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하라 마사키] 리비도즈 2화. 고자되기 리비도즈








리비도즈 보러가기




최근 영점프에선 이게 제일 재밌다.
바투키는 재밌어지나 싶었는데, 여전히 영시원찮음.
우마루 작가 신작은... 안봅니다. (메이드 인 힛코뮤즈)
살인무죄는 나름 기대했는데, 스토리 좆망. 작화 담당이 아깝다ㅠㅠㅠㅠㅠ




*쿠마가이 쥰(熊谷純)(각본가)
발브레이브, 사이코패스2, 갓챠맨 크라우즈 2기, 아쿠에리온 로고스, 인류는 쇠퇴했습니다, 노부나가 더 풀, 잔향의 테롤.
만화 원작은 이번이 두번째.
전작은 스카레드(전2권, 영점프 연재). 작화는 pako.
스카레드는 게임 "스카레드 라이더 젝스"의 코미컬라이즈.
오리지널 스토리 만화 원작은 살인무죄가 처음.






괴물이름은 마라(리비도).
넷유저들이 붙인 이름.
여자 젖, 성기는 안나오는데, 남성기는 그대로 나옴...
알다가도 모를 가바가바 심의기준.












2화
점장이 발기.
괴물로 변이해 데리헬녀를 덮친다.









주인공 살짝 발암캐 기질이 보인다.
눈앞에서 괴물이 여자덮치는데 멍때리고 있음ㅋㅋㅋㅋ
여자가 구해달라고 소리치자 그제서야 정신차린다.
점장패서라도 해결해야할판에 방범용 컬러볼을 던지질 않나... 심지어 눈감고 던져서 빚맞음;;;
(과거에 치카의 강간사건?때문인지 주인공 상태가 이상하다)









주인공 아직도 어버버.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사무실로 들어감ㅋㅋㅋㅋ
그사이에 점장은 촉수를 여성의 입에 집어넣는다.









상대방을 감염시키자 원래대로 돌아감.
경찰, 구급대 도착하고 병원으로 이송.







이사무는 타카짱과 귀가.
타카짱이 인터넷에선 괴물이야기로 떠들썩하다고 알려줌.
넷에선 마라(리비도)라고 불리는 괴물.










다음날 아침 모닝발기조차 안하는 주인공.
몸상태가 이상한것 같아, 야동찾아봄.
성적행위를 하는거 보면 구역질이 올라옴. 어제 사건 이후, 섹스에 혐오감을 품게됐다.
드디어 발기부전에서 발기불능으로...










어제 데리헬녀 구해주지 못한거 미안해서 사과하러감.
일하는 편의점은 휴업. (점장이 그꼴이니...)
러브호텔가에서 배회하는 데리헬녀를 만난다.
그녀는 어제 사건이후 병원에 구속된채로 온갖 검사를 받았음. 하지만 여자가 병원을 탈출했다.
(일본 방역관리 허술한거 보소...)











여자를 위로해주려고 여차저차하는 사이에 러브호텔로.
발기는 안되지만 흥분은 되나봄.










여자가 갑자기 변이하면서 키스.
(이게 이사무의 첫키스...)









성기쪽이 흥건하다???
뭔가 이상하다는걸 느끼고, 이사무 도주.
여자는 러브호텔로 들어오는 남자들에게 닥치는대로 키스한다.




1. 남성감염자는 흥분시 변이. 타인을 감염시키려함.(평상시는 멀쩡)
2. 여성감염자는 평시에도 상대를 감염시키려한다??








타카오한테서 전화옴.
"너, 어제 여자한테 사과하러 간다고했지. 안가는게 좋다. 그거 점막접촉으로 감염된데..."
이미 키스까지 해버린상황.
좆됐음.








서둘러 집으로 돌아와 양치질.
현재 인터넷에서 인기있는 세균학자에게 DM으로 질문.
"여성감염자와 키스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감염에서 발병까지 개인차는 있지만 대략 17시간~24시간으로 추정.
1시간정도밖에 지나지 않았다면 바이러스가 음경의 해면체에 도달하지 않았을것이다.
음경 뿌리를 꽉조여매고 지혈한후, 가열, 소독한 나이프로 절단하면 발증을 막을수있다.
요약하면 거시기 짜르라는말.





좆짜르기로 결심하는 이사무.
2화 끝. 






실천하는 고자되기
하지만 못 짜를것 같은데...
괜히 발기불능 설정을 계속 보여줬겠어
저기서 짜를 위인이었으면 편의점에서 여자 구하고도 남았지...






덧글

  • ㅇㅇ 2018/11/10 00:30 # 삭제 답글

    하다하다 고자되기를 실천하는 캐릭터가 남주인 시대가 와버렸군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