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카 시노부] 오리엔트 2화. 무사의 긍지 킹갓본도... 오리엔트







오리엔트 1화. 마기 작가 신작




이거 그려놓은거 다 쏟아내고 연중될 삘인데욬ㅋㅋㅋ














1화에서 생략됐던 설정.
1. 전국시대에 오니가 쳐들어왔다. 이와 맞서싸우던 전국무장들 몰살당함ㅋㅋㅋ
2. 이후 150년이 흐르고 일본의 역사가 바뀌게된다. 오니는 수호신, 무사는 괴물.
3. 현재시간은 키호(鬼保) 151년.
4. 오니에게 지배당하는 세상에서 무사의 후예는 차별당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사시는 무사를 동경하며 오니를 죽이려함. 코지로의 아버지가 하는 말을 믿어왔다. 지금도 일본에서 오니를 쫓아내기위해 활동하는 무사들이 있음.










9년전 타츠야마쵸.
당시 6살이었던 코지로는 무가의 핏줄이라는 이유만으로 차별받았다.








코지로 파파
카네마키 지사이.







아빠는 진짜 역사를 이야기해준다. 오니는 괴물이고 무사는 그들에 저항한 자들.
코지로 너는 용감한 일족의 후예다 그걸 잊지마라.
일본도는 무사의 긍지. 잃어버리지마라.






9년전부터 무사를 동경했던 무사시 ㅋㅋㅋㅋ








키호151년
현재 타츠야마쵸, 타츠야마광산.



무사시 : 나는 줄곧 네 아버지 말을 믿어왔다!! 오니는 괴물, 무사가 영웅!!








아버지의 말이 맞다는걸 알게됐음에도 코지로는 무사가 되길 주저함.
마을 밖으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은 했지만, 무사가 되어 오니퇴치하려는 마음은 완전히 잊어버렸다.
일본도로 일족부흥을 이루려는 생각도 없고...









좀 듣다가 관심없어진 무사시.
일단 산정상에 내려온 귀신(오니두목)부터 잡자.









귀신 염옥텐구.
주식인 광물을 먹자 엄청나게 성장한다.
5년만에 진짜 모습을 모여준 귀신







도저히 인간이 맞서싸울수 있는 존재가 아님;;;








이것이 귀신인가...








주위의 광물을 모조리 먹어치우며 성장하는 귀신.
일본도도 광물이라 먹으려한다.








하지만 아버지의 유품이자, 무사의 긍지 일본도를 절대로 놓지 않는 코지로.








결국 뺏김ㅋㅋㅋㅋㅋㅋ



염옥텐구 : 냠냠 아 일본도 맛있쩡








근데 주인공 무사시 혼자서 돌격. 귀신의 배떼기를 갈라버린다.







일본도 건짐







무사시와 함께 무사단 꾸릴것을 결심하는 코지로.







일단 마을 밖으로 나가려하는데...이쪽으로 달려오는 무장집단.
무사단의 등장을 예고하며 2화 끝.






존나 주인공 밑도 끝도 없이 쎄다;;; 딱봐도 인간 아님. 조만간 출생의 비밀 드립 터질듯.
대충 예상해보자면 오니와 인간의 혼혈??? 설마 무사시 자체가 일본도?? 나 자신이 일본도가 되는 것이다...
근데 아무리봐도 바이크 디자인 좆병신같다.







핑백

덧글

  • 존다리안 2018/06/07 17:18 # 답글

    무언가 맥빠지네요.
  • 시로 2018/06/08 12:31 # 답글

    바이크 디자인이 이상한건 인간이 아니라 오니의 사상에 동화된 인류가 만들어서 그렇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