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타미 게게] 주술회전 10화. 인기 급상승중!! 1화~9화 요약 본격 취향 만화








점프 50주년 신작.
아쿠타미 게게(芥見下々)
현재 15화가 최신화.








점프 라이징이라는 이름으로 점프50주년을 기념해 신작 3개 투입했었다. 주술회전, 노아즈 노츠, 지가.
현재 셋중에서 주술회전이 순위 가장 높음.
다음주부터 신작2개 시작되는데 아마도 노아즈, 지가가 연중될거라고 보는 사람이 많다.




이번주(29호) 앙케이트도 떡상!! 갑자기 5위까지 올라왔다ㅋㅋㅋㅋ
신작들중에서 단행본 아마존 예약순위도 주술회전이 제일 높음.







https://dic.pixiv.net/a/呪術廻戦



어떤 만화인지 소개.
점프GIGA 2017년 1호~4호에 연재됐던 파일럿판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東京都立呪術高等専門学校, 주술고전)를 베이스로 신연재 시작. 당시 히로인 굵다고 존나 지적당해서 연재판에선 나름 슬림하게 했는데도 별 인기없음. (작가가 굵직하고 강한 여성을 좋아한다.) 현재 이 만화 최대의 약점. 히로인이 매력없다... 노바라 존재감 진짜ㅠㅠㅠ. 그에 비해 지가는 명령자만 존나 인기 대폭발 ㅋㅋㅋ









주인공 이타도리 유우지(虎杖悠仁)
신체능력 씹오진다
천년에 한번 나올만한 그릇의 소유자.
최근 할아버지가 병원에서 혼자 쓸쓸하게 죽었다.
할아버지는 죽기전에 유지에게 넌 강하니까 남을 위해 살아라. 넌 나와는 달리 여러사람에게 둘러싸여 죽어라라고 유언을 남김. 마침 1화에서 유지가 습득한 주물로 인해 학교에서 저주가 폭주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유지는 이를 막기위해 특급주물 스쿠나의 손가락을 먹고, 료멘 스쿠나(両面宿儺)를 흡수해 싸우게 된다.





료멘 스쿠나는 일본사상 최강의 주술사이자 저주.
팔이 2개였던 그는 사후 손가락이 모두 절단되어 20개의 손가락으로 봉인됐다. 완전히 제령할 수 없었기때문에 봉인해버린것. 스쿠나를 죽일 유일한 방법은 그가 담긴채로 그릇을 깨버리면 된다. 주술계 상층부는 손가락 1개 먹은 유지를 바로 죽이려하지만, 사토루 선생은 20개 다먹이고 죽일생각. 유지 역시 이에 찬성한다. 하지만 유지는 손가락 3개째에 제어권 빼앗기고, 스쿠나에 의해 사망하게됨. (9화)








고죠 사토루(五条悟).
1학년 담임. 스쿠나와 싸울정도로 강하다.
현재 주술계 상층부의 부패를 증오하고 있다. 혼자서 상층부 전멸시킬수 있을정도로 강하지만 그렇게 하지 않음. 다 죽여봤자, 부패한 인물들이 그자릴 다시 채우면 그만이니, 그럴 바엔 깨끗한 인재를 키워 자신과 함께하는 세력을 만들겠다라고 결심. 그래서 교사로 일하고 있다.





후시구로 메구미(伏黒恵) : 주인공 동료. 식신술사
쿠기사키 노바라(釘崎野薔薇) : 히로인? 시골에서 상경한 주술사. 다리가 굵다.









9화에서 상층부의 계략에 의해 주인공 사망ㅋㅋㅋㅋㅋ
(특급 주물이 있는곳에 1학년 3명을 파견했고, 셋다 처발림. 결국 유지는 동료를 살리기위해 스쿠나에게 몸을 넘기고, 그렇게 위기탈출. 하지만 스쿠나가 유지의 심장을 박살내버린다)















주인공 사망.






















2학년 선배 등장.
교류전이라는 설정이 등장한다.













적들의 꿍꿍이.
게도(夏油)는 주술사측의 배신자로 추정?
저주측은 인간을 모조리 없애려고 한다.
그런데 병신들 아니냐 ㅋㅋㅋㅋㅋ 저주를 낳는게 인간이잖아. 인간들 모조리 없애면 더이상 저주는 못태어나잖니... 저주에게 자체 생식능력이 있는것도 아닐테고.









11화에서 주인공은 스쿠나와 계약하고 부활함.
계약의 조건은 두가지.
1. 스쿠나가 원할때 1분간 몸을 넘겨준다. (1분간 인간을 죽이거나 상처입히지 않는다)
2. 이 계약을 잊는다.




작가가 장기연재를 위해 잔대가리 굴렸다. 양면 스쿠나는 손가락 20개요ㅋㅋㅋ(지가는 괴물 총45마리)
10화에서 교류전있다고 해서 이미 그릴거 확보해놓음...











고죠 센세 14화에서 시발 존나 쎄다는게 밝혀진다 ㅋㅋㅋㅋ 혼자 상층부 몰살시킬수 있다는건 빈말이 아니었다.
스쿠나 손가락9,10개 주력에 해당하는 저주를 압도한다.
고죠 사토루의 능력은 무간을 조종하는 것.
모든 공격이 그에게 닿기 전에 엄청나게 느려짐. 모든 공격이 안먹힌다. 그외에도 공간이동도 하고 존나쎔요;;;





15화에서 등장한 다른 기술, 무량공처
영역전개한 저주에게 무한회의 정보작업을 강제하게 만든다. 과부하걸린 적 떡실신.



선생님이 미친 말도 안되게 쎄서 주인공 나설 자리가 없는데...
교류회은 학생들끼리 싸우는거니까 주인공 비중이 있겠지만, 저주와의 배틀에선 선생이 혼자 다 쌈싸먹을삘. 그렇기에 주인공 성장을 위해, 중반 이후에 간지나게 리타이어하지 않을까 싶다.







주인공도 씹사기캐.
주술사는 날 때부터 지니고있는 주술만 사용할 수 있음. 페이트로 치면 마술회로. 유지는 술식없어 주술을 사용할 수 없다. 현재는 스쿠나의 주력만 빌려 사용. 하지만 료멘 스쿠나의 그릇이 됐기때문에 손가락을 먹으면 먹을수록 생전 스쿠나가 사용했던 모든 주술을 다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몸에 마술회로가 막 생겨나게 되는것. 안그래도 신체능력 오진데, 주력, 주술까지 다 받쳐주면 먼치킨 확정이지.










사실상 상위호환작인 블랙토치가 점프플러스에서 연재중. 지금 마무리 들어감.
마찬가지로 주인공이 요괴와 합체해 반요화. 요괴의 힘을 제대로 사용하기위해 수련. 인간을 모조리 없애버리려는 요괴들.
둘 다 요괴배틀만화 클리셰 그대로 따라간다.
물론 화력은 블랙토치가 훨씬 높다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8/06/19 21:39 # 답글

    주술회전 15화 일본반응
    http://chansoku.com/archives/10100105.html



    지가는 조금만 더 일찍 괴수배틀 노선을 탔으면 좆망하지 않았을걸.
    노아즈가 순조롭게 죽음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주술회전 초반에 특급 너무 많이 나오는거 아니냐??? 그리고 고죠선생 얼굴도 너무 일찍깠다. 물론 아끼지 않고 다 보여주는건 좋은거지만. 지가처럼 초반에 아끼다 좆망하는것 보단 낫지.
    주술은 이야기의 템포도 설명도 진짜 능숙하다.
    나도 처음으로 주술회전 재밌다고 생각했다. 드디어 여론을 따라잡은것 같다.
    영역전개가 완전히 만해.
    주술 앙케이트 인기 있네. 단숨에 상위로 올라갔다.




    노아즈 좀 더 읽고 싶은데... 우주인은 어떻게 연재회의 통과했는지 신기하다.
    다음주부터 신연재 2개 시작되니까 지가, 노아즈아츠 연중될것 같다.
    지가는 전개 미스. 초반부터 신나게 배틀했으면 좀 더 인기 있었을텐데
    우주인은 8화로 충분하다 빨리 잘라라.
  • 각시수련 2018/06/19 23:24 # 답글

    지가 13화
    명령자가 람다에게 슈라아에 합세해 지가를 죽이라고 명령. 하지만 람다는 이를 거절하고 지가편을 든다. 그러다 슈라아의 공격맞고 람다 사망? 람다는 인간으로 있을때 분쟁지역에서 용병으로 일했다. 민간인 소녀의 죽음에 동정심을 느꼈음.
    람다가 죽기전에 지가에게 잘린팔 갖다줌. 지가가 팔 붙이고, 엄마에게 광선 발싸!! 슈라아 사망??
    다음화에서 화이트포스 내분은 끝날듯.
    명령자장 개불쌍 ㅋㅋㅋㅋ 시발 명령자 말 듣는 부하가 하나도 없엉ㅋㅋㅋㅋㅋㅋㅋㅋ
  • ㅇㅇ 2018/06/20 04:32 # 삭제 답글

    주술회전은 주인공 심장 뽑기 전까진 정말 끔찍할 정도로 재미없었는데 어째서 초기부터 반응이 좋았던 건지 의문. 이번 영역전개 나온 건 확실히 괜찮았음
  • ㅇㅇ 2018/06/24 21:06 # 삭제 답글

    안 읽어봐서 뭐라 말하긴 그렇지만, 약간 전체적으로 나루토에 영향을 많이 받은 느낌이네.
  • 2018/06/28 02:1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