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다노 켄타로] 지가 10화. 명령자 화이트. 괴수는 총45마리 본격 취향 만화













후타바에 명령자 짤방 겁나게 많다 ㅋㅋㅋㅋ 현재진행형으로 계속 쏟아지고 있음.




람다와의 대화.
괴수는 지구상에 총45마리 전개되어있음. 전쟁이 시작되면 한달 안에 인류 아작난다.
명령자1명+괴수3마리로 한팀.
주인공이 속한 팀은 화이트포스(백의 부대)
하얀색? 원피스의 소녀는 명령자 화이트.
람다는 코우에게 주어진 현실을 받아들이고 같이 인류를 조지자고 하는데....




































10화 끝. 







11화 스포.
죽은줄 알았던 엄마가 살아있다;;;;
하치가네 미사는 가짜모습. 실은 화이트포스의 리더괴수. 이름은 슈라아
슈라아는 외견을 자유자재로 바꿀수 있음. 엄마로서는 분하지만 코우짱이 원한다면 죽은 여친 세이라의 모습으로 있어줄수도 있다며, 다 잊고 이쪽으로 오라고 회유. 엄마가 악당ㅋㅋ 주인공 멘탈 걸레짝으로 만들어버리는 참작가의 귀감ㅋㅋㅋ



마마 섹시한거 보소ㅠㅠㅠㅠ 작가가 꼴잘알이네.







마마 괴수형태







핑백

덧글

  • 무지개빛 미카 2018/06/03 11:35 # 답글

    요즘 일본만화 보면 아줌마들이 전부 다 10대로 회춘하는 듯한...
  • 존다리안 2018/06/03 11:43 # 답글

    왠지 데빌맨 생각도 나고...
  • 찌질이 ver2 2018/06/03 13:08 # 답글

    일단 만력이 쩔어주니 캐릭터도 잘 뽑고 괴수도 시원시원하게 잘 그리네요ㅋㅋ 주인공 엄마 디자인도 쩔고.. 설정도 괜찮고
    정식발매 기원해봅니다
  • 에르네스트 2018/06/04 21:06 # 답글

    I, am your Mother.
    No!!!!!

    OR

    Succeeding You, Mother..
  • ddd 2018/06/03 22:27 # 삭제 답글

    루피소녀는 감흥없이 봤는데 주인공 모친 나오는 부분에서 급관심. 만잘알 ㅇㅈ합니다. 괴수물 좋아하는데 짤리지만 않았으면...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