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라타마 단고] 25화 애널섹스 AV 남배우 칼럼










시라타마 단고






시라타마 단고입니다. 여러분 애널섹스에 관심 있습니까? 저는 서양 핑크영화를 보고 자랐는데, 당연한듯이 애널섹스하는 외국인을 보고 충격 받았습니다. 과연 저런데 넣어도 기분 좋은걸까?하고 말이죠. 궁금증은 어느샌가 동경으로 바뀌었습니다. 그래서 이번화는 제가 AV업계에서 일하며 체득한 애널섹스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방법이니 참고만 해주십시오. 여러분은 애널에 어떤 이미지가 있습니까? 더럽다? 아뇨, 깨끗하게 씻으면 괜찮습니다. 사랑하는 부인과 여친의 애널이라면 결코 더럽게 느껴지지 않을겁니다. 그렇게 느끼는 사람과 애널섹스 합시다. 그리고 여성 여러분! 애널섹스중 똥이 나왔을 경우 심하게 부끄러워할 필요 없습니다. 똥 나오는데 자지를 넣었으니 똥 나오는게 당연하죠.






우선 관장으로 장내를 깨끗하게 만듭시다. 행위중에는 목욕타올(시트위에 깔 것), 젖은 페이스 타올, 마른 페이스 타올을 여러장 준비. 손, 자지, 여성의 몸이 더러워졌을경우, 마른 타올과 젖은 타올을 적절히 사용하여 닦읍시다. 물티슈 사용은 의외로 번거로우니 주의하시길.




애널섹스라고해서 초장부터 애널에 박을 필욘없습니다. 우선 보지부터 마음껏 즐깁시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보지로 느끼는 쾌감이 높아질수록 애널이 느슨해집니다. 가능하면 여러번 보지로 절정하게 만든다음 애널애무를 시작합시다. 애널 애무, 확장에 사용하는건 자신의 손가락과 혀뿐. 애널 바이브 같은건 필요없습니다!! AV에서 그런 도구를 사용하는건 시각적 효과를 위해섭니다. 충분히 빨아서 벌어진 애널에 로션을 많이 묻힌 손가락(손톱은 반드시 깎자!!)을 천천히 하나씩 삽입합니다. 이때 보지도 같이 빨아주면 쉽게 들어갑니다. 여성의 의식을 애널 이외의 곳으로 충분히 분산시키는게 좋습니다.




검지와 중지 2개를 넣는것에 성공하면 한동안 그대로 둡니다. 마구 움직여선 안됩니다. 항문의 크기를 확인하는 작업이죠. 그동안 보지 애무는 계속하는게 좋습니다. 참고로 확장에 걸리는 시간은 20~30분이 베스트. 짧으면 충분히 애널이 풀리지 않고, 너무 길면 확장만으로도 고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애널이 충분히 확장됐으면, 로션을 흠뻑바른 자지를 삽입. 절대로 서둘러선 안됩니다. 천천히. 오늘 안되면 다음번에 하지라는 마음가짐으로. 시간을 들여 두사람의 마음을 하나로 뭉치는게 중요합니다. 그렇게 하면 평범한 섹스에선 느낄수없는 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 끝난 뒤에는 평소이상으로 서로의 몸을 깨끗히 씻어줍시다♡













최근 AV업계도 많은 여배우들이 애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만난 키사키 아야(希咲あや)짱도 마찬가지. 예쁜 얼굴로 보지, 애널 양쪽에 꽂는 것까지 해냅니다. "지독한 애널섹스(XRW-567)" 곧 발매됩니다. 체크해주시길!! 애널물마다 절 지명해주는 그녀. 그녀의 항문 사이즈를 감안하면 제 물건은 안 아플것 같습니다(웃음). 초절미인인데, 가식없는 성격과 천연스러운 점이 너무 좋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