배하는 나라 "일본" !!! (두둥!)
  • 휴메 2019/05/06 12:54 # 답글

    부른손센세...
  • 디스커스 2019/05/06 14:43 # 답글

    그림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크라잉프리맨 작가인가요?
  • 각시수련 2019/05/06 15:31 #

    그림작가는 같음
    크라잉 프리맨 : 코이케 카즈오, 이케가미 료이치
    비긴 : 부론손, 이케가미 료이치
  • 디스커스 2019/05/06 16:50 #

    감사합니다.

    확인해보니 생츄어리 스토리작가가 부론손 선생이던데, 그 시절보다 상태가 많이 악화되신듯 하네요.ㅎㅎㅎ.
  • 듀라한 2019/05/07 10:29 # 답글

    바보 아녀? 순수 군사력으로 뭉개려고하면 미국이 못 뭉개는 나라 실질적으로 없는데
    망상이 심하닼ㅋㅋㅋ
  • 학교종일 2019/05/18 13:28 # 삭제 답글

    .....그럼 우리나라는 조폭이라도 불러야돼? 조오오폭~!!!
  • ㅇㅇ 2019/05/23 13:57 # 삭제 답글

    (독도는 우리 땅이다.라고 외치는 미군 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