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세계의 독. 노회한 참모 스토리 발키리 아나토미아






나만하는 좆망겜ㅋㅋㅋㅋ
발키리 프로파일팬 다 뒤졌나 ㅋㅋㅋㅋ
트라이에이스가 만들었으면 좀 달랐을지도. (하지만 트라이에이스는 스타오션에 몰빵해버렸지...)








2주년 이벤트 서장. 본편 떡밥만 풀어놓고 끝난다.


















이벤트 맵이름이 다중세계의 독.



장소는 시간의 공간(時の間). 아마도 다중세계의 틈새같은 곳인듯.
가놋사가 이곳으로 발키리를 소환하는데, 그래서 불려온게 사와시로 레나스. 무닌은 덤.
뜬금없이 워프당하자 당황하는 레나스.



이때 가놋사가 나타나 사정을 설명한다. 수개월전 어떤 나쁜놈이 가놋사가 가지고 있는 원초의 비법을 노리고 공격해옴. (가놋사와 마찬가지로 어둠을 사용하고, 어둠을 사역하는 자). 가놋사의 힘으로는 쓰러뜨릴수 없는 적이었기에, 이독제독. 나쁜놈들을 모아, 더 큰악을 쓰러뜨리려한다. 그리고 그 독을 모을 그릇으로 선택한게 발키리. 가놋사는 자기세계의 발키리(토마 유미)가 아님을 알아봄. 그래도 발키리로서의 능력은 같으니 독을 담을 그릇으로 사용하기로 함.



가놋사는 빌노아군 작전참모. 그가 가지고 있는 원초의 비법은 신을 능가하는 힘. 레나스 역시 그에게서 신격에 가까운 힘을 느낀다. 사와시로 레나스의 세계에는 빌노아라는 나라가 없다. 가놋사는 레나스에게 원래세계로 돌아가고 싶으면 자신에게 협력하라고 하며 사정 설명. 그놈을 해치우지 않으면 세계가 멸망한다. 결국 레나스는 가놋사의 계획에 협력하기로 한다. 어둠을 사용하는 나쁜놈을 쓰러뜨리려면 악역을 2명 더 모아야한다. (그놈역시 악역2명의 힘을 노리고 있음. 그들의 능력중 하나라도 빼앗으면 세계를 맘대로 할 수 있다). 다음 세계로 가는 워프를 여는 가놋사. 워프를 여는데 시간이 걸리고 그동안 괴물들이 습격해온다 가놋사를 지켜주는 레나스. 워프열고 이동하고 끝.





가놋사가 어릴적 들은 이야기.
탐욕의 괴물이 모든것을 먹어치우고 끝내는 자신마저 삼키고 無가 되었다는 이야기.
아마도 이게 창세신 레나스가 싸우고 있는 허무라는 존재인듯.
(창세의 날개 후편 스토리)





VP1보스
a엔딩 : 로키
b엔딩 : 수르트(반신족 수장)
c엔딩 : 배드엔드. 프레이에게 패배, 봉인당하고 다른 인격인 아리로 교체


VP2보스
창조신 레자드


VP죄를 짊어진자 보스
앨리스, 레나스, 프레이






보스는 창조신 레자드겠지?
나머지 악역2명은 2주년 이벤트 전편, 후편에서 등장할듯.
JD월스, 아스타롯사 예상해봅니다
http://www.nicovideo.jp/watch/sm226929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Google Analytics