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맨 9권. 울트라맨 타로 본격 취향 만화






울트라맨 6권~8권. 일본편 끝





미국편 시작
테러조직 암흑별의 지구침략
울트라맨 타로의 탄생
뉴욕편 그린다고 작가가 뉴욕에 답사 갔었다.













일본편 3개월뒤
알고보니 잭은 미국의 공작원
미국에도 울트라맨이 필요하다며, 과특대가 구속한 야플을 데리고 도주.
잭한테 통수맞은 레드는 딥빡.
아다드는 성단평의회가 충성을 다할만한 주인인지 확인하겠다면서 테러조직 암흑별의 도주에 협력;;;
히가시 코타로가 이상한 약물로 인해, 울트라맨 타로가 된다.
신지로, 레나는 점점 가까워진다. 레나는 지난번 라이브 소동때문에 잠정 휴업. 유학 겸 뉴욕으로











히가시 코타로
프리랜서 사진가
사진가로 성공하기위해 미국에 왔다.
하지만 테러조직 암흑별이 활동하자, 그 사진을 찍으면서 돌아다님.
친구 데이브가 "너 저널리스트라도 할생각이냐?"라고 물음.
이에 코타로는 "진실을 찍고 싶다. 내가 찍은 사진으로 진실을 전하고 싶다. 올바르지 않는걸 올바르게 만들수있는 힘이 있다면 그렇게 하고싶다"라고 대답. 데이브는 "아무리 네가 올바르다고 생각한 일이라도 그걸 실행하면 반드시 대가가 따른다"고 충고한다









아니나 다를까 테러조직의 특수약물 판매현장 엿보다 사망.
하지만 옆에 떨어져있던 약물이 코타로의 체내로 들어가 부활한다.
이후 초인적인 신체능력을 갖게된 코타로.












자작코스튬을 입고 울트라맨 타로로 활동.
암흑별이 유통한 약물로 다수가 범죄를 저지르는 가운데, 타로만이 약물의 힘을 자경단 활동에 사용.
저새끼 뭐야... 테러조직 뻥찜;;;










힘을 사용하면 몸에서 엄청난 열이 난다.
데이브가 얼음으로 몸식혀줌.
이상하게 코타로만 존나 강력하다. 일반 사용자는 약빨 떨어지면 원래대로 돌아옴.










그러던 어느날.
암흑별이 대기하던 데이브 납치.
"너 뭐야 울트라맨이냐?"
"나는 그냥 지구인이다. 이 힘은 약물때문이다. 데이브는 상관없으니 풀어줘"






약에 저런 부작용이 있는줄은 몰랐던 이성인
울트라맨이 아닌걸 알자 데이브를 죽인다.











코타로 딥빡.
이성인 다 죽임.









이후 아다드, 레드에게 회수된다.
아다드는 테러조직 암흑별에게 대항하기위해 힘을 빌려달라고 요청.
코타로는 이에 응한다.







"지금의 나는 빛(光)이란 글자를 짊어질 자격은 없다. 그냥 타로라 불러라"










테러조직 암흑별의 범행성명
지구는 우수한 종이 통치해야한다는 선민사상의 조직. 페단성인이 리더. 이성인의 마을에 거점을 만들고 계획을 세우고있었는데, 아다드가 잭을 쫓을 단서로 이용하기위해 그들을 풀어줬다 ㅋㅋㅋㅋㅋ 복수의 텔레포터를 폭주시켜 거점채로 밖으로 전송시켜줌. 이후 뉴욕을 거점으로 지구인에게 약물을 배포해 괴물화시키며 세력을 확대. 3개월쯤 지나자 대대적으로 지구침략을 선언한다.




"현재 우주는 축소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이성인이 지구로 오게됐다. 하지만 대다수의 이성인이 지구에서 숨어살고있다. 이성인의 마을에서 못나가고 있지. 지구인 같은 멍청한 종이 지구를 지배하고 우수한 우리들이 갇혀살아야되는건 이상하다. 따라서 우리는 지구침략을 개시한다."








암흑별의 범행성명영상에 단의 쌍둥이 동생 레이가...
모로보시의 아버지는 외교관(이성인)이었다.
하지만 주재하던 별에서 아내와 함께 테러리스트한테 살해당함. 동생 레이는 그때 유괴당했다.
암흑별을 물리치러 일본 과특대가 미국으로
9권 끝.











덧글

  • 나이브스 2019/04/23 17:19 # 답글

    네가 아는 제트맨이 어쩌다가 불꽃 성인이 되었지?!
  • 포스21 2019/04/23 20:00 # 답글

    왠지 간츠가 생각나는 전개군요. 뭐 전혀 다르긴 하지만 이성인들이 지구에 숨어 산다는 설정의 공통점 때문일까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