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타니 시노부] 신 신장공기 1화, 2화 본격 취향 만화







라이어게임 작가 최신작.
영매거진 연재







2105년, 한명의 천재 과학자가 체포된다.
그는 클론기술 권위자.
전국시대 오타쿠였던 그는 역사유산에서 채취한 DNA로 전국무장의 클론을 제작.
불임에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접근해 클론을 낳게 만듬.
15년뒤, 전국무장의 클론들이 한 학교에 모이게 된다.











쿠사카베 미야비(15세)
2120년이지만 현재 일본과 별 다를바 없는 세상;;
상당히 오래전부터 불분명한 점이 많다는 이유로 메이지 이전의 역사는 가르치지 않는다.
교사조차 전국시대를 모르는 시대.
전국시대를 아는건 상당한 역사 오타쿠뿐.
미야비는 역사를 좋아하기때문에 전국시대를 알고 있다.








미야비는 일본제일의 불량고교 긴난고교에 진학.
하지만 이 학교도 올해부터 바뀐다.
새로운 경영자가 특진클래스를 만들어 진학교로 탈바꿈하겠다는 계획을 세움.




미야비는 가난한 모자가정.
미야비의 꿈은 역사연구가.
특진클래스에 들어가 대학에 합격하면 고등학교 수업료 전액환불. 대학4년의 수업료도 전액 지원해줌.
그녀는 꿈을 포기하지 않기위해 특진클래스에 지원했다.









첫등교일.
여캐 많이 예뻐졌다.









불량배들이 미야비의 등교를 저지.
불량배들은 긴난고교가 일본제일의 불량고교라는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음.
현재 이사장의 방침을 방해하기위해 행동.
특진클래스를 박살내려한다.










200여명의 불량배들이 학교의 모든 문(4개)을 막고 있음.
어쩌지 이대로라면 등교조차 불가능해...
머리숙이고, 말로 해결하려는 미야비.








노부나가가 40명 조지고 강행돌파.









설마 오다 노부나가??
미야비가 받았던 특진클래스 명부는 진짜였다.
전국무장 클론의 도시전설은 진짜였음.








오다 노부나가는 총대장임에도 불구하고 전선에서 싸웠다.
선교사 프로이스에 의하면 상대를 네놈이라고 부르는 버릇이 있다.
신장공기에 따르면 항상 뭔가를 먹고 있었다. 그리고 누구보다 기발하다.
*교복에 반바지 입고 등교.











2화
이번엔 하시바 히데요시 등장.
원숭이 얼굴, 작은 체구, 그리고 여자 밝힘.
히데요시는 싸움을 잘하는 편은 아니다.
다른 특진클래스 멤버가 교문돌파하는거 기다리고 있었다.








노부나가가 쓰러뜨린걸 자기가 했다는 식으로 허풍쳐 미야비와 함께 교내로.
역사대로 배짱은 두둑하다.
무엇보다 허세부리는건 천재적.








다케다 신겐
15살에 코슈카이도의 폭주족을 통합.




우에스기 겐신
말로 해결하려 하지만, 말이 안통하면 주먹나감.








다테 마사무네.
코스프레 마니아.
물론 싸움도 잘한다.










도쿠가와 4천왕
사카이 타다츠구, 사카키바라 야스마사, 혼다 타다카츠, 이이 나오마사.
올해 1학년에는 강자가 많다.
최강은 우에스기, 타케다, 다테, 혼다 중의 한명.










혼자 40명을 쓰러뜨린 노부나가는 안중에 없음.
바보캐릭터가 너무 강렬해 다들 노부나가의 진짜 실력을 모른다.
하지만 노부나가가 사는 동네에 전설의 불량배가 존재. 야쿠자조차 쓰러뜨리고, 야쿠자 보스보다 급이 높음.
대육천마왕이라 불리는 정체불명의 불량배.
*노부나가잖아...









특진 클래스의 정체.
미야비빼곤 전부 대학갈 생각이 없음.
알고보니 이사장이 특진클래스 모집했는데, 미야비 혼자 지원.
결국 진학교 노선은 좌초.
이사장은 공부열심히하려는 미야비를 지키기위해, 싸움 잘하는 34명을 스카웃.









특진 클래스도 미야비 빼곤 전부 불량.









2학년 카모 등장.







카모의 목적이 밝혀진다.
너희들을 지각시키는게 내 목표였다.
교칙에 따르면 지각은 반일 결석 취급.
이대로 3개월간 등교를 방해해 전부 지각처리로 만들면 특진클래스는 전원 자동퇴학.









노부나가가 해냈습니닼ㅋㅋㅋㅋㅋ
이럴줄 알고, 노부나가가 손써놨음
2화 끝.









핑백

  • 마풍이 분다 : 신 신장공기 3화~7화 2019-05-13 15:22:44 #

    ... 신 신장공기 1화 불량배판 라이어게임 2학년 코마의 정체가 밝혀졌다 코마는 키소 요시나카;;; 헤이안 시대 무장까지 등장 전국무장의 클론을 불러들인건 이사장. 이사장은 ... more

  • 마풍이 분다 : 신 신장공기. 라이어 게임 작가 최신작!! 2019-05-13 15:29:10 #

    ... 점프) 완결후, 매거진에서 22년만에 소년만화(무적의 사람) 그렸는데 망함ㅋㅋㅋ 매거진 포켓으로 쫓겨난뒤 전4권으로 완결. 소년지에서 마작만화가 잘될리... 신장공기 1화, 2화 ... more

덧글

  • paro1923 2019/03/30 05:11 # 삭제 답글

    노부나가가 기발한 행동을 하던 건 그 당시 유행하던 '가부키모노' 양식의 하나라는 얘기도 있지만, 아무래도 상관없겠죠. 대놓고 개그 노선을 표방한 것 같으니...
  • 검투사 2019/03/30 09:14 # 답글

    http://pds25.egloos.com/pds/201903/30/00/e0060200_5c9e5ac037c67.jpg

    이 구도를 보니, 이 만화 끝날 때쯤 여주인공은 과학자 양반에게서 "넌 실은 코다이인의 클론이다!"라는 말을 들을 듯...
  • ㅇㅇ 2019/03/30 09:45 # 삭제 답글

    여캐 잘그려서 다른여캐 기대햇는데 한명도 안나오네요
    이쯤되면 여캐그리기 싫어하는것 같기도하네요
    내용은 좀 뻔해서 금방 끝날것같은 예감
  • 이쯤되면 2019/03/30 13:44 # 삭제 답글

    여자의 정체도 의심해봐야할듯,

    물론 그때까지 연재가 살아남아야....
  • 11 2019/03/30 16:22 # 삭제 답글

    배트로얄인줄 알았더니 개그물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