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라타 프라이멀 5화. 자위대가 강한 이유 본격 취향 만화







아라타 프라이멀 보러가기




사벨 타이거 짱쎕니다.










샤벨타이거 등장.
이제 우린 다 죽을거야...







키리코 엉덩이...










여캐 3인방.(미소라, 키리코, 칸나.)
키리코는 야마토 좋아하는것 같다.
칸나는 남자한테 관심없다.







미소라도 특수능력이 있다;;;
사람의 감정을 색깔로 파악할 수 있다;;;








정박아 주인공.
또 자기소개하면서 돌아다님.
남 도와준다며 저러는건데, 정작 사람들의 말은 듣지도 않고 자기말만한다
한화도 안빼먹고 주인공 병신짓거리하니까 불만댓글 쇄도;;;
2달 내내 주인공 병신같은거만 보여줬다.






사벨타이거 출현 이후, 자위대원들이 주위를 순찰.
대원중에서도 특히 전투능력이 높은 둘(쿠보, 콘도)이 무기챙길겸 멀리 있는 차량까지 감.
그리고 검치호와 조우.




















띄웠다 떨어뜨리기
테라포마스식 나레이션...
6화는 3월 15일








핑백

덧글

  • 해색주 2019/03/09 22:53 # 답글

    일본 만화인데 한국보다 순위가 아래네요.
  • ㅇㅇㅇ 2019/04/03 22:43 # 삭제

    그런데 GFP 2019년판에서는 한국을 제치고 6위 됐어요;;; 트럼프 정부가 스텔스기를 오지게 팔아서....
  • 불멸자Immorter 2019/03/10 11:38 # 답글

    저 군사력 랭킹 자체가 인력, 전투기 수, 항공모함/전함 수 등 객관적 수치가지고 평가하는건데 개인훈련이 무슨상관일까요 ㅎㅎ
  • 무지개빛 미카 2019/03/10 14:40 # 답글

    앞,뒤가 전혀 안 맞아. 다른 나라 군인들이 감탄할 수준이라고????? 대체 어느 전장에서 싸운 적이 있다고?

    한국군 처럼 월남전과 같은 대전투에 나가 싸운 적이 있던가?
  • paro1923 2019/03/11 03:09 # 삭제

    일본 우익들은 "자위대 공정사단 월남전 비밀파병 설"을 진지하게 믿는 모양이더군요. 레퍼런스는 하나도 없음에도.
  • 진주여 2019/03/11 09:23 # 답글

    "장비성능에 기대지 않는"
    저놈의 정신력드립
  • Scarlett 2019/03/11 11:17 # 답글

    일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트레버매덕스 2019/03/11 18:45 # 답글

    정신력 가지고 떠드는 새끼들 치고 제정신 밖힌 놈들을 본적이 없음.
  • ㅁㅁ 2019/03/11 19:14 # 삭제 답글

    정신력은 개소리고 장비는 지들이 봐도 구리다는거 인정하는건가?
    그리고 높은 전투능력짤에서 개머리판 어깨 위 아녀???
  • ㅇㅇㅇ 2019/04/03 22:40 # 삭제

    그런데 해군하고 공군은 이젠 세계 3위쯤 됩니다.;;; 트럼프 정부가 전략적으로 자위대를 무지하게 밀어줘서.....
  • ㅁㄴㅇㄹ 2019/05/02 13:21 # 삭제

    저런 사격자세 종종 나옵니다
    예전에 골든벨인가에서 국대사격선수가
    저런 포즈잡은적이 있었고 한참 난리났다가
    외국사례 발굴되고 나서 조용해졌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