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술회전 스레. 차세대 만화대상 후보 본격 취향 만화





[아쿠타미 게게] 주술회전 10화. 인기 급상승중!!







주술회전 스레
단행본 표지를 왜 서둘러 내놓나 싶었는데 "다음에 대박날 만화대상" 용이었다






귀멸의 칼날과 같은 방식으로 인기상승하고 있다.




부녀자표를 획득한 만화는 강하다. 애니화가 약속된거나 마찬가지.





>좀 더 굵은 여캐 내주세요
점점 굵어지고 있다. 














다음에 대박날 만화대상 2018
일단 주술회전, 액터쥬에 투표하고 왔다.








차세대 만화대상에는 아무런 권위도 영향력도 없다.
1위는 항상 이미 잘 팔리는 작품이 차지
https://tsugimanga.jp/winner/











작가가 여자. 
그런데 다리굵은 여성을 좋아하는 특수성벽이 있다. 






작가 여자 아니다 남자다.









>작가 여자 아니다 남자다.
그럼 이건 어떻게 설명할래
(작가 자화상이 여자)










아쿠타미 게게(芥見下々)
1992년생. 도쿄출신.
좋아하는 만화 : 타이조 모테왕 사가.
한마디 : 물러선다!! 빈다!! 돌아본다!!






타이조 좋아하는 여자라니 싫다.







작가의 다른 소개. (자화상이 남자)




트라이건 작가의 어시출신이라고 했나?







그림체에서 BL냄새난다.





작가성별, 부녀자인지 아닌지에는 관심없다.









최근 주술회전 재밌게 보고 있다. 연재중단라인에서 단숨에 상위권 진입. 그리고 센터컬러!!
지금까지 없었던 경험이라 상당히 들뜬 상태. 일단 노바라짱이 더 보고 싶다!!






>지금까지 없었던 경험이라 상당히 들뜬 상태
나도 그렇다
맨날 좋아했던 만화가 연중됐다. 그래서 이번엔 기쁘다









사토루 선생 어떻게 이탈시킬지 궁금하다
힘내라 게도(夏油)씨





>고죠 사토루
일시이탈시키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냐?
유지 수행도 아직 한참남았고, 공간이동주술 갖고 있으면 이동수단도 되잖아
유지가 살아있는걸 아는 사람이 별로 없으니 주인공 위기에 처하면 구출전개 펼치기도 힘듬








끝없는것이 끝없는 공간이라니 반칙에도 정도가있지!!라고 적을 동정했다.



>끝없는것이 끊없는 공간
생각하는걸 멈출수없다.
죠죠 2부의 카즈처럼 생각하는걸 그만두는것조차 용납되지 않는 기술.






고죠 선생의 능력은 즉사계와 마찬가지로 통하기만하면 완승타입.
이런 캐릭터는 병신되기도 쉬운데.
제발 주가 떨어지지 않았으면 좋겠다.









영역전개는 블리치의 만해 같다









후지산은 살아남거나 제거당하겠지.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화신을 볼때 윗선이 있는건 확실




후지산은 머리만 남겨서 마스코트 캐릭터로 쓰고 싶다.










앞으로는 이녀석이 파워의 잣대가 될것 같다.








>앞으로는 이녀석이 파워의 잣대가 될것 같다.
벌레 = 1손가락






벌레씨는 주술회전을 연재중단에서 구해낸 공헌자. (벌레 등장 에피소드에서 주인공 사망)












팬더 선배 활약이 너무 기대된다. 






여캐 활약이 너무 없다.



>여캐 활약이 너무 없다.
아직 15화다 진정해라
인기도 올라갈테니 그때부터 점점 다리 굵은여캐 더 나올터








노바라짱(못녀)는 너무 선머슴 같아 히로인이란 느낌이 안든다









재능이 전부인 세계이기 때문에 별 도움이 안되는 젠인선배.
빨리 옷코츠랑 결혼해서 애나 순풍순풍 낳아라





마키짱은 전설급 주구라도 사용하지 않으면 영역전개 사용하는 적에게 대응못할듯.







엉덩이 커서 애는 잘 낳을것 같다















위험탐지능력 높은 알바생 때문에 이만화 좋아하게 됐다.
앞으로도 계속 탐지능력 발휘해줬으면 싶음





>앞으로도 계속 탐지능력 발휘해줬으면 싶음
알바하는곳마다 게도씨가 등장. 이를 피해 알바 땡땡이치는 나날.






4명의 의자매(굵다)를 부양하는 알바보이 재등장시켜주세요.
4자매 등장이 너무 기대된다.





>4자매 등장이 너무 기대된다.
의자매등장은 필요없고 저 아재만 계속나왔으면
계속 아슬아슬하게 생존하다가 최종화 에필로그때 여동생의 결혼식에 참가하는 컷이라도 있는날엔 울어버릴지도.











주술회전은 밀어주면 팔리는 타입의 만화.
솔직히 좀 밋밋하긴 하지만 읽어보면 엄청 재밌다.




>밀어주면 팔리는 타입의 만화.
아니 호불호가 갈리는 타입.
읽어보면 엄청 재밌다는건 오버. 현시점에선 소마보단 재밌다.







능력배틀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읽을만함





다루는 테마때문인지 작품 분위기가 상당히 어둡다. 오랫동안 안정적으로 연재하면서 중견만화로 성장해준다면 만족.









스쿠나는 의외로 좋은놈인것 같지만, 결국 사악한 존재.





>결국 사악한 존재.
손가락 먹을때마다 점점 차분해지는것 같다.









GIGA판 읽어보고 싶다.






아마도 단행본 2권과 함께 파일럿판(도쿄도립주술고등전문학교)도 나올것 같다. 빨리 발매해주세요




단행본에 GIGA판 실리면 산다.



















기가판은 나긋나긋한 주인공이 성장하는 이야기인줄 알았는데 순애드립쳐서 당황했다.
너 그런 캐릭터 아니잖아.










평소에는 감정을 억제하니까 해방감에 상당히 하이해져버린거겠지. 게도씨도 전능감이 어쩌고저쩌고했잖아







옷코츠는 아베노 세이메이의 후예라는 점프 주인공다운 엘리트 혈통.
리카짱 포함이라곤 하지만 다른 특급과도 붙어볼만한 힘이 있을것 같다








>옷코츠는 아베노 세이메이의 후예
고죠 선생, 유우타 둘 다 선조는 세이메이가 아니라 스가와라노 미치자네(菅原道真)
지금은 학문의 신으로 숭배받고 있지만, 그가 신이 된 과정 살펴보면 꽤 잔혹해서 재밌다











애정이 너무 깊어, 죽은 소꿉친구를 원령으로 만들어버릴 정도
리카짱이 애정깊은 타입이라고 생각했는데 옷코츠의 애정도 만만찮아 애정이 중첩. 
특급 리카짱이 되었다. 




리카짱 더 안나오는건가 쓸쓸하다. 











파일럿판에서 리카짱은 성불한 것 같고, 옷코츠 선배도 억지로 불러내는 타입은 아니니까. 
만약 성불하지 않았다고해도 리카짱 또 써먹는건 싫다. 







이대로 연중되나 싶었는데 갑자기 인기작 돼서 놀랐다.







핑백

  • 샬롯! 당신이 차에 치였다고 전화가 왔어! : 주술회전 12화. 주력과 주술 2018-06-25 15:42:13 #

    ... .) 2. 이 계약에 대해 잊는다. 스쿠나는 후시구로 메구미에게 관심갖고 있는 모양. 그래서 주인공과 계약함. 성장한 메구미와 한판 붙어보고 싶어하는것 같더라... 파일럿판에서 고죠 사토루, 옷코츠 유우타가 스가와라노 미치자네 자손이라게 밝혀짐. 메구미도 네임드 조상의 후손일듯. (그림자와 식신쓰는 네임드라...) 젠인선배 섹스 ... more

  • 마풍이 분다 : 주술회전 17화 2018-07-14 01:19:04 #

    ... s마이전은 과감하게 생략됨. 노바라가 마이한테 BBA라고 입털다가 처발림ㅋㅋㅋㅋㅋ 이 만화 최대의 문제점. 히로인 노바라 매력 좆망. 안경 센빠이가 제일 섹시하다. 리카짱 재등장하면 갓캐확정. ... more

덧글

  • 각시수련 2018/06/23 02:52 # 답글

    차세대 만화대상
    주술회전, 괴물사변, 사오토메 선수 숨기다 찍어줬다. (7월7일까지 투표. 8월24일 결과발표)
    http://tsugimanga.jp/nominate/2018/comics/



    주술회전은 주인공 뒈짖하고 부활한 다음부터 독자평가 확 올라간 느낌. 스레보니까 블리치 후임도 노려볼만하다는 코멘트도 ㅋ
    기가판 자꾸 언급하길래, 대충봤는데 리카ㅠㅠㅠㅠㅠㅠ 히로인갑.
    노바라 히로인력 좆망한 상황에서 리카갑 보니까 완전 하늘과 땅차이. 저대로 성불했다는게 가장 좋지만, 딱봐도 인기캐릭터삘. 연재가 계속되면 본편에서 옷코츠랑 다시 활약할것 같다.
  • 2018/06/23 04:48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풍신 2018/06/23 08:54 # 답글

    이거 그림을 보다보면 묘하게 토가시가 생각나는 부분이 있더군요. 그 외에 여러가지가 잡다하게 영향을 준 것 같지만...
  • 존다리안 2018/06/23 10:00 # 답글

    그놈의 세이메이 후예...(쌍성의 음양사 주인공도 조상이 세이메이)
  • ㅇㅇ 2018/12/18 21:32 # 삭제 답글

    주술회전에서는 주인공이 바뀐건가요?
  • 각시수련 2018/12/19 01:54 #

    주인공 부활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