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마녀 아야노씨 12화. 유세이 게이설 미마녀 아야노씨















마코토 미친놈ㅋㅋㅋㅋㅋ
"니네엄마 존나 꼴리는데 어떻게 일상생활 가능하냐??"
친구한테 이딴식으로 처물어봄
이새끼 이거 예쁘면 친엄마한테 효도할 기세... (근친상간 권하는 친구.)
참 취향찰진 친구 뒀습니다 ㅋㅋㅋㅋ










유세이가 저러니 호모의혹도 부상했다....
요시카와 미나미란 여학생이 유세이한테 관심있다. 하지만 유세이는 걔한테도 관심없음.
그랬던 유세이가 플리마켓편(15화~17화)에서 한 여자한테 반한다.
그 여자의 정체는 여장한 마코토;;;;
*아야노씨가 옷 전시한다고 마코토한테 자기옷 입혀 세워놨는데, 유세이가 마코토한테 반함;;;




게이맞네;;;






덧글

  • 각시수련 2018/11/19 11:32 # 답글

    아야노에겐 2살어린 여동생 후미노가 있다. 쌍둥이라고 오해할정도로 똑 닮았음.
    후미노 37세 독신.
    허구한날 술퍼먹는다.
    후미노 나오면 마코토 자매덮밥행.
  • Scarlett 2018/11/19 11:42 # 답글

    아니 맨날 같이 다니는 친군데 여자 옷 입었다고 못알아보는게 말이 안되잖아요...... 진짜 뜬금없는 게이전개
  • 게으른 제비갈매기 2018/11/19 15:32 # 답글

    ㅇㅌㅋㄴㅋ+ㅁㅍ? 갓갓;; 그저 빛;;; 땀;;;;;;;;;;
  • . 2018/11/19 20:22 # 삭제 답글

    호모오...
  • 휴메 2018/11/19 22:28 # 답글

    혁신적인 삼각관계 가능하겠네요.
  • 2018/11/20 19:03 # 삭제

    가능.
  • ㅇㅇ 2018/11/20 06:36 # 삭제 답글

    모자덮밥???
  • 더러운 얼음집 2018/11/21 00:02 # 답글

    띄엄띄엄 번역하시는고에요? 너무재밋어여
  • 이건 2018/11/21 20:29 # 삭제 답글

    여장게이 쇼타 근친 자매 플레이 등등 여러 패러디가 나올?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