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소노 시바] 도쿄핵격 6화. 유치원 도착!! 본격 취향 만화






도쿄 핵폭격 3화



현재 최신화 6화. 드디어 드라마 파트 진행



4,5화 노잼.
설명충 파트 왜 이렇게 기냐.
오토바이 타고 지하철 도착. 아이들이 있는 타카시마다이라로 향한다. 유치원에서 소우타, 유이를 만나는 유키.
하지만 또 다른 시련이 기다리고 있는데...











지하철안







바깥은 생지옥이었다. 김정은 네이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것보기 시작하는 유키.















유치원이 있는 타카시마다이라 도착.









타카시마다이라는 멀쩡하다. 남편이 가르쳐준 방법으로 안전지역이란걸 확인한 유키







하지만 내 몸이 문제.
설마 나 피폭된건 아니겠지?? 그런 몸으로 아이들을 안아도 되는걸까?
유키는 가장 심각한 전소반경이 아닌 탈출반경에 있었다. 하지만 안전한 옥내반경은 아니었음. 이걸 알고 있었기에 바이크로 지하철까지 이동한뒤 곧바로 모든 옷을 벗었다. 현재 옷으로 바깥에 있었던건 1분반 정도. 이후부턴 계속 지하에 있었고, 폭심에서도 계속 멀어졌다. 유키는 자가체크(기분 나쁘지 않고, 머리카락도 빠지지 않았다)로 괜찮을거라고 생각하고 유치원으로 향한다.




















기특한 소타
















지하철에서 놓쳤던 것. 방사능 샤워 예고.
7화는 32페이지로 클라이막스!!
설마 저 클라이막스가 최종화를 의미하는건 아니겠지?? ㅋㅋㅋ 아발트가 다음화 클라이막스!! 드립치고 연중됐었다. 감수하는 새끼가 일본의회 극우 또라이잖아!! 역사적인 조미회담이 성공적으로 끝난 지금. 이런 만화 더이상 연재하게 둘 순 없지!!! 세계평화를 기원하는 점프 편집부의 통큰 결단 ㅋㅋㅋㅋㅋ 은 아니길 바란다. 마무리는 하고 끝나야할거 아냐!! 지가 14화로 연재중단ㅠㅠㅠㅠ 애미없는 새끼들 편집부 만장일치로 연재결정했으면 좀만 더 기다려주지. 반응 시원찮다고 바로 잘라버리네.





도쿄핵격 7화로 완결.





핑백

덧글

  • 포스21 2018/06/22 16:55 # 답글

    어이쿠 , 지가 도 짤렸군요. 쩝...
  • ㅇㅇ 2018/06/22 20:38 # 삭제 답글

    지가 이번에는 낚시 아니었음? 다른 데로 돌려서 좀 더 시켜보지 ㄷㄷ
  • 각시수련 2018/06/22 21:37 #

    이번에는 진짜로 짤림. 로봇레이저빔도 완결


    5ch스포.
    http://matsuri.5ch.net/test/read.cgi/wcomic/1528436788


    지가 14화(완결)
    슈라아를 해치운 지가. 명령자짱은 혼신의 카오게이를 보여준후, "널 죽이겠다"라고 말한후 도주
    지가의 분석을 마친 반노 박사, 괴물만드는 방법을 이해. 인체실험으로 조드를 괴물로 만들려고 하지만, 이걸 눈치챈 사야가 반노를 살해.
    지가와 람다는 인류에게 살해당할 때까지 괴물들을 죽이기로 결심. 그리고 내일로....
    (단행본 2권에 에필로그 1화분 추가예정)
  • ㅅㄹㄷㅅ 2018/06/24 02:07 # 삭제 답글

    명령자 더못보는거내..
  • 학교종일 2018/07/07 12:10 # 삭제 답글

    북한 회담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노잼이 문제인것 같은데.... 갈수록 내용 만들기도 어려워 보였슴...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