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노 슈이치] MF고스트 45화~48화. 일상파트+86강화 MF GHOST








오다와라 개막전 끝
이후 한달째 일상파트 진행.
하긴 레이스 들어가면 중간에 끊을 수 없다. 실제로 거의 1년동안 레이스만 그렸음ㅋㅋㅋㅋ




예선전 : 7화~14화
오다와라 개막전 : 18화~44화.








초동추정 24만부.
항공모함 이부키 존나 많이 팔립니다 ㅋㅋㅋ
이부키 소학관 효자만화 맞음




인체 좆병신으로 그려도 엄청 사줌.
골수팬의 힘은 대단해... 시체팔이하는건 다 이유가 있습니다.
(바람의 검심, 샤먼킹, 풀어헤드코코 등,.. 샤먼킹→제로→플라워즈→더 슈퍼스타. 샤먼킹은 진짜 연중당해도당해도 또 살아남ㅋㅋㅋ 완전히 좀비만화;; 요미가에레~!! 스핀오프로 레드 크림존, 파우스트 8세도 있다. 샤먼킹 더 슈퍼스타는 소년매거진엣지에서 연재중. 최근 단행본 1권 나왔다.)
















45화
현재 5월.
6월에 2회전 아시노호GT개시.
아침조깅하는 카나타.



바다의 색깔이 다르다. 영국에서는 볼수없었던 태평양...
나는 정말 일본에 있구나 여기가 아버지의 모국.
일본의 5월은 마치 여름방학처럼 따뜻하다. 영국은 아직 추울때인데..












오늘은 토요일.
보충수업때문에 일어난 렌.
샤워하고 나오는 카나타와 마주침.
*여름이 짧은 영국은 옥외에서 일광욕하는 습관이 있기때문에 알몸으로 있는것에 저항이 없다운운












카나타는 오가타 자동차로...렌은 학교로.
함께 나가면서 대화.



렌이 보충수업받는건 알바때문에 출석일수가 부족하기 때문. 성적은 교내 탑클래스.
(이년은 학교도 안가고 엔젤일 했던거냐...)
자기가 엔젤7이란걸 고백하려는 렌...









하지만 오가타의 등장으로 고백타임을 놓친다.
오카타는 같은 동네살면서 어릴적 몇번보고 지금까지 렌을 한번도 안봤던 모양.
성장한 렌의 모습에 놀란다.











46화
86강화방안.



오쿠야마 히로야.
전작 캐릭터. 팀 스파이럴의 멤버.
현재는 오토샵 스파이럴제로를 운영한다.
슌의 소개로 카나타의 86강화를 맡음.






오카타는 파워업을 권유하는데, 카나타, 오쿠야마는 반대.
*과급기를 달아서 마력을 올려도 280마력이 한계. 이래도 다른 차들에 비하면 비력.
나중에 오가타는 슌과 만나서 파워업을 하지 않는것에대해 말함.
슌도 불평하지만 오쿠야마의 의견이라니까 받아들임.
오쿠야마는 자동차 다리 만지는데는 최고. 슌의 GTR도 오쿠야마가 봐준후로 더 빨라졌다.






오쿠야마 : 파워를 올리면 단순히 전투력이 향상되는게 아니다.
밸런스가 무너지면 카나타군의 드라이빙을 발목잡게 된다.
우선은 다리.. 그다음이 엔진이다.





카나타 : MFG에 참전하기위해 영국을 떠날때 아카데미의 선생님(후지와라 타쿠미)이 충고를 해줬다.
파워있는 차를 원해선 안된다. 라이벌들보다 파워가 낮은 머신을 선택해라.
파워유닛은 노터치한 상태로 2회전을 하고 싶다.











47화
렌이 친구 와카나와 함께 키타카마쿠라로.
카나타를 대신해 사진속의 장소를 찾기위함.
잠시쉬러 카페로.(5화에서 카나타와 들렀던 카페)









카페에서 카나타 갑툭튀.
여기서 알바를 시작했다.









카나타를 보고 첫눈에 반하는 와카나.
렌와 같은 중증 얼빠.






그날저녁 렌과 카나타의 대화.
상금400만엔이면 엥간한 회사원 연봉인데, 그냥 놀수도 있잖아 왜 알바하는거야??




카나타 : 상금의 절반 200만엔은 오가타씨한테 줬습니다. 그리고 매일 아무것도 안하는것 오히려 고통. 나는 돈벌려고 레이스를 하는게 아니다. 평일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일하는게 이상적인 삶. 많은돈을 필요없다. 평범하게 사는게 좋다. 평범한 행복이 제일. 어릴적부터 엄마가 그렇게 말했다. (카나타는 살짝 마더콘 기질있음. 렌도 눈치챈다. 잘생겼으니까 마더콘이라도 용서ㅋ)






다음날
두사람 다 휴일일때 또 가마쿠라로.
카나타는 사진속의 장소도 찾아야하지만 가마쿠라 전체를 느끼고 싶다고 말함.
이에 렌은 앞으로 가마쿠라를 구석구석 안내해준다고 한다.















48화
스파이럴 제로에서 86강화.




오쿠야마 : MFG는 로드레이스. 서킷전용 서스펜션은 통용되지 않는다. 부드럽게 스트록시켜 타이어의 그립을 다 쓴다음에도 버틸수있는 다리를 만들겠다. 브레이크는 제동력 강화. 그것도 있지만 현재 86는 레이스 한번에 로터가 열로인해 변형됐다. 카나타군의 규역외의 드라이빙에 쿨링이 따라가지 못하기 때무네. 그래서 열대책이 뛰어난 캘리퍼를 사용. 프론트는 6포트. 제동력과 내구력력이 올라간다. 하드한 브레이킹을 계속해도 터치의 열화는 최소한으로 억제가능. 아마도 레이스 후반에 강력한 무기가 될것이다. 흡배기계도 강화. 에어클리너만 바꿔도 소용벗다. 입구와 출구 세트로 바꿔야한다. 슬롯 컨트롤러를 장착하면 반응이 크게 변할것이다. 카나타 군처럼 임계영역에서 섬세한 엑셀워크를 구사하는 드라이버에겐 이것역시 강력한 아군이 된다. 반대로 말하면, 이런게 아무것도 없는 상태의 86으로 개막전에서 보여준 초인적인 퍼포먼스...그저 놀랍기만했다. 천재 후지와라 타쿠미가 키운 저 젊은이는 스승까지 뛰어넘는 스케일의 천재다.




강화후 시험운전때 오가타가 조수석에 탐. 뒤질뻔함
48화 끝.







49화는 다음주 월요일.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