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카야마 토시노리] 성적 취향이 힘이 되는 세계 본격 취향 만화








i소녀 작가 신작단편
타카야마 토시노리
高山としのり




선진국 소년만화 위엄.
점플이 미쳤어요 ㅋㅋㅋㅋㅋ 종말의 하렘 연재될때부터 미쳤지.
전설의 1화, 컬러 페이지에 보지털 그대로 노출해서 결국 단행본, 웹연재분도 수정됐다.
최근 전개(41화 막판) 보니까 드디어 바이러스 떡밥 풀려고 하는것 같음. 근데 솔까 바이러스 떡밥 궁금해하는 독자 아무도 없을것 같은데ㅋㅋㅋㅋ 바이러스 좆까고 그냥 하렘만 바라는게 대부분일듯.
도이편 너무 좋다. 이새끼 신나게 폭주해서 온갖 학원 에로게 시추에이션 다 나왔으면 좋겠네.
최고 히로인 토도 아키라갓. 40화 육탄공세 오집니다, 경영수영복 함께 입깈ㅋㅋㅋ 질펀한 엉덩이. 거녀 너무 좋다.
같은 점프계열 단편중에 미친거 하나 있었다. 킹감동작 아라나미군ㅠㅠㅠㅠ




요즘 신인작가들은 어설프게 점프 본지 데뷔하는것보단 맘편하게 웹연재부터 하는게 좋더라.
본지는 아무리 발악해도 앙케이트 안좋으면 바로 나가리. 길어도 3권끝. 점프가 진짜 존나 가차없이 짤라버림. (다른 주간소년지는 엥간하면 웹으로 이적시켜주던데 점프는 특히 많이 자르더라...주간한정) 그래도 웹은 나름 인기 있으면 3권 넘게 내줌. 노예유희 4권분 넘게 연재했다 ㅋ 친구 먹는 교실도 3권분 넘겼고.




성벽(性癖)은 성기호(性嗜好)가 아니다.
사전보면 성벽은 인간의 습관 전반을 가리키는말. 도벽, 주벽도 性癖에 포함된다.
그런데 性이란걸 성적인 걸로 해석해서 성적기호, 성취향이라는 말로 대다수가 오용함.
이런걸 편집부가 못걸러줬다고 까는 댓글도 보이더라 ㅋㅋㅋㅋ 국어에 약한 점프 편집부.,













반장을 좋아하는 미우라.









하지만 항상 그녀를 도우려다 당하기만 하는 일상.








그러던 어느날...신이 나타난다.
힘을 원하는가???




점프전개 돌입하나 싶었는데
너한테만 힘주면 불평등하지. 차라리 세계의 법칙을 바꿔줄게. 안그래도 현재 법칙은 지겨웠어.
(그와중에 앙케이트 감사합니다 ㅋㅋㅋ)










그렇게 해서 바뀐 세계의 법칙.
성적취향이 강함으로 치환되는 세계











주인공은 발바닥 페티쉬.
"울고있는 여성의 팬티보단 발바닥 보여주는 여자가 더 좋다!!"



정상성기호의 양아치들 식겁하고 도주.









학교 등교하니까 어느샌가 1학년짱이 되어있음.
발바닥 페티쉬래... 너무 무섭다...









일진년은 돼지 취향.
평소 씹덕이라고 배척받던 네코타는 질사 페티쉬였는데.... 종의 보존은 생물로서 일반적인거라 여전히 밑바닥.
담임쌤은 부르마 페티쉬.
담임쌤조차 겁먹는 발바닥 페티시...










아침에 구해준거 고맙다고 인사하러온 반장.
부츠까지 신고 왔다.


반장은 양아치들이 자신을 노리는 이유가 있다.
계속 날 도와주면 너도 위험해질거라면서 충고.










2학년짱 오니즈카 등판.


그의 성벽은 드래곤 카섹슼ㅋㅋㅋㅋㅋㅋ
2학년짱으로서 1학년한테 얕보일순 없지. 모든걸 걸고 한판 붙자고 신청.































이겼지만 성벽 다 까발려졌다ㅜㅜㅜㅜ
반장은 뺨때리고 도망감ㅠㅠㅠ





다음날 학교에 가보니까 드래곤카섹스 제꼈다면서ㅋㅋㅋㅋ 학생들이 더 무서워한다 ㅋㅋㅋㅋㅋ
시발 도대체 얼마나 발바닥 좋아하는거야 ㅎㄷㄷㄷㄷㄷ
그런 와중에...반장이 게다 신고 옴.











캬 다음 단편 제목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토코노코 마마는 소꿉친구 히로군에게 모성을 느끼기 때문에 잔뜩 어리광 부려줬으면 좋겠다



띠용ㅋㅋㅋㅋ
도대체 속성을 몇개나 섞은거냐ㅋㅋㅋㅋ
마마, 오토코노코, 쇼타, 소꿉친구, 바부미,






오늘따라 하나훅 센세가 그립습니다ㅠㅠㅠㅠㅠ
마리오 센세. 코기사(Knight of the Nose) 재밌었습니다
노즈퍽 작품 더 나와라.







핑백

덧글

  • 각시수련 2018/04/22 01:38 # 답글

    악마의 힘 구글
    http://www.nicovideo.jp/watch/sm32823843
    다음 스테이지 픽시브
    http://www.nicovideo.jp/watch/sm32977373
    우타코 마마 슈키(유아퇴행)
  • 효도하자 2018/04/21 15:27 # 답글

    음. 음. 성작 페티쉬 베틀이라 기발하긴 하지만, 성작 페티쉬 그 자체에 대한 연출은 어떨지
  • www 2018/04/21 15:43 # 삭제 답글

    하나훅 돈 너무많이벌어서 업계 접었거나 타케무라 셋슈처럼 어디 아픈거거나(혹은 죽었거나) 둘중 하나이지 싶습니다. 단순 다운로드 매출만 따져도 억엔단위니....
  • ak484 2018/04/22 05:22 # 삭제

    하나후크 팬이지만 솔직히 말해서 그딴걸 그리는 인간이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정상적일것 같다는 생각이 요만큼도 안드네요.
  • dd 2018/04/21 16:57 # 삭제 답글

    별 미친... ㅋㅋㅋ
  • 중고남 2018/04/21 19:27 # 삭제 답글

    그림이 병신이라
  • 방울토마토 2018/04/22 01:03 # 답글

    이건 뭐지 진짜...
  • 훅이라면 2018/04/22 14:02 # 삭제 답글

    하나훅...모친실격 시리즈는 당분간 없겠네..돈 많이 벌었다면..
  • 아즈마 2018/04/22 19:08 # 답글

    제가 뭘 본 거죠?!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