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화 최신 자위용품 여기까지 발전했다!! AV 남배우 칼럼






컴퓨터 소노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제 트위터에 쪽지로 자지사진을 보내는 분이 있습니다. 별난 분이라고 생각해, 처음에 "멋지군요"라고 답장했습니다. 그러자 기분이 좋으셨는지, 거의 매일같이 풀불기 사진을 보내오더군요. 칭찬하는 말에도 한계가 있기때문에 농담반으로 "자신감이 있으시군요. 남배우해보시는건 어떤가요?"라고 답장보냈더니 블록당했습니다… 상처받으신듯(웃음) 이런 식으로 최근 팔로워님들덕에 기운나는 컴퓨터 소노다입니다. 여러분도 제 트위터에 적극적으로 말걸어 주세요(웃음). 좆사진은 너무 많이 봤기때문에 노땡큐.










여러분은 멋진 자위하고 계십니까? 저는 일해야하기때문에 안하고 모아둬야하지만, 남배우 일 안했으면 맨날 딸딸이 쳤을겁니다!!! 왜냐면 자위는 기분 좋잖아요!! 실은 얼마전 일하러 사업자용 VR전시회에 가서 여러가지 충격적인것들을 봤습니다. 남성용 자위도구 사이클론. 최신작의 가격은 무려 2만엔 돌파!!(경악) 전동 오나홀. 상하피스톤뿐만 아니라 옆으로 회전하는 것도 가능. 이차원의 롤링페라! 게다가 VR영상의 페라신과 삽입신에 연동해 움직이는 우수함! VR 자위파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길! 오타쿠인 저는 2차원 VR에 감동받았습니다. 3차원 VR은 고정카메라라 남성이 움직이지 않지만, 2차원 VR은 시청자의 움직임에 맞춰 반응합니다!! 고글을 쓰고 러브돌을 정면에 놓으면 준비완료!! 가슴을 만지면 부끄러워하고 후배위에서 옆으로 얼굴을 쳐다보면 눈이 맞고, 정상위에서 피스톤하며 얼굴을 쳐다보면 "너무 쳐다보지마, 부끄러워(붉은 얼굴)"라고 말해준다고요오오오옹!!! 최근 VR아바타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는데, 아바타끼리 굿즈를 사용해 가상섹스할 수 있는날도 멀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에로산업의 진화 너무 가슴 설렌다!!











여성용 굿즈는 보빨감각을 즐길수있는 우머나이저가 대인기!! 시대가 커닐링구스를 원합니다. 세상의 남자 여러분들 좀 더 애정을 담아 빨아줍시다!!(절실) AV업계의 여배우에게 자위도구에 대해 물어보면, 아직도 대부분이 전기마사지기파. 그중에서도 코니땅(코니시 마리에)은 전마를 아주 좋아합니다. 자위를 시작하면 멈출수없어, 쉬는 날이면 아침부터 3번→지쳐 잠든다→일어나서 2번→밥먹는다→2번→지쳐잠든다로 하루를 다 보낸다고 합니다(웃음). 자 눈을 감고 망상해봅시다. 이렇게 귀여운 애가 집에서 자위하고, 지쳐잠들고, 일어나서 "어머, 또 성욕이 움틀거려"해서 다시 전기마사지기 들고 기분좋게 히죽거리면서 "아, 가버렷…"하면서 대낮부터 자위합니다!! 우와아아아아아!!! 코니땅으로 간만에 자위해금해볼까나(웃음)











최강합법로리 AV배우 코니시 마리에(小西まりえ)짱. 이렇게 귀여운애가 성욕까지 강해서 매일매일 자위합니다. 이벤트는 카미대응으로 서비스 정신도 만점! 한번 보면 포로가 됩니다. (CPDE-018)








덧글

  • 음. 2018/07/28 20:01 # 삭제 답글

    잠깨는 바이브레이터...
  • 사키 2018/08/02 01:39 # 삭제 답글

    항상 게시물 잘 보고 있습니다. AV 남녀 배우들 칼럼 특히! 매번 번역의 스킬에 놀라고 감ㅋㅋ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