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타 니키이치] 사검씨는 금방 흔들린다 1화. 시노비가타키 작가 신작 본격 취향 만화







토비타 니키이치
우라선데이, 망가원 신작.
매주 일요일 연재
현재 최신화 4화




사검씨는 금방 흔들린다. (쟈켄상와스구부레루)
사검이 존나 줏대없음
작중에서 등장하는 사검의 별명 쟈스부레(저스티스 브레이버)가 타이틀의 약칭.
주인공 루카스만 츳코미. 나머지 캐릭터는 다 보케.






몬스터몬스터(전3권), 시노비가타키(전5권)
전작 시노비가타키는 노부나가 쓰러뜨리고 그냥 끝.
이번 작품은 다시 개그로 회귀.
망가원 댓글 보니까 ㅋㅋㅋㅋ
"사검씨는 흔들리지만, 토비타 니키이치는 여전하다. 이번작도 그림은 잘 그리는데, 이야기 노잼"
"존나 열심히 그리는데, 이야기가 재미없어서 못뜨는 작가."



















주인공은 호프스 남매.
기술의 발전으로 판타지한 세계가 안판타지하게 변했다.
용사일행은 영화배우가 됐고, 마왕은 사신과 함께 마왕월드라는 테마파크 경영중.
막짤 깨알같은 전작 주인공들.








루카스 호프스(20세)
부모사망후 여동생과 함께 살고있다. 블랙한 직장에서 알바중. 무기점인데 장사 안된다고, 리코 사장(케모미미)이 한점포에서 주먹밥, 타코야끼, 핫도그 장사까지 시작. 모든 작업은 루카스한테 맡긴다. 10연속 근무하기도.





모니카 호프스(8세)
현재 사검 소울이터의 주인.
뒷산에서 주웠다;;;









모니카가 소울이터 주워옴.

















죽어도 사검을 포기하지 않는 모니카.
성검 저스티스 브레이버(쟈스부레)라는 이름을 붙이고 용사가 되겠다고 떼씀.









그날밤 몰래 사검을 뒷산으로 가져가는 루카스.










뒷산에 묻어버린다.
"여동생을 지키겠다고 죽은 부모님께 맹세했어"








다음날 ㅋㅋㅋㅋ









점장님 오늘도 쉴게요.
1화 끝.










현재 최신화 4화.
도구점을 운영하는 리린 타소 등장.
리린은 루카스의 소꿉친구. 타소 일가의 삼녀. 리린은 루카스를 좋아한다. 하지만 둔감한 루카스는 리린의 마음을 모름. 루카스는 리린에게 사검에 대한 조사를 의뢰. 리린 역시 모니카와 감성이 비슷하다. 사검 디자인 보고 너무 멋지다고 난리.




뒷산으로 갔더니 산의 정기를 모조리 흡수한 검이 각성. 사검은 동면중이었는데, 모니카가 깨웠다. 자아를 갖고 있지만, 현재 잠깬지 얼마안되서 기억이 애매. 사검은 모니카를 주인으로 인정하고 함께 하겠다고 함. 모니카는 사신(邪神)을 죽이러 여행을 떠나겠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각성한 소울이터를 회수하기위해 사신이 이쪽으로 온다. 현재 사신은 테마파크 마왕월드에서 일하고 있음. 여기서 사검의 정체가 밝혀진다. 사신 가문에서 보관하고 있었던 소울이터였다.







핑백

덧글

  • 은이 2019/01/18 12:55 # 답글

    쑥쑥 자랏군요!?
  • 각시수련 2019/01/18 13:05 # 답글

    고화력의 미묘한 개그만화.
    카와타 유우시, 유키토 콤비와 비슷.
    학원혁명전 미츠루기, 북두의권 딸기맛, 반 헬싱 다크니스 블러드, 에반게리온 피코피코 중학생 전설
  • 나이브스 2019/01/18 17:16 # 답글

    길에서 아무 거나 줏어오면 안된다는 교훈...
  • neosrw 2019/01/19 12:43 # 답글

    꽂아놔서 지맥을 흡수했군요
  • 선혜 2019/01/19 16:17 # 삭제 답글

    데스노트 처럼 스토리작가 하나구해서 같이하지 그림진짜 아깝다
  • 여동생이 2019/01/19 21:28 # 삭제 답글

    집판검...아니 5강 집행검을 주웠군요...
  • paro1923 2019/01/20 02:03 # 삭제 답글

    아, 이거 별 기대 안 하고 봤는데 의외로 시작이 좋았더라고요.
  • ㅇㅇ 2019/01/29 00:28 # 삭제 답글

    재밌는데요 이정도로 계속 웃길수 있으면 성공하지 싶은데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