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긴 55화. 일본은 맞아야 정신을 차린다 비긴






비긴 54화




개꿀잼 만화 최신화.
조커 등장에 뻥찌긴 했지만, 역시 부론손, 이케가미 료이치.
일본에 EMP공격ㅋㅋㅋㅋ
궁금해서 계속 볼 수 밖에 없다
























니들은 맞아야 정신 차린다.












전형적인 마초만화.
여자는 전부 남자의 도구.
여검사도 좆집행.
CIA요원 캐시가 한따까리할줄 알았는데, 얘도 진호양 좆빨아주고 폭풍섹스;;














조커 할배가 일본에 원폭투하

















56화는 4월12일






대중파트는 시진핑 항복ㅋㅋㅋㅋ
민주화 운동이 날로 거세지는데, 일단 장장군이 누름. 장지영은 시진핑에게 충고한다.
"중국은 지금 과학기술에 50조엔 이상을 투자하는 기술대국이자, 세계 2위의 경제대국이다. 이제는 빼앗는 나라에서 주는 나라가 되자. 시진핑 너 어차피 오래 살아봤자, 30년이다. 욕먹는 독재자로 남고 싶나. 아니면 중국근대화의 아버지로 남고 싶나."
시진핑은 띠꺼운 표정이지만 받아들이려는 모양.
진호양, 신카이가 시진핑 앞뒤에 붙는다.
동시에 일본 야쿠자들이 중국을 청소하러 마카오에 상륙.







핑백

덧글

  • 포스21 2019/03/24 08:33 # 답글

    크크 이건 정발 안하려나요? 요즘 꿀잼 몇개 중 하나인데...
  • 소시민A군 2019/03/24 08:46 # 답글

    광복절에 난리 났군요.
  • 존다리안 2019/03/24 16:26 # 답글

    한국이라면 어찌 생각할까요?
    예를 들어 저 조커가 한국 8.15에도 저 짓을 하고는 너네 한국놈들이 얻은 “독립”이라는 것 자체가
    우리다 준 거다! 라는 식으로 말한다면요?
  • 나인테일 2019/03/24 16:29 #

    맥아더 장군님 하지 장군님 워커 장군님 충성충성
  • asdf 2019/03/24 19:47 # 삭제

    독립은 미군이 시켜줬는데 생색은 별거 안 했던 사람들(의 후손들)이 내고 있음
  • 나인테일 2019/03/24 16:29 # 답글

    그런데 조커, 장지영 전부 정론만 말하고 있다는게 개그 ㅋㅋㅋㅋㅋ
  • 포스21 2019/03/24 17:55 #

    크크 그러고 보니 저 조커의 말중에 틀린게 없다는 게 개그 ㅋㅋ
  • 담배피는남자 2019/03/24 20:41 # 답글

    그러면 그렇지. 야쿠자로 시작해서 야쿠자로 끝나는 만화
  • ㄱㄱ 2019/03/25 19:29 # 삭제 답글

    뜬금없이 조커 그리고 막무가내 근엄한 연출ㅋㅋ 감성이 재밌네요ㅋ
  • ㅇㅇ 2019/04/08 09:56 # 삭제 답글

    캐시 언제 나오나요
    캐시 대꼴인디
  • ㅇㅇ 2019/05/06 15:54 # 삭제 답글

    궁금해서 (욕하면서도) 계속 볼 수 밖에 없다...
    딱 신불사네요
  • 디스커스 2019/05/06 16:52 # 답글

    눈썹이 상하반전된 조커라니... 새롭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