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리] 참극탑의 모글리 1권. 1화~6화 본격 취향 만화







선데이 웨브리 연재작.
격주 수요일 연재
서바이벌 호러 만화
최신화 15화






선데이웹은 작품이 너무 없다. 그러니까 진멘이 간판작이지ㅋㅋㅋㅋ
앱전개도 너무 늦게 시작했음. 점프플러스에 비해 댓글이 너무 없다.
점프, 매거진은 에로, 폭력, 그로테스크 소재 안가리고, 자극적인거 막 연재하는데 선데이는 그런거 잘 없음.
점프는 종말의 하렘. 이건 뭐 영원히 랭킹1위에서 안내려올 기세.
이에 질세라 매거진도 에로만화가 데려와 데스러버 연재;; (종말의 하렘+감옥학원)
매거진은 자극적인 만화 엄청많다.







외딴섬 식인귀가 우글거리는 참극탑에 갇히게 된 주인공 사카에.
2주후에 동생에게 장기를 이식해줘야하는데..
과연 주인공은 2주안에 탈출할수 있을까??












주인공 사카에.
동생과 함께 시설에서 자랐다.
과거는 불명인데, 종종 회상나오는거 보면 엄마죽고, 아빠한테 학대당한듯.
동생 모토야는 신장이 안좋다.
동생에게 신장을 이식해주기위해 시설을 나오고, 고교중퇴.
육상부 인터하이도 포기하고 밤낮없이 일해 수술비를 마련했다.
참고로 사카에는 귀가 아주 밝다. (제일 처음에 나오는 설정인데, 가끔 활용됨)









소꿉친구 쥰이 자주 병문안 옴.
쥰은 사카에를 좋아하는 모양







이식수술이 2주후로 잡혔다.
수술날짜가 잡힌날 밤.
사카에는 괴한에게 습격당하고 정신을 잃는다.









깨어나보니 깜방안.
다른 사람들도 다수 잡혀왔다.








사람들이 모여, 문밖으로 나가려는데, 함정발동.
회사원 사망.









함정밟고 여자 사망.








여자한명더 함정에 걸려 뒤질뻔하는데 흑형이 구해줌.
왼팔 날아감.








문을 열고 밖을 살펴보니 외딴섬의 탑.









1층으로 내려가보니 탑밖에서 아귀들이 사람뜯어먹고 있다.











야쿠자 아재 쎕니다.








독방안의 시체가 바닥에 남긴 글을 보고 아귀의 정체를 알아냄.
아이를 보았다. 저주받은 모글리.
*정글북의 주인공








아귀의 정체는 아이들.
이카리 아재 등판.
오함마로 벽뚫고 다님ㅋㅋㅋㅋ
모글리의 머리통을 다 박살내버린다.











이카리 아재가 자기소개.
반년전 나도 너희들처럼 모글리의 먹이로 이 섬에 끌려왔다
놈들은 사람을 잡아먹는다.
아저씨는 섬밖으로 나가려고 엥간한건 다해봤는데 배가 없으면 탈출불가능.
그렇다고 주기적으로 먹이를 공급하러 오는 배를 밖에서 기다리기엔 너무 위험함.
결국 답은 이 탑의 공략에 달려있다고 생각.









아저씨는 참극탑을 4층까지 공략했다.
탑은 대략 20~25층까지 존재.
5층부터는 혼자선 불가능하다고 생각해 잠시 주춤하고 있는상태.
주인공도 아저씨와 같은 생각.
어떻게든 2주안에 탈출해야 동생을 구할수 있다.
항생제를 투여하지 않으면 팔짤린 여자 죽음. 의무실이 있는 5층으로









그런데 이 아저씨 반년동안 뭐먹고 살았지?
*탑안에 수도관이 존재. 물은 있다.











의료실에 설치된 함정에 할배가 걸림.
이카리는 처음부터 함정을 제거하려고 사람을 데려온거였다.
"문안열면 머리통 날려버린다."
함정 발동. 할배 사망.








"참극탑은 먹느냐 먹히느냐다."
약챙기고 나가는데, 모글리들이 습격.
5층인데 도대체 어디로 들어온거지??
1화부터 주인공이 느꼈던 위화감. 묘하게 함정위치들이 낮다.
탑안에 설치된 함정은 모글리 제거용이었다.








모글리를 피해 아랫층으로.
근육누님 눈깔 날아감.








모글리의 정체는 진짜 사람.
근육누님은 아이는 못죽이겠다고 주저하는데...주인공도 주저함.
하지만 모글리의 입에서 나온 사람같지 않은 저주의 말("죽어")에 사카에가 반응.
모글리를 죽인다.







"나는 무슨짓을 해서라도 반드시 돌아가야해!!"
2주라는 시간제한 때문에 징징거릴 틈도 없음. 오로지 전진만 있을뿐
1권 끝.











현재 생존자 11명
5층 올라가니까 홈이라는 식인집단이 등장.
이새끼들은 5층에 자리잡고 초심자 잡아먹는 놈들;;;
섬탈출, 탑 공략을 포기하고, 모글리를 위해 제공되는 인간을 자기들이 잡아먹고 생활하고 있다.
성격은 좆같지만 와꾸원탑이었던 안경녀가 여기서 사망. 홈 리더가 안경 벗기고 강간.
토막내 먹어버린다;;;





홈이 식인집단이란걸 알아챈 사카에, 이카리가 홈과 전투.
홈이 6층 이상으로 올라가지 않았던 이유.
모글리보다 더한 괴물들이 한가득.
사카에와 홈의 싸움중에 그 괴물이 등장해 홈 멤버들을 죽여버린다.








핑백

  • 마풍이 분다 : 참극탑의 모글리 7화~15화 2019-04-09 10:46:28 #

    ... 참극탑의 모글리 1권 식인집단 "집"을 공략. 운반업자 등장. 현재상황. 모글리의 정체는 어린애였다. 괴물이지만 아이를 죽였다면서 주인공을 비난하는 근육누님. 본인은 애 ... more

덧글

  • 콜타르맛양갱 2019/03/13 22:36 # 답글

    하루에 한층씩 올라가도 수술시간 맞추는게 힘들지 않을까 흠..
  • 2019/03/17 17:13 # 삭제 답글

    이거 은근 재미있네요. 쏘우+큐브를 섞어놓은 듯한 느낌인데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