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카니시 히로시] 복종도시 1권. 1화~7화 본격 취향 만화








복종도시 보러가기



전30화 완결.
선데이 웨브리 연재작
격주연재(일요일)
패닉호러만화






기생수+킬라킬
옷들의 반란이 시작됐다!!
지적섬유생명체 "스콜"
기생섬유가 인간을 잡아먹기 시작한다.
그 와중에 주인공만 뇌를 지배당하지 않았다;; 기생섬유의 힘으로 기생섬유를 해치워라.











주인공 아야하 쿄(17세)
쿨게이 천재소년
운동, 공부 못하는게 없다. 그래서 인생에 흥미를 잃었음.
지루한 일상이 언제까지 계속되나 그게 유일한 걱정.
현재 친구들과 시부야의 볼링장에 놀러왔다.









미나카미 민트(17세)
쿄의 친구.
쿄에게 열등감을 갖고 있다.









렌카, 마와타.
민트는 렌카를 좋아한다. 하지만 렌카는 쿄를 좋아함.










쿄와 민트가 승부.
지는 사람이 이 촌스러운 티셔츠입고 센터시티가를 10왕복
렌카에게 잘보이고 싶어하는 민트를위해 주인공이 일부러 져줌.
아 씨발 이딴게 뭐 재밌다고 하는거지??




티셔츠의 캐릭터는 어릴적 쿄가 재밌게 봤던 애니메이션 캐릭터 "천재 핀치군!"
핀치도가 맥스가 되면 적들을 민치로 만들어버린닼ㅋㅋㅋㅋㅋ
어릴적에는 뭐든 재밌었는데, 지금은 다 씹노잼이다. 앞으로의 인생도 그럴까?









옷갈아입고 화장실 나가보니 일상종료
옷이 괴물로 변해 사람들을 잡아먹고 있다.








민트의 옷이 렌카를 먹음.
민트 발광








"내가 렌카를 먹어버렸어..."
그날 시시하다고 생각했던 일상이 붕괴됐다.
1화 끝.











마와타를 데리고 밖으로 나가는 쿄.
마와타의 옷역시 괴물로 변하려하는데...쿄가 마와타의 옷을 벗긴다.
*기생섬유가 기생하기전에 벗겨버리면 됨.




밖으로 나가니 지옥도.
여주 치마까지 벗겨버리는 서비스정신










기동대 발견
이제 살았어!!!









그런거 없음ㅋㅋㅋㅋ
섬유벽이 있어서 밖으로 나갈수없다.
차로 들이받아보지만 그래도 안뚫림
바깥에선 시부야가 갑자기 접근불가가 되자 기동대가 출동한것.










현재 시부야 상황.
시부야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이런일이 벌어지고 있다.









주인공은 괴물과 함께 시부야에 갇혔다.











마와타를 살리려다 죽을 위기에 처한 쿄.
태어나 처음으로 "죽고싶지않다, 살고싶다"라고 생각.











17세, 각성입니다ㅋㅋㅋㅋ
괴물로 변신해 천재 핀치군의 노래를 부르며 다른 괴물들을 박살내는 쿄.
다행히 마와타는 기절해 저 장면을 못봤다.











갑자기 티셔츠가 말을 걸어오기 시작ㅋㅋㅋㅋ
벗으려고 해도 벗어지지 않는다.








티셔츠는 기생섬유.
기생섬유가 현재 사태에 대해 설명해줌.
인류가 옷을 입는게 아니다, 옷이 인류를 입는거다.
7천년전 우주에서 한 기생섬유가 지구로 날아왔다. 번식력이 후달리는 기생섬유는 옷을 입고 싶다, 치장하고 싶다라는 화학물질을 내뿜어 인류의 의복를 발전시켰음. 그과정에서 기생섬유는 인류를 충분히 지배할정도로 개체수가 늘어났다. 그리고 드디어 인류를 대신해 지구를 지배하겠다는 계획을 실행한것.










주인공만 특별하다.
기생섬유는 뇌에 기생해 신체의 자유를 빼앗는데, 어째선지 쿄의 뇌에만 침입할수없었다.
하지만 몸은 이미 기생섬유가 장악.
주인공은 이 티셔츠와 오래떨어져있으면 사망함ㅋㅋㅋㅋ
둘은 운명공동체가 되었다.











빌딩에 숨으러감
여경 세이라와 조우.
세이라는 비감염자인걸 증명하라면서 옷을 벗으라고 요구.








옷벗고 비감염자인걸 증명.
*핀치군이 임의로 벗을수 있게 해줬다.











마키 세이라(25세).
시부야 북서 지역과 소속.
현재 이 주상복합빌딩의 지하에서 비감염자를 통솔중.
자위대가 출동할 때까지 여기서 버틸생각.
여경누님 섹시 에로이...








비감염자









"너 고3치곤 몸이 튼실하네. 경비 도와주라."
과감한 터치는 여경의 특권.









감염자 등장.









감염자는 소리에 민감하다, 소리로 유도한후 머리통 박살내면 됨.












끝났다 싶었는데 히토시 사망ㅋㅋㅋ









히토시를 죽인건 민트.
몸을 전부 빼앗기기전에는 인간의 의식이 남아있다.











쿄와 민트는 소꿉친구.
하지만 뭐든지 다 잘하는 쿄에게 열등감을 품고 있었다.
첫사랑 렌카까지 뺏기자 열등감 폭발.
오늘 렌카를 잡아먹고, 쿄에 대한 감정이 증오로까지 변해버림.










"그래, 쿄 너도 절망감을 맛봐라"
쿄를 죽이려는 민트.







그런거 없고 주인공이 이김ㅋㅋㅋㅋㅋ
주인공 너무 쎈거 아닙니까??










시부야 중앙에 섬유탑이 등장.
기생섬유가 인간들을 향해 선언.
"너희들의 모든걸 우리에게 바쳐라. 우리의 몸을 위해. 대학살(패션쇼)의 시작이다!!"
1권 끝.













복종도시 보러가기











핑백

  • 마풍이 분다 : 복종도시 2권. 8화~15화 2019-04-15 13:10:58 #

    ... 복종도시 1권 재밌다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거 갈수록 킬라킬ㅋㅋㅋㅋ 지적섬유생명체 "스콜" 스콜이 이 난리칠걸 예상한 일본정부.(정확히는 연구실 과학자 일동) 비밀리에 ... more

  • 마풍이 분다 : 복종도시 30화(완결). 킬라킬 짭만화 연재중단 2019-06-03 10:39:01 #

    ... 고치붕괴 고치붕괴 1개월후 시부야는 한창 복구작업중 헌화대 앞의 두사람 여경누나, 여동생 희생자는 2만명 돌파 행불자까지 포함하면 3만명 넘는 사건이었다. 이 만화 유일한 갓캐. 검은색 브래지어 여경누나 솔직히 말해서 얘 컬러일러 보고 보게됐다;; 막상 읽어보니 비중 좆망ㅠㅠㅠㅠㅠ 세이라는 스콜과의 전투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경 ... more

  • 마풍이 분다 : 만화 의인 1화~10화. 인류vs균류 2020-07-22 15:17:43 #

    ... 했다.) 스토리: 나나츠키 쿄이치(암즈, 에리어D 이능영역, 탐정제노와 7개의 살인밀실) 작화: 아사히 만요(전국 신선조) 전형적인 웹선데이 망작.(인면, 핵가족, 복종도시) 좌우지간 잔인한 장면 삽입. 스토리 지리멸렬. 인류vs균류 지능을 가진 균류가 인간을 지배하려고 한다. 주인공 아이바 키리코는 고등학교 2학년. 인간과 균 ... more

덧글

  • 존다리안 2019/04/16 07:29 # 답글

    이거 자칫하면 표절 취급받겠는데요?
  • 아 거드럽네 2020/03/07 00:47 # 삭제 답글

    이딴식으로 편집해서 올리냐 쓰레기새끼야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