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타 요쿠사루] 카이텐 원 1권 본격 취향 만화





요괴번장 1권




이브닝 연재작.
요괴번장(전7권)의 속편.
전작 주인공 미코는 히로인 겸 준주인공으로.
전작으로부터 5년이 지났다. 요괴들의 공격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미사코 트리오는 고1








새로운 주인공 등장.
인류최강 키바 야스오의 동생 키바 신.
견습 인간병기.
*키바 야스오의 코드네임이 카이텐(回天). 키바가의 남자들은 모두 인간병기가 돼야한다.






무대는 호시노모토 학원.
학년구별없고, 특출난 재능있는 자만 입학가능.
그 중에서 별반(호시구미)는 이능력자들.
이곳이 대요괴능력자 양성기관이라는걸 알게된 요괴들이 습격해온다.













1화
인간병기.
미군을 벌벌떨게 만들었던 그것.









주인공 키바 신
키바 야스오의 동생.
신체능력 오지고, 발경을 사용할 수 있다.
첫등장부터 미코한테 로프로 자기를 묶어달라는 이상한 행동을 한다.
온몸을 묶은 상태로 등교하는 신.










미코가 전국 싸움짱을 불러 운동장에서 한판 붙음.
킹 오브 번장은 나다!!








키바 신도 참가.
몇대 처맞더니 헬멧씀.











2화
헬멧은 상대를 반드시 쓰러뜨리겠다는 의지.
미코한테 처발리는데도 계속 일어선다.













3화
피떡되게 처맞고 헬멧 벗겨짐.
다가와서 허그








항복하는 미코










우는 미코한테 반하는 신
즈큥!!











4화
미코의 첫키스를 빼앗은거에 빡친 사코.
사코는 미코를 좋아한다. 











5화
요괴습격
가키나메쿠지 둘.
호시노모토 학원을 박살내기 위해 나메쿠지가 일주일전부터 학생대부분의 혼을 바꿔 인형상태로 만들어놨다.
대부분 여자를 습격했음. 
*유두 나오는 만화.









나메쿠지가 학생을 조종.
폭동 시작










6화
이대로라면 요괴를 쓰러뜨리기 전에 사상자가 발생한다. 폭동을 진압하는게 우선.
사코, 코코 출동.
사코는 요괴를 자신안에 가둘 수 있다. 코코는 조종능력을 보유.
해골 소환해서 폭도를 진압









7화
미코가 요괴제압에 나섬.
키바 신도 헬멧쓰고 나왔다.





미코의 능력은 드림캐쳐(꿈포박인).
접촉한 상대의 꿈안에 들어갈 수 있고, 그 꿈을 조작할 수 있음.
요괴의 꿈안 들어가 능력이 봉인된 상태의 요괴와 맞짱. 지는 쪽은 현실에서도 사망. 그래서 전작 제목이 요괴번장.
미코가 접촉하는 순간 요괴는 강제로 꿈속세계로 들어감. 접촉당하는순간 겜 끝.
*요괴의 이능력을 봉인하고, 맞짱으로 승부하는 미코.









나메쿠지가 본모습을 드러냄.
미코가 접근할수없게 만든다.
그때 진각을 밟으면서 적에게 다가가는 키바신.









저도 상대를 한방에 조질수있습니다.
오중각대폭경!!










이능력없이 요괴를 죽이는 인간.
요괴도 뻥찜.







"키스부터해서 미안합니다. 좋아합니다"
미코한테 고백하고 쓰러지는 키바 신.
발경을 최대치로 쏜게 처음이라 기절한 것.
1권 끝.








핑백

덧글

  • ㅇㅇ 2018/12/12 12:11 # 삭제 답글

    전작에서 오카도 나오더니만 이번엔 카이텐이라니.. 이작가 취향참...
  • 13월 2018/12/13 01:12 # 삭제 답글

    히로인은 그대로인데 주인공이 바뀌면 전작 주인공 입장에선 NTR 아닌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