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우에 키쿠코 스레2 개잡소리





17歳スレ







54살인가, 우리 엄마보다 4살 많다.









17세+460개월
문제없다.












1964년생
현재54세







47진법으론 17세










17세 맞네









목소리 들으면 고추가 가렵다










서비스 정신이 왕성하다.
우구이스다니에 있는 아줌마 데리헬 불러야만 이런 코스가능.






젊게 사는건 좋은것









엄마17세
딸21세






50대한테 여고생 교복입힌적 있다. 풍속녀지만...










호노카짱이 엄마가 되면, 17세 할머니 탄생









솔직히 박고싶다.
도게자하고 부탁할 레벨
그녀의 태내로 들어가 다시 태어나고 싶다.










>老い老い
オイオイオイ死ぬわアイツ










54세에 이런 숏팬츠를 입다니, 엔간히 몸매에 자신없으면 불가능
자기관리가 대단하다.









몸매가 좋다.
자기관리가 철저
취미가 수영, 채식을 좋아해서 그런가










이걸로 몇번을 쌌는지...









이 DVD 사서 정말 다행
사진집도 3권 갖고있다.
하지만 성우그랑프리 같은데서 더 선정적인 그라비아를 했던 모양.







>이 DVD 사서 정말 다행
아니메V에서 지상통판했던 사진집의 메이킹
LD는 아직도 갖고있지만 재생기기가 없다.











어째서 이 코스프레 사진은 더 없냐?






상당한 하이레그를 꽤 입는데, I라인, O라인 손질 깔끔하게 하는듯.
50넘게까지 손질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곧휴가 근질거린다.









열화하지 않는 귀여움.
수많은 씹덕후들을 밀프빠로 타락시킨 성우.












이 시리즈 좋다.









남편은 고교시절 동급생이랬나?
저 몸매를 리얼17세부터 맛봤다니 인생승리조.










에자키프로 소속 시절에는 야애니, 에로게에 출연해 음란한 말과, 목소리로 연기했다.
더빙풍경이 보고 싶다.






근데 왜 사마귀 안뗌?










수유대딸받고 싶다.
마마로 부를까, 엄마로 부를까 의견대립











타나카 아츠코(56).
암컷고릴라









너무 섹시하다
다나카 아츠코는 성우로선 좋아하지만 성의 대상으론 느껴지지 않는데,
키쿠코씨는 성의 대상!!












폐경은 대개 50언저리
마음껏 질사해도 문제없다.






미안하지만 저정도면 60세라도 가능









솔직히 유두색깔 궁금하다.
유륜은 크면 클수록 고평가











에로스기!!









>가까이서 보면 주름같은거 보이겠지?
14년전 피부










옛날 성우지만, 키쿠코, 미츠이시는 계속 아름답다.






꼭안고 얼굴 부비부비하고 싶다.
아줌마 특유의 아랫배가 나왔을것 같다.











코스프레 모음
젊었을때부터 코스프레를 좋아했다.






>코스프레 모음
절반은 다나카 리에잖아!!
그러고보니 다나카 리에가 키쿠코상 사무소로 이적했다.
*오피스 아네모네(이노우에 키쿠코가 친언니와 함께 경영하는 성우프로덕션.)










누나와 함께를 매일 들었던 그 시절은 천국이었다.






30년전부터 영업, 캐릭관리까지 철저한 17세
진짜 프로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9/03/10 18:46 # 답글

    다 좋은데 저 얼굴의 점이 문제인 것이.... (17세 교단에서 암살자가 곧 온답니다.~ 도망처야지~~~)
  • NRPU 2019/03/10 19:14 # 답글

    밀프성욕자로 가득
  • . 2019/03/10 22:42 # 삭제 답글

    스레 분들 너무 무서워요ㅋㅋㅋㅋㅋ
  • ChristopherK 2019/03/11 09:51 # 답글

    섹드립쩜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