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하시 히로시] 쟁크 렁크 패밀리 3권. 17화~25화. 4권으로 1부 완결 본격 취향 만화






[타카하시 히로시] 쟁크 렁크 패밀리 2권



이거 정발됐다. 1,2권 나옴.
일본에선 지난 20일에 4권(26화~34화) 발매됐다.
그런데 4권으로 1부 완결 ㅋㅋㅋㅋㅋㅋㅋ 34화 제목. 다시 만날 날까지 ㅋㅋㅋ









1~3권으로 누계 120만부 돌파.
크로우즈 팬들이 욕하면서도 많이 사줬나봄. 그야 3년만의 신작이니까...
하지만 아마존 별점은 바닥 후려침. 결국 독자반응이 시원찮아 1부 완결이라는 형태로 마무리했다.
진짜 한거 좆도 없네. 열악한 환경에 좀비들이 판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쿨인데 사람끼리 싸우다 끝. 아무리봐도 작가가 매드맥스 보고 삘받아서 그린 작품 같은데, 매드맥스뽕 빠졌으면 2부 안 그리고 끝날 가능성도....(2부 절찬 집필중이라고 공지하긴 했지만)




3권 내용은 베벨즈와의 싸움.
전투신이 대부분이라 네타바레할 것도 없다.











17화
베벨즈 등판.
자보로체를 발견하고 쟁크렁크패밀리의 위치를 묻는다.
그러다 자보로체녀석들이 물 갖고 있는걸 발견. 더블이 물을 확인해보니까 자신들이 먹는 물보다 좋음.



더블 : 우리들은 지진으로 더러워진 우물물 길어먹는데, 너희들은 깨끗한 지하수 먹냐??


좆같다면서 물통 엎어버림
자보로체가 못참고 베벨즈를 공격.







18화
살아서 도망친 한 사람이 피피포포에게 도움을 청하는데, 현장에 도착하니 이미 상황끝.
베벨즈가 다 죽이고 떠났다.
피피와 포포는 복수를 다짐하고 바로 추적함.











19화~20화.
살육자의 엔트리다!!!



포포 : 쉽게 죽을거라고 생각하지마라 더블.






포포 졸라짱쎔






더블이 궁지에 몰리는데 그때 좀비무리가 나타난다.
어쩔수없이 둘 다 퇴각.










21화
당연히 베벨즈가 보복하러 올테고, 샤치는 이에 대비해 자보로체와 매복작전을 세운다.



베벨즈 : 햣하~~!!










22화
계곡으로 유인해 앞뒤를 막고 협공하는 작전.
생각없이 개돌하던 퍼더머지의 차량이 공격받아 전복되고, 최후미의 차량 역시 전복된다.
뒷쪽차량에는 크레이지 레이저가 이끄는 부대가 탑승하고 있음.









23화
계곡 앞쪽은 목책때문에 도주 불가능.
계곡 후방에서는 시드가 활질, 터보가 견제하면서 한놈도 못빠져나가게 막는다.
계곡 양사이드에서 자보로체가 돌격.



퍼더마지는 알아서 복귀할테고, 일단 크레이지 레이저 구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후방차량으로 돌진하는 베벨즈.







진짜 못 하는게 없는 시드. 로빈훗이 따로 없음.






터보간지






24화 난전
피피포포는 더블을 찾는데, 더블없음.
포포와의 싸움에서 사신을 본 더블은 겁먹고, 어젯밤 물과 식량을 챙겨 도망갔다.









25화
전복한 차량에서 퍼더머지 탈출.
함성을 지르며 전장에 나타난다.






망할 씹새끼들 다 죽여버리겠다!!!







샤치 등판.







샤치보고 혈압이 끝까지 오른 퍼더마지








샤치 : 걱정하지마, 네 상대는 내가 해줄게. 그전에 이거나 받아라. 쟁크랭크 특제의 말이담배다. 맛있어. 앞으로 십수분뒤면 둘중의 하나는 반드시 죽는다. 담배 한대 빨아도 천벌 안 받아. 인생 마지막 담배다. 맛있게 빨아라.





둘이 담배한대 맛있게 태우고.






파이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