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권 : 1화~9화
2권 끝날때까지도 아무런 전개없나 싶었는데 드디어 메인스토리ㅠㅠㅠ
파괴신이 도쿄에 강림. 파피코가 이를 저지한다.
2018년 1호부터 연재했으니까, 배틀전개 돌입까지 8개월 걸렸다 ㅋㅋㅋㅋ 근데 다음화에도 안싸울 가능성 ㅋ 파괴신 등장, 파피코 변신 끗은 아니겠지...
지금까지 한거.
레이가 파피코한테 고백하고 파워섹스 끗.
아나 미래인 아재, 거인화 능력 떡밥 존나 많은데 그거 풀생각은 안하고 연애질만 했다;;
파피코는 미래인?에 의해 신비한 능력을 얻고, 이걸 레이에게 상담. 그러다 둘만 있는걸 류지에게 들킴. (하필이면 파피코가 전라상태.) 류지가 레이 패죽여버리려는걸 파피코가 말리고, 류지는 울면서 가출.
관동에 똥비 내림. 최근 ETE라는게 유행. 엔조이 더 엔드. 다함께 종말을 즐깁시다라는 사이트. 10만명 이상 투표하면 현실이 된다. 여자가 전부 알몸이 된다. 아베 신조가 자지 내놓고 걸어다닌다. 미남배우가 알몸으로 신주쿠 달린다. 우에노 동물원의 동물이 전부 도망친다. 진도5의 지진, 드래곤이 하늘 날아다니는 등 난장판. 레이가 파피코에게 고백. 파피코는 나와 사귀기엔 넌 아직 젊다면서 정중하게 거절. 하지만 레이가 울고불고 개지랄하니까 교제 허락. 이후 두사람 매일 밤 만나서 섹스함. 레이는 파피코(치호)에게 나 졸업하고 감독되면 치호씨 주연으로 영화찍고 싶다고함. 그리고 결혼까지 하겠다고 한다. 치호는 레이의 마음이 변할거라는걸 알면서도 현재의 행복에 만족해한다. 그와중에 레이 친구새끼 나중에 감독돼서 요시오카 리호 따먹겠다곸ㅋㅋ 최신 트렌드 바로 바로 반영하는 오쿠센세.
파피코가 av로 번돈으로 파피코 가족(엄마, 오빠 둘)이 생활.
치호의 어릴적 꿈은 울트라맨이었다. 레이는 치호가 초등학교때 좋아했던 애와 닮았음.

14화
좁은 동네에선 사람보는눈 때문에 손잡고 못다니지만 번화가에선 손잡음.


매일밤 여친집에 간거 엄마한테 들킴. (친구집에 갔다고 뻥쳤는데, 엄마가 전화로 아닌거 확인해버렸음)
엄마 존나 오랜만에 나왔네. 저렇게 예뻤나. 누나라해도 믿을 수준.

친구가 너 감독되면 젊은 여배우 많이 따먹을수 있으니까 그때까지 동정은 남겨둬라고 하는데...(병신아 미투...)
그런거 없고 요즘 매일밤섹스삼매경,

파피코는 av플레이같은것도 해주겠다고함.
낮에 하고 싶은 플레이목록 써 보내면 준비하겠다곸ㅋㅋ 여친이 야동배우니까 섹스서비스 오지네.
엄마한테 여친있다는걸 들키고나선 주말에만 만날수 있게 됨.

이번 주말은 아버지 영화가 개봉해서 그거 보러.
파피코는 집에서 tv본다. 쓸쓸해하는 파피코

엄마는 아직도 캐묻는다. 여친 어떤애냐고 ㅋㅋㅋ 아이고 아지매요


그런데 그때 ETE에서 파괴신 도쿄 강림. 인구100만으로 만들어버린다가 1위가 됨.
(지금 도쿄 인구가 1300만이니까 1200만명 죽이겠네)
그와중에 만화 공짜로 볼수있게 해주세요도 상위에 있다. 이건 망가무라 깐거겠지

파괴신 강림!!!

멍청한 파괴신새끼 도쿄에 바로 오는게 아니라, 뉴욕에 강림ㅋ(방향친가 ㅋㅋㅋ)
파피코는 이걸 생방송으로 목격한다.
파피코 꿈이 울트라맨이라고했으니 거대화해서 싸우겠지.
15화는 2018년 15호
격주연재(매월 제2,4주 금요일)
최근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