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다 미나미 그라비아. 첫 사진집 발매 영상문화생활












성우 아니메디아 2019년 1월호.
다채로운 츠다 미나미를 "미나미의 작은 상자"에 담았습니다.
본지에서 2016년 2월호부터 2018년 12월호까지 연재됐던 코너를 미공개컷을 다수 포함해 포토북으로 발매!!
수많은 면을 사진으로 표현해줬전 그녀가 본작의 볼거리와 최신컷에 대해 말한다.






츠다 미나미(津田美波)
1989년 6월 8일생
카나가와현 출신
아오니 프로덕션
2009년 데뷔.












사진집 발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할때마다 팬들이 미나미의 상자는 언제 책으로나오나요? 라고 물어보셨는데, 드디어 발매되서 기쁩니다. 심지어 저의 첫 단독사진집!! 기념할만한 책이 서점에 놓인다고 생각하니 정말 기쁩니다."






사진집의 내용에 대해 알려주세요.



"16년 2월호부터 성우 아니메디아에서 연재됐던 미나미의 작은 상자를 한권에 모은 작품집입니다. 액세서리를 아주 좋아하는 제가 매월 액세서리와 패션을 조합해 소개하는 내용이죠. 지난달로 최종회를 맞이할때까지 3년간, 전35회의 기사를 수록했습니다. 내용도 버라이어티하게 풍부하고, 평소에 입는 캐주얼한 의상부터, 포멀한 의상, 파티에서 입을만한 의상까지 다양합니다. 그중에서 몇회는 남성용 악세서리를 소개하기도 했네요. 귀엽고, 멋지고, 아름다운 장르의 패션을 즐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포토북에는 미공개컷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연재로 읽어주셨던 분들도 신선한 기분으로 즐길수있는 1권이 됐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 특히 맘에 드는 회는?



"모든 회에 굉장한 추억이 있어서 고르기 힘들지만, 굳이 고르자면 9회 타투실x아미, 29회 헤어밴드x청자켓, 33회 캡x링거티셔츠입니다. 9화는 제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멋진 여성을 가장 잘 표현했습니다. 29화는 처음으로 헤어밴드를 오피셜 아이템으로 장착했기때문. 사생활에선 안하는 코디라, 신선했습니다. 33화는 남장회였는데 특히 반응이 좋았습니다. 저로서도 활발하고 천진난만한 소녀을 표현해서 맘에 듭니다"





포토북에는 신규 스페셜 컷이 많이 수록됐다고 들었는데.



"그렇습니다. 새롭게 3가지 테마로 촬영했습니다. 첫번째는 심플피어스x셔츠. 평소의 츠다 미나미가 테마입니다. 휴일 자택에서 지내는 분위기로 자연스러운 저를 찍었습니다. 두번째는 귀여운 츠다 미나미를 테마로 한 백색 드레스x팔찌. 마지막은 어른스러운 츠다 미나미를 테마로 한 흑색 드레스x목걸이. 모처럼의 포토북이라 스탭여러분들이 분발해주셨습니다(웃음). 상당히 럭셔리하고, 고져스한 분위기로 찍었습니다. 애시당초 드레스를 입을 기회가 거의 없기때문에 저에게도 새로운 사진이엇네요. 흑색 드레스x목걸이의 요염함은 츠다 미나미 사상 최고의 완성도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봐주시길 바랍니다"






누가 이 포토북을 봤으면 좋겠습니까?



"우선은 포토북은 간절하게 기다려주신 팬여러분. 그리고 지금 자신을 바꾸려고 생각하는 분들. 저는 연재를 통해 패션은 우리주위에 있는 손쉬운 변신세트라고 느꼈습니다. 실제로 포토북 안에는 수많은 제가 담겨있습니다. 그렇기에 이걸 구입한 분들이 츠다 미나미가 이렇게 바뀌었다면, 나도 바꿔보고 싶다라고 느끼고 패션을 즐기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2019년 포부를 알려주세요!!




"성우 일은 물론이고, 패션, 수많은 장르에 도전하고 싶습니다. 연락 기다리고 있습니다!!"








핑백

  • 마풍이 분다 : 츠다 미나미 스레 2019-02-23 01:42:13 #

    ... 조금이라도 살찌면 바로 얼굴에 드러나는 타입 육덕진 느낌이 날 미치게한다. 군것질 많이해서 살찐 츠다짱도 귀엽다. 근데 왜 이제와서 사진집발매를... *츠다 미나미 첫 사진집 발매 무명시절 프랙탈이 첫 메인히로인 솔직히 유루유리에서 처음 봤을때는 제일 성공못할거라고 예상했는데 전자상가의 서점아가씨 언저리부터 연기력 진화가 눈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