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합성우 스레 개잡소리






백합성우는 존재하는가?







일단 저 두사람은 가장 친한사람이 따로 있으니까 아니다






아야네루
좋은거 달고있으면서 재미없는 옷입지마라
시스루, 틈새가 있는 옷을 입어야한다












백합영업이라 부르지만, 영업이 아니라 진짜 레즈비언은 너희들이 싫어하잖아







>진짜 레즈비언은 너희들이 싫어하잖아
좆습니다







성우백합은 캬바죠가 남친은 개, 고양이에요라고 말한는 거랑 똑같다










사쿠라 아야네는 진성 백합충.
백합썰풀면 대다수의 자칭 백합충조차 식겁할 레벨
백합을 문화사로 해설하기 시작하는 강자는 성우계에선 사쿠라 아야네밖에 없을걸.






>사쿠라는 진성 백합충.
라디오 돗토아이(どっとあい)의 최종회는 엄청났다...





>돗토아이의 최종회
책소개 코너에서 유리히메(百合姫) 이야기했던 회인가








사쿠라의 비겁한점은 에피소드가 묘하게 남성스럽다는것.
엄마의 통판잡지 속옷페이지를 몰래 봤다는 에피 같은건 친밀감 존나게 듬











이노리쿠마네루오오니시사오리
무라카와 리에+타카하시 미나미






>오오니시는 x카구마 아이(加隈亜衣)만 인정.
자타공인 가장 사이가 좋은건 미나세 이노리잖아.






이노리한테 질투하는 카쿠마 아이와의 관계성이 좋다
이노리와 자주 놀면서 카쿠마 아이 집에 빈번하게 자러가는게 좋은것








아야네루⇔쿠마
이노링⇔오오니시






>아야네루⇔쿠마
리에숑...










미나세, 우에사카는 여행가고, 밥먹는등 평범하게 친구.
질투하는 미사와는 백합?






미나세오오니시, 우에사카미사와는 백합이랄까 그냥 절친.











진짜 백합성우가 있다면 누가 동거까지 특정했을걸.










유우키와 타케타츠는 입술키스까지 했으니까 진성레즈.






유우키 아오이는 양성애자일것 같다.









키스하려고 달려드는건 비지니스레즈





백합은 좋다.
하지만 호모는 싫다






공공전파에서 백합질하는건 전부 영업









스기타, 나카무라는 호모영업이란 소릴 듣지만, 라인에서 사이좋은거보면 개꿀잼






하지만 실제로 동성애자가 있다고 해도 커밍아웃하기 힘든 직업.
함께 일하는 사람도 거리를 둘지 모르니











타무라 유카리, 미즈키 나나
이시절과 비교했을때 먹잇감이 많아져서 기쁘다






미즈키는 레즈 아니다
남자랑 섹스많이 한다는 이야기도 있을정도












이토 시즈카, 나바타메 히토미
졸라게 백합영업했음에도 불구하고 각자 금방 결혼해버렸다







>각자 금방 결혼해렸다
금방이라 말할 나이가 아니잖아!!









>야하기도 졸라 백합영업 해놓고 금방 결혼해버렸다.
파이센은 백합영업 안했을걸
그런거 싫어한다고 처음부터 공언했다.














백합영업






뱅드림 성우가 백합영업 싫어하는 표정지었던거 생각난다.
뱅드림성우는 해야할일이 너무 많다.
주2회이상의 악기연습까지...










유이카오리는 영업





진짜 사이가 좋다는게 알수있는 정도로 충분.
그 이상의 어필은 짜게 식는다.







여자성우는 엄청 많으니까, 분명 어딘가에 진짜 레즈가 있을거야!!











진짜 레즈






호모 연예인은 졸라 많은데, 레즈 연예인은 왜 별로 없냐?













남자성우와 묘한 소문이 나지 않도록 합동사진찍을때조차 조심하라는 지시가 사무소에서 내려온다.
그렇기때문에 오히려 백합영업으로 무장하는게 편하게 돈벌수있음.








>남자성우와 묘한 소문이 나지않도록 합동사진찍을때 조차 조심
남녀캐스트 투샷 많이 봤는데?
사생활에서 그러는건 당연히 없겠지만









마츠오카군이라면 세이프!!
따먹힐 위험성 제로.








마츠오카군 점점 부풀어오른다.
오가타 메구미인줄.









>오가타 메구미인줄.
닮았을리가... 닮았네











나카무라가 살빼서 그런지 마츠오카가 제일 굵음







마츠오카군은 남성한정 라디오에선 펄펄 날아다닌다










테레비 광고까지 함께 할정도의 백합영업.






음침캐, 명랑캐 조합은 묘하게 신빙성 있다.
미나세+오오니시
마츠오카+노부나가








덧글

  • . 2019/02/12 11:21 # 삭제 답글

    빵도리 성우분들 악기에 노래에 백합 영업까지...ㅠ
    유카링 하면 홋쨩이라 생각했는데 언급이 없네요
    츠구는 뭔가 점점 곰 같아지는거 같습니다ㅋㅋ 아니 이미 곰인가...
  • 나인테일 2019/02/12 15:10 # 답글

    https://youtu.be/56eTwix3Rw8
  • NRPU 2019/02/12 18:26 # 답글

    오가타 메구미에서 터짐ㅋㅋㅋㅋㅋㅋㅋ
  • 하늘비 2019/02/12 18:45 # 삭제 답글

    오늘 소식 들으셨나요? https 차단... 지금 vpn차단도 검토중이라네요... 지금 아무 생각도 안드네요 허
  • ㅇㅇ 2019/02/13 03:34 # 삭제

    여기 주인장은 일본살아서 상관 무
  • 더스크 2019/02/12 20:00 # 답글

    마츠오카 ㅜㅜ
  • ㅇㅇ 2019/02/15 18:40 # 삭제 답글

    저렇게 내놓고 백합영업하는 애들보다는
    차라리 호리에 유이같은 조용한 노처녀들이 가능성 있을 지도...
  • ㅇㅇ 2019/02/16 23:21 # 삭제 답글

    마츠오카 왜 이렇게 찐겨...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