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마짱 노리고 220연차 FGO






로리 껒엉
재림하면 거유치녀 되는 갓캐.
일러가 리드롭, 성대가 시타야 노리코(사쿠라장)잖니...





라이코 마마 보렙5 만들어주려고 존버한 성정석(672개)인데... 복각 기미도 안보이고, 걍 돌림.
다 돌리면 젤릿치 1장이라도 나올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엉ㅠㅠㅠ
나도 젤릿치 좀 합쳐쓰자...
*현재 라이코 보렙4
































폭망 계속되다가, 100연차에 카마2장!!
삘받은 김에 남은 돌 다 돌렸다.































카마짱 총4장








5성 : 카마4장
4성 : 파르바티2장, 프랑켄, 토모에고젠



5성예장 4장.
4성예장 셀수없음.
좆같은 예장겜 ㅋㅋㅋㅋㅋ
220연에 4성 서번트 4장ㅋㅋㅋㅋㅋ 나머지 전부 예장ㅋㅋㅋㅋ








카마짱 보렙4
토모에고젠 보렙4









덧글

  • . 2019/03/28 08:13 # 삭제 답글

    그래도 카마 얻으셔서 다행입니다! 전 돌렸다가 예장만 잔뜩...ㅠ
    리드롭쌤 그림은 역시 이쁘네요
  • 아즈마 2019/03/28 08:16 # 답글

    전 180연 정도에 겨우 명함 하나 건졌네요...orz
    대신(?) 파르바티만 줄창에 픽뚫로 블라도 할배가 나오질 않나...(먼산)
  • 더스크 2019/03/28 18:58 # 답글

    좆망겜 진짜 예장 가챠 분리해줘
  • teese 2019/03/29 23:43 # 답글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oh0058&logNo=221500805043&navType=tl

    전 한그오 오키타 폭사후 무념무상 저축중 ㅎ
  • emfla22 2019/03/31 21:57 # 답글

    사스가 페그오
  • 각시수련 2019/08/15 07:04 # 답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