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톤도신데이루] 이세계 삼촌 1권. 츤데레 엘프 현실강림!! 본격 취향 만화






殆ど死んでいる
코믹워커 연재작.
베테랑 동인작가의 첫 상업만화.
몇일전에 1권 나왔다. 7화까지 수록.





최신화 9화
격주연재였는데, 8,9화는 단행본 작업 때문인지 한달텀.
오늘 9화 갱신됐다.










훌륭한 표지사기 ㅋㅋㅋㅋㅋ 츤데레 엘프 나오긴하지만 전부 회상 속이잖아..
하긴 오크아종 삼촌얼굴이 표지였으면 아무도 안샀겠지...
무료공개화도 전부 엘프 등장화;;;





트럭에 치인후 17년간 혼수상태에 있었던 삼촌이 깨어났다.
삼촌은 그동안 이세계에 있었다고 하는데...
삼촌과 조카의 신감각 이세계& 세대차 코미디.













삼촌
세가빠.
연애를 게임, 애니로 배웠습니다.
2000년에 트럭에 치여 이세계로 날아감. 17년간 생활하다가 귀환.
귀환후 조카 타카후미와 함께 생활.
첫사랑이 테일스=마일즈 프로워(소닉에 나오는 꼬리 두개 여우. 걔 맞다);;;
테일스(Tails)를 테일즈라고 부르면 풀발기해서 교정함;;(9화)





이세계에서 익힌 마법은 현실에서도 사용가능.
이걸로 유튜버 활동함.
17년간 솔로 플레이했지만, 상당히 강했던 모양. 혼자서 용도 잡고, 고대봉인도 혼자 깨뜨려버림.
정령과 대화도 가능하다.









이세계 그랑바하마루
미남미녀만 있다.
죄다 app16쯤은 되는 세계.








못생긴 삼촌은 오크 아종으로 오해받고, 힘든 17년을 보냈다.
그런와중에 유일하게 삼촌을 신경써준게 츤데레엘프.











츤데레 엘프.
마물에게 습격받았는데, 삼촌이 구해줌.
이후, 삼촌과 종종 함께 행동.




만화, 게임, 애니로 연애를 배운 삼촌.
2000년까진 츤데레캐릭터가 크게 유행하지 않았음.
그래서 삼촌은 엘프의 츤데레 행동을 액면가 그대로 받아들인다.
계속 나를 쫓아오는 이상한 엘프...쯤으로 생각.














빚진거 밥으로 갚아라는 말조차 오해.
저런년은 나중에 등골까지 뽑아먹을거야.
그래서 도주...










이게 진짜 정직한 표지 아닙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프 나오는 화만 재밌다.
엘프없으면 노잼...
여캐 계속투입하긴 하는데... 역시 츤데레 엘프가 최고.













히로인 투표
1위 츤데레 엘프.
2위 세가새턴
3위 메이벨
4위 타카후미
5위 담당 간호사
6위 삼촌이 구해준 마을여자.







작가 블로그
http://www.almostdeadbydawn.com/



작가 트위터
https://twitter.com/almostdead2012



작가 픽시브
https://www.pixiv.net/member.php?id=22967220










오늘 갱신된 9화
츤데레 엘프 강림!!
드디어 엘프를 전면에 내세우나 싶었는데...










삼촌이 변신한거였다ㅠㅠㅠㅠㅠㅠ






이세계 삼촌 10화
12월14일 업뎃







덧글

  • ㅇㅇ 2018/11/23 12:28 # 삭제 답글

    츤데레엘프 현실강림은 만화 기울어갈때 비장의 카드로 남기는게 좋지싶네요... 결국 안나오는게 제일 재밌겠지만
  • Mouser 2018/11/23 12:58 # 삭제 답글

    왠지 짱돌로 심하게 찍힌 기분이 듭니다....
  • 명탐정 호성 2018/11/23 13:16 # 답글

    훌륭한 표지사기 ㅋㅋㅋㅋㅋ 츤데레 엘프 나오긴하지만 전부 회상 속이잖아..
    하긴 오크아종 삼촌얼굴이 표지였으면 아무도 안샀겠지...





    그렇습니다. 왜냐하면 남성 만화, 특히 연령대가 높으면 이성에 관심이 많으니

    엘프를 표지로 해야합니다
  • ㅈㄴㄱㄷ 2018/11/23 13:55 # 삭제 답글

    새턴 2위 ㅋㅋㅋㅋ
  • 포스21 2018/11/23 14:27 # 답글

    ㅋㅋㅋ 확실히 위에 한컷 나온 정직한? 표지를 썼다면 아무도 안샀을 듯...
    정직함은 미덕이지만 장사에 도움이 안될 때가 많다!
  • NRPU 2018/11/23 18:32 # 답글

    삼촌이 좀 지나치게 병신이라 깝깝한데 그게 주 컨텐츠라는 아이러니함
  • ㅇㅇ 2018/11/23 20:53 # 삭제

    ㅇㄱㄹㅇ
    외모설정도 그렇고 좀 비현실적으로 답답한데 그게 컨텐츠 ㅋ

    엘프가 나오면 좋겠지만 회상은 또 너무 정석적이라 막상 나오면 시시할지도
  • ㅇㅇ 2018/11/24 09:50 # 삭제 답글

    엘프쨩 현실강림하기만을 기대중
  • 11111 2018/11/24 12:33 # 삭제 답글

    단편으로 끝낼만한 아이디어를 억지로 늘린 감이 있던데
  • 더블유키뽀 2018/11/27 12:40 # 답글

    이 정신나간 만화는 무엇?
  • ?? 2018/11/29 17:23 # 삭제 답글

    잠깐만요, 테일스?? 삼촌의 첫사랑은 수컷이었습니까??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