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카 시노부] 오리엔트 4화 본격 취향 만화







오리엔트 3화



진짜 그림은 오집니다.
한눈에 안 들어오는게 문제지만... 존나 정신없음ㅋ
4화는 37페이지. 미리 그려놨던 분량 다 토해내는중. 이대로 단행본 나오고 연중되는게 아닐까 싶을정도...




































귀신에 대한 과도한 집착.
1화부터 계속 무사시가 귀신에 집착한다. 주인공 출생비밀 떡밥 계속 뿌림.








타케다 무사단의 필살기.
벽천학익이 곧 발동된다.





염옥텐구를 반드시 자기 손으로 쓰러뜨리고 싶은 무사시... 무사시가 취한 행동은...

















지진 일으킴 ㅋㅋㅋ 이새끼 사람맞냨ㅋㅋㅋ








염옥텐구 자빠지고, 배꼽쪽의 진각을 노리던 벽천학익이 빗나간다.







미친 운동신경.
무너지는 바위밟고 텐구의 배위로.








코지로가 진각의 위치를 알려줌.
귀신은 몸 어딘가에 존재하는 진짜뿔(진각)이 부러지면 죽는다.




난 혼자 싸우는게 아니었어!! 코지로도 함께야!! 이것이 우리의 중요한 첫발걸음이다!!!
















타케다 나오토라한테 스틸당함.








이번주 짭다(마시마 히로)의 신작 에덴즈 제로 1화 나왔다.
대우주를 누비는 판타지.
짭다쌔끼는 짭다소리 듣는거 지겹지도 않나. 짭다소리 들으면서도 또 짭다같은 만화 그림. 원피스처럼 좆같은 효과음 동!! 동!! 동!! 1화부터 주인공 콧물까지 질질짬ㅋㅋㅋ. 주인공 시키 그랑벨은 중력을 조종한다. 할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능력. 시키는 10년전 마왕에 의해 기계들만 있는 테마파크별에서 살게됐다. 기계들은 에너지가 다 떨어지기 전에 시키를 별밖으로 탈출시키기위해 히로인 나타나자 악역을 자처한다. 히로인 레베카과 함께 그랑벨을 벗어난 시키. 우주를 바꿀 남자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여캐는 이쁨...)






현재 매거진 판타지 만화.
일곱개의 대죄, 염염소방대, 불멸의 그대에게, 오리엔트, 에덴즈 제로.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8/06/26 19:49 # 답글

    코지로...해치웠나 금지...


    현재 매거진은 럽코가 강세라 신작으로 판타지만화를 계속 투입하고 있다. 오리엔트, 에덴즈제로 둘 다 살아남을수 있을까....
    오리엔트에 대한 편집부의 기대는 꽤 큰것 같던데...
    http://waterlotus.egloos.com/3576574
  • 3인칭관찰자 2018/06/26 19:49 # 답글

    작가분 마기 연재할 때 중후반부 이후로 실망스런 모습을 보여줘서... 이번 건 과연 어떠려나요.
  • ㅇㅇ 2018/06/26 23:03 # 삭제 답글

    오리엔트는 4화인데 벌써 연중각 날카로워 보이네요

    짭다 그림체는 이미 짭다를 넘어서 뭔가 기괴한 혼종으로 진화하고 있는 느낌임 ㄷㄷ
  • 로그온티어 2018/06/26 23:21 # 답글

    모두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그놈의 해치웠나
  • 전형적인 2018/06/27 21:25 # 삭제 답글

    일본 액션 스타일이군요.
    점점 발전하는 주인공..그런데 칼이 일본도가 아니군요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