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집의 악녀 스레. 연재중단 다음주 최종화 본격 취향 만화










>연재중단된건 단행본을 구입하지 않은 토시아키 때문
연중된건 단행본이 안팔렸기 때문
연중당한건 읽어도 무슨이야기인지 알수없는 만화라








이적신연재!!는 뭐였는가













영점프 연재때부터 뭘하고 싶은건지 알수없는 만화였다.
*옆집의 악녀 1권






결국 어떻게 된거냐?
주인공 나쁜짓했음?







첫화부터 수화째까지 주인공에게 뭔가 일어날것 같으면서 아무일도 없음.
미친년들이 속속 등장하고, 엽기적인 사건이 터질줄 알았는데, 아무일도 없이 계속 전개.










타마키 바넷사 치히로(玉木ヴァネッサ千尋)
팬네임이 왤케 기냐?
독자투고, 동인시절 펜네임 그대로쓰는건가?






영점프 본지 연재부터 읽었고,
토나장으로 날아갔을때도 웹에서 빼먹지 않고 읽었는데,
어느샌가부터 귀찮아져서 안읽게 됐다.










연중됐구나.
잡지에서 리제로 레무같은 캐릭터 나올때까진 읽었다.








이적 후에도 읽었지만 등장인물 누구한명에게도 감정이입할수없는 만화였다.












웹에서 읽고왔다.
뛰어내리는 장면 슈르해서 뿜었다.







캐릭터가 움직이는 장면을 못그림,
기본 바스트업 장면이 많다.












"남자가 성인(聖人)이라 진짜로 반해서 죽일수없다!"라는 왕도전개는 하지마라
라고 생각했는데, 진짜로 고대로 전개.








가라아케가 피크였다.
*아리코의 앵무새 죽여 튀김만들어버림(1화)









이작가 전작 요코하마선 도플갱어도 읽었는데, 기분나쁜 이야기였다.










옆자리 영점프 이적은 사형선고








>다이너는 뭐때문에 이적됐을까?
다이너는 메인스토리가 전혀 진행되지 않은게 나빴다.
객선편부터 질질끈게 웹으로 날아가게 된 주원인.












>블랙나이트 퍼레이드도 이적?
그건 부정기 연재
지금 영점프 연재작중에 이거 빼면 망함









뱃속 휴대폰이 더 재밌다.






>마풍이 분다 끝났냐?
이것도 최초의 살인사건 피해자로서 영상에 나온 여자가
실은 반토가 여장한 모습이라는 가능성이 나온부분에서 웹으로 이적.
한창 재밌어지려는데 이적










리비도즈도 얼마 안남았다.
발상은 괜찮은데, 아무리봐도 영점프 만화같지 않다.
영킹, 만화고라쿠쪽이 어울림








>리비도즈
설마 군청전기보다 재미없을줄은 몰랐다.
남자 리비도 말고, 여자 리비도를 더 많이 출현시켜야한다.












설마 패밀리 양키보다 먼저 짤릴줄이야.








좋은 작품들 죄다 웹으로 보내버리니까 잡지 안사게됐다.
편집부 존나 무능하지 않냐?









페펜, 쿠노이치이치2도 죽었다ㅠㅠㅠ
페펜 살려내라 이놈들아






쿠노이치는 뒤질만했다.










스낵 바스에가 재밌는 만화 상위에 있는 시점에서 이미 똥잡지.









셔틀 아이즈는 소년점프로 보내라.
이런걸 왜 영점프에서 연재하냐








연중이전에 이 만화의 존재를 지금 알았다.









핑백

  • 마풍이 분다 : 영점프 연재중단 만화 스레 2019-04-21 17:36:07 #

    ... 3권까지 연재된게 기적 옆집악녀, 뱃속휴대폰은 읽었는데, 이적으로 안읽게 됐다. 결말이 궁금하다 옆집의 악녀는 다음화 최종화 악녀가 개심하고 절벽에서 투신 *옆집의 악녀 스레 타마타 그림은 좋았는데, 뭐하고 싶은건지 전혀 알수없었다 몇화 건너뛰었더니 전혀 다른만화가 됐다. 단편시절은 검은색 타이츠 페티시를 노린 작품. 이상한 ... more

덧글

  • 각시수련 2019/04/19 17:53 # 답글

    본지에서 사라졌다 싶었는데, 연중당했네ㅋㅋㅋㅋㅋㅋ
    본지연재될때 꽤 읽었는데, 진짜 뭐하는 만화인지 알수없이 질질끔. 그래서 안보게 됐다
    최신화 대충 읽어보니까, 남주가 아니라 남주여친(아리코)한테 복수하려고 주인공한테 접근.
    아리코의 모든것을 빼앗으려 했지만, 남주가 너무 킹갓대인배라, 여주가 반해버림.
    결국 남주를 죽이지 못하고 자살.
    4월30일 45화로 완결.
  • Scarlett 2019/04/20 11:18 # 답글

    리비도즈는 안내보냈으면 좋겠어요 근래 본 연재만화중에 제일 재밌는데 ㅠ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