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블러즈 퍼레이드 4화~6화. 산소쟁탈 살인룰렛 본격 취향 만화










갬블러즈 퍼레이드 1화. 단간론파 작가 신작




3화부터 슬래쉬편.
게임은 산소쟁탈룰렛.
슬래쉬가 3화에 등장했는데, 쿠모데랑 둘이서 6화 막판까지 입만 턴다;;;
너희들 빨리 도박 안하냐;;;
7화부터 도박시작.












4화
변신한 쿠모데를 보고도 눈하나 깜박하지 않는 슬래쉬.
"자 미친갬블을 시작해볼까".
상품이자 입회인으로 카린도 동행











걷는게 귀찮은 슬래쉬는 부하가 안고이동.
오네쇼타ㅠㅠㅠㅠㅠ










도박장
원래는 병원의 영안실.











5화
뚜껑열어보니 안에 시체도 있음.
살인룰렛으로 슬래쉬한테 덤볐다가 죽은 도박사.










"자 이 마스크를 착용하면돼".




산소탱크를 연결한 마스크. (기본20퍼)
룰렛을 돌려 서로의 산소를 감소시킨다.




20퍼 : 통상대기중의 산소농도
15퍼 : 집중력 저하
12퍼 : 현기증, 구역질, 판단력 저하
10퍼 : 의식몽롱
6퍼이하 : 호흡곤란, 의식불명





















게임설명











설명 다들은 쿠모데.
도박참가를 거부 ㅋㅋㅋㅋㅋ
나는 숨막히는거 싫어하는 체질이다. 옛날부터 마스크 같은것도 안썼어.
그리고 룰이 씹노잼. 이딴 게임은 할 생각이 안든다.










6화
슬래쉬부하가 강제로 마스크 씌움
게임시작.
게임에서 지면 카린은 조교받고, 여기서 일해야함.
카린과 누님은 모니터실로.












같은 시각.
바깥에 있는 부하들 역시 베팅.
서로 자기보스가 승리하는데 건다.
한번 들어가면 게임이 끝날때까지 나올수 없는 방.
산소농도가 지지하는 플레이어와 연동됨. 즉, 목숨을 건 응원전.
코토하 신나서 마이크 잡고 퍼포먼스.












3번째 도박.
산소쟁탈룰렛 시작.
6화 끝.











2017년에는 10개 작품이 연중당했다. (1개 이적)
올해는 달랑 1작품 짤림. (1연중2이적)
연중당한 작품은 키스앤크라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좋아해요, 디스맨은 매거진 포켓으로 이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밤이되는 나는"이 현재 짤릴 가능성 가장 높음.
시치하 고쥬로쿠는 골인점 정해놓고 달림.
괴물이야기는 원작 어느정도 소화할때까진 걍 냅둘테고. (사실상 오구레이토 화집...)
오리엔트, 히트맨, 에덴즈제로, 블루록은 베테랑 작가 작품이라 엥간하면 안짜름.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