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케다 레나 그라비아3 영상문화생활







주간 스피리츠 2019년 10호













특촬뇌살 가가가
너무 귀여운 숏컷 미소녀 타케다 레나짱이 스피리츠에 재강림!!
현재 드라마 특촬 가가가에서 유키짱을 연기하는 그녀가 뇌살 미각그라비아를 보여줬다!!
레나의 매력에 마음껏 빠져보시길













특촬가가가에 출연중
처음에 원작을 읽었을때 저도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오타쿠라 굉장한 친밀감이 느껴졌습니다. 이 작품은 숨덕이야기인데, 저는 오픈하는 파. 푹빠져버린 애니메이션은 주위사람한테 신나게 이야기해버립니다(웃음). 제가 연기하는 유키짱은 유루후와한 캐릭터로 텐션이 높은 느낌. 그런 분위기를 내려고 의식해서 연기했습니다. 열중하는것이 있는 오타쿠는 공감하고 재밌게 볼수있는 작품입니다. 오타쿠가 아닌 사람도 웃을수 있는 코미디 작품이기때문에 가벼운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점보는걸 좋아합니다
쉬는날에는 자주 점보러 갑니다. 일과 성격, 내면 같은걸 물어보죠. 스피리츠에도 점술코너가 있습니다.(고양이점) 나는 아메리칸 숏헤어족인가! 아! 이번주 운세는 좋았습니다! 3위라니 기쁘네요! 흠흠 걱정말고 좋아하는걸 좋아한다고 말하라고... 고양이의 조언을 참고해 관련컬러인 보라색 굿즈를 걸치고 이번주를 보내야겠습니다.













헤이세이 마지막. 이걸 해보고 싶다!
저 사실 기구를 엄청 좋아합니다. 계속 기구에 타보고 싶었는데, 최근에 일 때문에 탈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때는 바람이 강해서 끈에 매달린 상태로 올라갔는데, 마음껏 즐기지 못한 느낌이 있어서, 다음번에 끈없는 상태로 타보고 싶네요. 그리고 제복 디즈니에도 가보고 싶습니다. 가서 마음껏 놀고 싶네요!(웃음)






타케다 레나
1997년 7월27일생
후쿠시마현 출신
164cm. B형
*트위터
*인스타그램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