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고스트 30화. 랭킹 4위 사와타리 코우키. 17세 여고생만 좋아하는 변태 MF GHOST







현재 최신화 31화.
29화로 1주차 종료. 2주차 들어갔다.





27화~29화 요약.
예선에서 롱스트레이트 때문에 아슬아슬하게 16위를 했던 카나타.
본선에선 이에 대한 대비책으로 슬립스트림을 준비했다.(처음부터 준비한건지. 레스토랑에서 야지키타 남매의 주특기가 슬립스트림이라고 해서 그때 떠올린건지는 불명...) 야지키타 남매를 추월했지만, 롱스트레이트에서 그들이 자기를 따라잡도록 타임 조절. 야지키타 남매의 슬립스트림에 올라타 타임을 줄인다. 3단 로켓 발사!!!




혼다 시빅은 완전히 아웃오브 안중 된것 같고.
이시가미 후진은 베켄바우어한테 추월당한 이후로는 따라잡지를 못함...
아카바네 카이토(2호차)가 계속치고 올라오면서 6위자리를 넘보고 있다. (10위→7위)
아이바 슌이 사카모토 유다이(다스베이더)를 제치고 3위로 올라섰다. 하지만 1주차부터 무리하게 타이어를 많이 사용해 슬슬 안좋은 조짐이 보임. 자기도 그걸 알고 있지만 근성으로 돌파시도ㅋㅋㅋㅋㅋ 7번짱 나에게 힘을!!! 이 지랄하고 있닼ㅋㅋㅋ





코가시와(해설자)는 타쿠미의 제자라는걸 알자 카나타 급재평가 ㅋㅋㅋ 그래도 여전히 평가는 짜다.
뛰어나긴 하지만 다음 레이스부터 주목할만한 선수라고
코가시와가 높이 평가하는 선수는 두 명. 베켄바우어, 아카바네 카이토. 특히 베켄베우어에 대한 평가가 높다. 거의 완벽한 선수라고 칭찬. 시뮬레이터 세대라 차체로 치고받는데도 아무런 거리낌이 없다고 말한다.
그리고 이번화엔 다른선수들이 인정하는 4호차의 남자 사와타리 코우키(21)가 등장.






















타카하시 료스케의 의도를 제대로 읽고 있는 남자는 현재 3명.
1. 베켄바우어
2. 카타기리 카나타
3. 아카바네 카이토.



그리고 랭킹4위의 남자 등장.





















베켄바우어, 아카바네, 카나타, 코우키 4명이 격렬하게 부딪힐듯. (안 중요한 인물이면 저렇게 나왔겠니....)
이시가미 후진은 늙다리 최후의 의지를 보여주고 물러나지 않을까 싶다.






핑백

  • 마풍이 분다 : MF고스트 33화 우에무라 아카리 2018-07-08 16:37:15 #

    ... 는데, 일할때 힘주고 있다 ㅋㅋㅋ 렌은 중학교부터 고등학교 1학년때까지 육상부였다. 그래서 근육붙은 좋은 몸매. 렌의 현재 나이는 17세.(고2) 17세만 노리는 4위의 그놈이 렌노릴 전개... 히로인에 남자들 너무 달라붙는거 아니냐 ㅋㅋㅋ 아이바, 사와무라. 정작 본인은 카나타 좋아함. 근데 카나타는 눈치못챔. 렌은 남친없음. ... more

  • 마풍이 분다 : MF고스트 49화. 신생86 쉐이크다운 2018-12-04 16:03:00 #

    ... 는 오카타를 정상에 내려주고, 혼자 테스트로 2회 왕복하고 온다고 함. 출발하는 카나타. 86뒤를 파란 자동차가 쫓아간다. 사와타리 코우키. 전년도 랭킹4위. 첫등장은 30화. 개막전은 17세 여고생과 데이트한다고 불참. 전용 등장화도 있었고, 이번화 말하는거보면 카나타와도 인연이 있는듯? 코가시와가 주목하는 4명중의 한명. ... more

덧글

  • WOO 2018/06/13 14:32 # 삭제 답글

    코우키 차가 리타이어된 BMW M3일까요...?
  • 각시수련 2018/06/13 15:17 #

    bmw는 그냥 그리기 귀찮아서 리타이어 시킨것 같네요
    코우키는 15화 예선통과 명단에 이름조차 없습니다.
    http://waterlotus.egloos.com/3572073
    http://pds21.egloos.com/pds/201801/21/00/e0060200_5a6474651c903.jpg



    1라운드에 참가안한듯.(본선날짜가 여친 생일과 겹친다고 예선조차 참가안하는 패기...) 중요캐릭터로 추정되니 다음 라운드부터 나오겠죠
    1라운드 본선 1주차 : 18화~29화
  • 각시수련 2018/06/14 01:05 #

    자세한 설정은 아직 나온게 없지만, 추정컨데 레이스 본선 한번으로 끝나는게 아니라 라운드별로 예선, 본선반복하는것 같음. (지금 레이스가 라운드1로 표기됨)
    각 라운드 예선, 본선별로 상위랭커에게 포인트 수여. 포인트 총합으로 그해 순위 결정.
    그리고 종합랭킹으로 차 번호 결정.
    작년 후반에 참가했던 베켄바우어가 총합12위. (12호차)
    작년 랭킹 4위 사와타리 코우키가 4호차.
  • WOO 2018/06/17 18:40 # 삭제

    음... 그렇게도 추정가능할거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