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소노다] 26화 대만 어덜트 엑스포에 갔다왔습니다 AV 남배우 칼럼







컴퓨터 소노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디어 선선해졌습니다만, 아직도 가끔 더운날이 찾아오네요. 기온변화로 축쳐지지 않습니까? 그럴때는 AV남배우밥!! 제가 추천하는 음식은 오이! 비타민, 미네랄, 칼륨이 많고, 칼로리는 적습니다!! 최근 아침은 오이와 토마토(이것도 영양가가 높습니다!)로 때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살빠지진 않네요. 밤에 너무 많이 먹는 컴퓨터 소노다입니다(웃음)






8월 3일~5일. 대만 어덜트 엑스포(TAE)에 갔다왔습니다. 당시 대만의 기온은 평균 38도. 엄청 덥습니다!! 게다가 두 개의 큰 엑스포가 같은날에 경쟁하듯 개최되어, 더더욱 뜨거운 열기의 이벤트가 됐네요! 3일동안 두개의 엑스포에 방문한 사람은 약5만명! 출연자도 일본여배우, 에로멘 등 총100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일본에서도도 이렇게 많은 관계자가 한곳에 모이는 이벤트는 없는데. 제가 참가한 TAE에서 주목할 점은 대만의 독자적 이벤트 게임! 여배우와 팬들이 교류하며, 무대위에서 실시되는 게임을 하는데, 이게 엄청 과격합니다! 그런데 이런 게임을 대만에선 결혼식할때 볼거리로 하는거라고!(경악)









첫번째는 천국길(天国路). 20명 정도의 팬이 바닥에 눕고, 그 위를 수영복 입은 여배우가 건너는 게임입니다. 원래라면 네발로 지나가는 여성에게 밟히는 게임인데 일본여배우가 재패니즈 퀄리티를 보여줬습니다. 코니시 마리에(小西まりえ)짱과 마이조노 히나(舞園ひな)짱이 서비스 정신왕성하게 했죠. 지나가면서 팬의 옷을 벗기고, 직접 유두 꼬집고, 자지를 흔들어주고(물론 옷위로), 침 먹어주는 등 그야말로 제멋대로 하더군요(웃음). 당연히 이벤트장의 분위기는 최고조.





다음은 타고(打鼓). 여성의 엉덩이에 중화냄비, 남성의 가랑이에 구슬을 답니다. 남성이 서서뒤치기하는 것처럼 허리를 흔들어 냄비를 종처럼 5번 울리면 성공. 그후 여성이 바나나를 벗겨 남성에게 먹입니다. 이걸 3번 반복해 빨리 끝내는쪽이 승리. 대만에선 이런 게임을 결혼식에서 한다고(웃음) 실제 이벤트에선 여배우가 팬의 가랑이 앞에서 바나나를 벗겨, 페라처럼 핥은다음, 입으로 바나나를 옮겨 먹여주는걸 했습니다. 너무 과격해서 보는 저도 식겁했을 정도(웃음). 이벤트 영상은 유튜브에서 검색하면 볼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보시길!!







이벤트하면 9월23일에 네이키드 로프트(도쿄 신주쿠)에서 최강속성 2주년 기념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낮과 밤 2부제로, 낮에는 코니시 마리에, 호시조라 모아, 이토 쿠몬, 마이조노 히나, 밤에는 아오이 레나, 미야자키 아야, 타카스기 마리, 마이조노 히나가 출연! 대만같은 과격한 게임은 없지만, 생각치도 못한 과격한 토크는 있습니다. 이번주 플레이보이를 지참하고 오신 분에겐 최강속성 DVD를 한장 선물로 드립니다! 함께 즐거운 이벤트를 만듭시다!!












마이조노 히나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