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 점프 플러스 랭킹 본격 취향 만화







1위 종말의 하렘
언제 1위에서 내려오세요???





2위 노예유희
언제봐도 놀라운 순위. 킹갓유희
이러니까 연재계속 싸인이 나왔지. 설마 2위를 짜르겠어???
최신화에서 와노쿠니편 시작. 초기에 욕 오지게 먹었는데 다 이겨내고, 이제는 점플독자가 밀어주는 만화가 됐다ㅋㅋㅋ 작화가 좋은것도 아니고 내용이 신박한것도 아닌데, 인기있음. 지금 점플 상황을 잘 알려주는 만화. 작가가 삽질(응원하는 독자들의 기대를 배신), 신박한 작품들 대량으로 쏟아지지 않는이상 안짤릴듯.






3위 종말의 하렘 판타지아
2위를 고수하고 있었지만 2,3화 계속 공개될 때마다 순위 떨어짐. 작화병신에 에로가 영시원찮아서 그런 모양.




4위 지고쿠라쿠
5위 섬머타임 렌더링











6위 달링 인 더 프랑키스
야부키센세 그냥 오리지널 작품하시는게...








7위 아하렌양은 알수 없다.
8위 청의 플래그
9위 하이리스크미션 세라피
10위 사이코 어겐스트
11위 사오토메 자매는 만화를 위해서라면
12위 생자의 행진





13위 어비스 레이지
이것도 호의적인 코멘트 많다. 점플에는 격투만화 없어서 더 응원하는듯. 주인공이 삼청교육대에서 여친찾고 있다







15위 친구먹는 교실
16위 모네양의 완전 진지한 교제방식
17화 루트엔드(최근 전개 재밌게 돌아간단 소린 들었는데 아직 1권밖에 안읽었다.)




24위 죽음의 새





29위 스기나미 토벌 공무원
보면 재밌는데 이것도 인기없다ㅠㅠㅠㅠㅠ 작화도 좋고, 웃김. 내가 엄마가 되겠어!!! 고로케 씹졸귀. 얼마전까지 주간연재했다는 사실에 놀랐다. 저 작화로 주간연재 ㅋㅋㅋ 역시 힘들었는지 격주연재로 변경




30위 아에쥬마님의 학교






38위 요루의 열쇠
39위 블랙토치.
점프스퀘어에서 짤리고, 여기서도 힘을 못씀. 볼만한 작품인데... 이적작+월간연재라 그런가.





고질라 괴수혹성 만화판도 밑바닥에서 논다;;; (작화 좆망에 아무리 오리지널 요소 넣었다지만 영화 재탕이니...)
이러니 지가가 망했지 ㅋㅋㅋㅋ 점프에선 괴수만화 안된다니까 ㅋ







덧글

  • 이게모호 2018/07/07 19:59 # 답글

    종말의 하렘이 먹여살리네
  • 13월 2018/07/07 20:39 # 삭제 답글

    헐 친구 먹는 교실은 아직도 연재중이네요? 그것도 15위...각시수련님 소개글 보고 소재 자체가 오래못갈거라 생각했는데 의외 ㄷㄷ
  • 풍신 2018/07/07 20:44 # 답글

    한동안 점프 플러스에 신경도 안 썼는데, 계속 신경 쓰지 않을 듯...
  • . 2018/07/07 22:19 # 삭제 답글

    야부키쌤...
  • 하루 2018/07/08 03:42 # 삭제 답글

    앱으로는 순서 보이나요? 웹상에서는 확인 못하는거 같은데..
  • 각시수련 2018/07/08 15:31 #

    앱에서는 랭킹보임. 웹에선 주목랭킹(메인화면에 있음)밖에 볼수없습니다.


    지금 주목랭킹
    1위 어비스레이지 ㅋㅋㅋㅋ
    2위 섬머타임 렌더링
    3위 사오토메 자매는 만화를 위해서라면!?
    4위 노예유희
    5위 지고쿠라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