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점프 스레. 요즘 영점프 상태가 시원찮다 본격 취향 만화









연재종료작.
유이자키씨는 던진다! 우라타로, 쿠노이치노이치, 라이칸스로프 모험보험(웹으로 날라감), 풀드럼, 카오리워닝, 헬베티카, 타마타. 린와 치어, 욕실의 페펜(웹행), 이상한 나라의 나미헤이씨, 블루포비아






지금 영점프 상태가 많이 안좋다.








신작 죄다 사망.




저따위인데도 영매거진보다 더 많이 팔린다는 사실에 경악.(청년만화잡지 발행부수. 주간 영점프 1위)





영매거진도 신작생존률 낮다.










지난주 모토미야 히로시 선생님 영점프에 복귀
https://tonarinoyj.jp/episode/10834108156631214261









이번주 읽을거 없음...





이러니저러니해도 미나모토군 이야기(源君物語)를 찾는 날 발견.
8p가 정기휴재하나 싶었는데 어시스턴트수가 엄청 줄었다










이번주 신작 사츠키짱.



>사츠키짱.
영점프 신작에서 자주 보이는 타입
파워와 작가의 실력은 느껴지는데 재미가 없음





>사츠키짱.
모닝으로 가면 딱좋을 만화. 영점프는 에로가 있어야한다




사츠키짱 은근히 재밌었다.









우소구이 작가 신작 바투키
사츠키짱은 다음주 사코 토시오(迫稔雄) 선생님을 위한 제물느낌.
소년점프에서 비슷한 테마로 연재작끼리 싸움붙이기도하는데, 사코 센세상대로는 얼마못버틸듯.












페펜 좋아했는데 영점프에서 연재하긴 힘들었나.








페펜씨 사요나라
(다음주부터 토나쟝에서 연재)
https://tonarinoyj.jp/episode/13932016480029095334







>페펜씨 사요나라
지금이라도 좋으니 패밀리양키랑 교환하자









모에만화잡지가 돼버렸다
사루, 복사기, 사카모토센세 같은 힘있는 신인이 왔으면 좋겠다









신작들이 죄다 쓰레기라 모토양(元ヤン)이 재밌게 느껴질 정도.






영점프는 지금 암흑기.
중견만화가 없다.
리쿠도는 중견에서 장기연재로 전환중







나카무라 히카루 신작. 이거 누가 읽냐(블랙나이트 퍼레이드)





>블랙나이트 퍼레이드
나는 꽤 재밌게 보고 있다.
안티동화+개그만화 느낌






>>블랙나이트 퍼레이드
중간부터 읽기 시작해서 내용이 이해가 안간다. 저 세계에서 산타가 뭐냐?




산타클로스가 실재하는 세계.
그곳에 취직하게 된 주인공이 유쾌한 동료들과 좌충우돌하는 이야기.
아라카와 언더 더 브릿지 같은 개그, 세계의 수수께끼가 뒤섞인 테이스트
라고 생각했는데 뒤로갈수록 개그는 적어지고, 시리어스 전개. 복선연발하는 만화로... 1권은 샀는데 거기서 포기.






블랙 나이트 퍼레이드
개인적으론 나카무라 히카루 작품중에서 가장 좋다.
매상은 영 시원찮은 모양









최근 타마타 짤라버린건 잘했다
하지만 스낵 바스에(スナックバス江)를 주력으로 삼아야할정도로 궁지에 몰린것 같다.









만화자체는 퍼플 시키부(パープル式部)가 훨씬 재밌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권 분량밖에 연재하지 못했던건 그때의 연재진이 그만큼 힘있었다는 말이겠지...








분고 좋아하지만 전개가 영 시원찮다.





분고는 홍백전 전쯤부터 재밌어지기 시작했는데 금방 실속했다









다이너와 세븐즈는 이제 곧 끌날느낌
바스에, 뱃속스마트폰, 호모경찰(도로케이)은 연재 계속됐으면 좋겠다





다이너는 원작부터 삼천포로 잘빠지기때문에 이대로 끝날것 같진 않다







다이너랑 똑같은 도입부로 시작하는 백얼리독스라는 만화가 영매거진에 있었다. 근데 왜 그건 그딴식으로 연중됐는지...






다이너에서 풍겨나오는 영매거진 냄새




>영매거진 냄새
영매거진 느낌이 강렬했던건 배에 스마트폰 넣는 만화.
그림체도 그렇고, 이야기도 그렇고 연재지 잘못선택한거 아니냐할정도








뱃속폰(마풍이 분다)는 보는 내가 배아파질 정도
소름 돋는다












도쿄구울은 다음주 최종화. 
골든카무이도 끝날것 같던데, 킹덤 이외의 간판만화를 만들지 않으면 영점프 망한다










간판만화였던 테라포마스는 멋대로 자멸.








신만상 파이어크랙커는 재밌었다. 
http://youngjump.jp/info/shinman_gp4/
https://tonarinoyj.jp/episode/10834108156631311020








핑백

덧글

  • 더카니지 2018/06/29 20:31 # 답글

    중간에 나온 타마타는 표지의 여성 캐릭터는 참 예쁘고 취향인데 너무 재미없어 짤린 모양이군요;;;
  • 우소구이꿀잼 2018/06/30 00:06 # 삭제 답글

    근데 대체 우소구이는 왜완결나는지 아세요? 인기가없엇나...
  • 기그 2018/06/30 00:23 # 삭제 답글

    타마타는 잘리는게 정답이지. 2화부터 어그로 끌고 6화부터 희대의 병신전개에 돌입하는건 참...
  • ㅇㅇ 2018/06/30 08:28 # 삭제 답글

    우소구이 신작!! 결말이 그리났으니 신작에 나올 법도 하지 않나.. 까메오식으로라도
  • ㅠㅠ 2018/06/30 09:55 # 삭제 답글

    쿠노이치 짤리다니
  • 휴메 2018/07/01 16:09 # 답글

    멋진남자 김태랑!...
    모토미야 히로시 작품빼곤 다 망할거같은 냄새가...
  • 각시수련 2018/07/01 21:30 # 답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