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타로보 데볼루션 31화. 겟타선도 생명인데 같이 살아야죠... 본격 취향 만화










겟타로보 데볼루션 30화




우주 최초의 지적생명체 창조종.
그들이 겟타선을 만들었다.
지금 눈앞에 보이는 엠페러는 진짜 엠페러가 아니다. 인류멸망의 메신저로서 엠페러의 모습을 빌렸을뿐.
창조종?이 이치몬지 고우를 찾고 있음.
현실세계 미치루 등장.














쿠루마 벤케이가 현장리더
겟타 엠페러 등장이후.
자포자기한 사람이 있는반면. 겟타선을 받아들여 구원받자는 사람들도 다수.















근데 알고보니 겟타 엠페러는 엠페러가 아니다;;;
하늘에 떠있는 엠페러는 육안으로 보이지만, 실제 그곳에 있는게 아님.
이곳 차원과 다른 차원사이의 틈에 있는걸로 추정.
차원의 틈에서 겟타 엠페러가 합체하고 있다. 합체가 완료되는 순간 인간멸망. (지구종말시계의 역할)
지구인류를 멸망시키는 존재로서 엠페러의 모습을 선택한것.
인류와 겟타가 도달할 미래는 멸망이고, 인류는 스스로의 미래에 의해 멸망당한다는 메시지.





적들의 정체는 불명.
사오토메 박사는 한 지적생명체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우주최초의 지적 생명체. 창조종.
원래라면 창조종과 지구인류의 접촉은 머나먼 미래의 일.
하지만 엠퍼러의 우주침략때문에 앞당겨졌다??




사오토메 박사가 창조종의 존재를 알게된건 시뮬레이터로 돌려봤기 때문.
시뮬레이터로 미래에 일어날 일을 밝혀냈다. 창조종이 겟타선을 창조했다는것도 알아냈음.
(컴퓨터 오지구요...)








겟타선은 창조종이 만들어낸 최초의 생명.





이야기의 핵심에 접근하는데...
갑자기 뭔가의 준비가 다됐다는 메시지가 들어오고.
사오토메 박사는 자리를 뜸ㅋㅋㅋㅋㅋ
(존나게 뜸들이네 ㅋㅋㅋㅋ 그냥 시원하게 다 말해주지. 똥싸다만 이느낌 어쩔거야...)






대신 사오토메 미치루 등장.
가상현실멤버의 몸을 검사하러 왔다. (가상세계의 미치루는 1화에서 사망.)
섹시 에로이













도시에 이형의 존재가 나타난다 
인간의 탈을 쓴 그들은 고우를 찾는다. (얘네들이 창조종??)
31화 끝.







창조종 : 겟타선과 지구인류의 미래는 멸망뿐이다. 그래서 우리가 왔다??




이거 완전 안티스파이럴;;;
어디서 본거 다갖다 섞었네.(에반게리온, 발브레이브, 그렌라간, 링, 마징가, 데빌맨)
열심히 그리는건 알겠는데, 너무 진부함.
연재3년차에 여기까지 왔다. 제발 수습 좀.... 창조종과 끝장보면 끝이겠지??
최종배틀은 그렌라간 라스트 배틀과 비슷해질 가능성 농후...
(그건 네놈들의 한계다!! 우리는 1분전의 우리보다 진화한다!! 인간의 가능성은 무한!! 블라블라)







핑백

덧글

  • 암흑요정 2018/10/20 22:10 # 답글

    [겟타로보 고]에서의 고우는 료마와 함께 진겟타에게 흡수된 인간이었으니, 그 때문에 노려지는 것인가?
  • 존다리안 2018/10/20 23:04 # 답글

    젤나나?
  • ㅎㅊ 2018/10/21 00:37 # 삭제 답글

    그림체하고 초반 스토리, 캐릭터 외형우 좋은게 어째 쿠보 작가님 생각나네요
  • 루루카 2018/10/21 08:47 # 답글

    안구 크기가 동공 크기밖에 안 되는...
  • 2018/10/25 21:0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