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트 15화. 하나자와 켄고 신작 나는 아직 남자를 모른다 본격 취향 만화








나는 아직 남자를 모른다.
하나자와 켄고(아이앰어히어로 작가) 신작 7월27일부터 시작. (빅코믹슈페리어)
제3의 기드온 끝나서(마리 앙뚜아네트 하드캐리로 끝) 허전한데 재밌었으면 좋겠다.


하나자와 센세 쉬는동안 구상이 마구 넘치셨는듯. 창작욕 대폭발. 영점프에서도 신작(언더 닌자) 시작한다.
격주지, 주간지에서 동시연재.







기간트 14화



드디어 본격적인 전개 돌입하나 싶었는데 오쿠 히로야 퀄리티 어디 안가죠 ㅋㅋㅋㅋㅋ 파괴신 등장만으로 한화끗;;;;
왜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나~









도쿄 롯본기에 천둥번개침.








파괴신 강림







동시에 뉴욕에도 거대괴인 등장.
파피코가 만났던 병신할배(미래인??)와 비슷한 미국인이 거대화해서 적과 싸움.
(멍청한 파괴신 뉴욕에 강림한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전세계적으로 이상현상 발생중)









파피코는 레이에게 전화를 건다.
열심히 도망친다고 전화 못받음






이게 전부 ㅋㅋㅋㅋㅋ 진짜 분량 너무한거 아니냐ㅋ 격주연재인데ㅠㅠㅠㅠ






핑백

  • 마풍이 분다 : [하나자와 켄고] 언더 닌자 1화. 닌자는 살아있다!!! 2018-07-23 09:34:58 #

    ... 닌자의 간만의 임무는 고교잠입!? 아이엠어히어로에 비해 스토리 전개 빠르네. 그건 1권말까지 좀비물인지도 안 알랴줌. 총질하는건 2권 이후;;; 빅코믹슈페리어에서도 신작연재. 나는 아직 남자를 모른다. ... more

  • 마풍이 분다 : [하나자와 켄고] 고작 황혼 1화. 남자없는 세계 2018-07-31 00:04:31 #

    ... . 빅코믹 슈페리어 연재 동시에 영매거진에서도 언더 닌자 절찬연재중. 요즘 창작의욕 폭발하시는 하나자와 센세 남자없는 세상의 여고생 이야기. "나는 아직 남자를 모른다." 이렇게 예고하길래 처녀이야기인가 싶었는데 그런게 아니라, 남자가 모조리 죽은 세계의 이야기. 서서히 멸종해가는 인류의 이야기?? 만약에 남캐라도 ... more

  • 마풍이 분다 : 기간트 16화 2018-07-31 07:40:44 #

    ... 기간트 15화 이번화도 분량 애리미스. 오쿠 히로야 퀄리티. 이 작가 만화는 단행본으로 몰아서봐야 안답답함. 진짜... 파괴신 출현 피난은 커녕 사람들 카메라로 찍는다 ... more

덧글

  • ㄱㄱ 2018/07/16 15:07 # 삭제 답글

    아이엠어히어로 결말 보면 도대체 무슨 이야기를 하고 싶었던 건지
    지금도 의문이네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